그리스도 미카엘/시작 과 끝

Christ Michael 2019. 10. 7. 23:38

부패청산을 외치는 두 부패세력들의 극단적인 반부패 정쟁 누가 움직이며 어떤 의도일까?

딱 이솝우화에 나오는 얘기와 같다.

두 마리 황소가 서로 지칠 때 까지 싸우게 하여 결국 두 마리 다 잡아 먹는 사자 이야기 말이다.

부패한 과거 박근혜정부 잔당인 현 야당과 촛불개혁시민을 배신한 부패한 현정부 여당이 싸우는 꼴인데

여러분들 생각해 보았는가?

불법 탈법을 저지른 양심불량한 정치인 조국을 지키기 위해 촛불을 든 수십수백만 사람들???

이해할 수 있겠는가? 청렴한 정치인을 바라는 국민정서와는 너무나 동떨어진 도저히 이해할래야 이해 할 수 없는 작금의 사태를 말이다.

선으로 가장한 악의 세력이 자신들과 같은 동료를 서로 악의 세력으로 몰아 개혁과 정의를 외치며 치열하게 싸우고 있다.

참으로 실소할 이 상황은 누군가에 의해 다분히 만들어진 구도인 것이다.

다수 국민들이 진정으로 바라는 것은 각종 비리로 얼룩진 조국이 법무부 장관직에서 물러나는 것이고 아울러 권력형 비리덩어리 검찰과 사법부를 전면 개혁하는 것인데 엉뚱하게 두 집단으로 나눠 양자대결구도로 몰아가고 있는 것이다.

문재인 대통령이 조국 사퇴시키고 검찰개혁도 단행하면 되는데 왜 이런 국민 분열 극단적 대립 구도로 몰아서 밀어 부치는 것일까?

자신의 의지로 조국을 사퇴시킬 수 없는 보이지 않는 외압이 있는 것은 아닐까?

어둠들이 일본과 독도전쟁으로 치닫고자 계획했던 것들이 생각처럼 호락호락 잘 먹혀들지 않자 대한민국을 극단적 아노미 정국으로 만드는 것이 지금 목표인 것인데 막대한 자금력으로 조직을 총동원하여 이를 꾸미고 있는 것이다.

누가 이렇게 몰아가고 있는가? 꼭 집어서 말한다면 다음 대권을 노리는 루시퍼 아바타가 말이다.


장차 한반도에 히틀러 같은 존재가 등장하는 것이다.

대통령이 되고 나면 본성을 드러내어 악마 짓을 할 인간이 나오는 것이다.

비밀스럽게 대한민국과 세계를 지배해 온 루시퍼 아바타

지금까지 가면을 쓰고 행동해 왔으니 당연 그의 실체를 국민들이 알아 볼 리가 만무하고 

청렴한 개혁을 부르짖으며 부패하고 식상한 여야 정치인을 몰아내고 새로운 나라를 만들겠다고 공언 할 것이니 분명 그 자는 무지한 대중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게 될 것이다.

하지만 그리스도 미카엘이 이미 다 알고 있다는 사실을 명심한다면 뜻대로 잘 안될거라는 생각도 하게 될 것이다. 

사람들 마음을 돌리는 힘이 나에게 있다.

사악한 루시퍼의 아바타 그 자가 누굴까?

내 답은 "여러분도 알 수 있는 인물이다."



그리스도 미카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