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사례/병원광고

    유니비젼(주) 2017. 1. 13. 13:31

    대전버스광고는 유니비젼에서 해야지!




    안녕하세요. 대전버스광고를 진행하고 있는

    종합광고대행사입니다.

    오전부터 눈이 펑펑 내리고 있는데요.

    날씨가 추워지니 확실히 눈도 내리고 겨울 느낌이 나죠?

    근데 눈이 쌓이는 눈이 아니라 흩날리는

    눈이라서 아쉽네요ㅎㅎㅎ


    그래도 오늘은 신나는 금요일이라는 사실!

    다들 즐겁게 하루 보내시고 있나요?

    오늘 하루도 즐겁게 마무리 하시고 불타는 금요일

    재미있게 보내시길 바래요~~






    오늘은 유니비젼에서 대전버스광고를

    진행할 때 주의해야하는 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몇년전부터 보급화되기 시작한 스마트폰으로 인해

    대중교통광고를 많이 보지 않는 상황이죠?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곳에서 버스 및

    지하철 등 대중교통 광고를 많이 집행하고 있습니다.


    왜 스마트폰이 대세인데 많은 기업에서는

    대전버스광고를 진행하는 걸까요?

    바로 버스광고는 로컬 타겟과 전 지역을 타겟으로

    할 수 있는 광고가 가능하기 때문이죠.


     



    그럼 대전버스광고를 진행할 때 무엇이 중요할까요?

    모든 광고가 그렇듯이 버스광고도

    광고의 범위를 설정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그리고 그 범위에 알맞게 버스 노선을 정해야 합니다.

     

    현재 대전에서는 간선버스와 지선버스를 중심으로

    대전버스광고가 진행 중입니다.




    대전버스광고를 진행하는 권역이 넓다보니

    버스광고를 집행하기 전에는 광고 도달 범위를 설정하는 것과

    그에 맞는 버스 노선을 설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만약 버스광고를 통해 홍보하고 싶은 업종이

    맛집이라면 해당 인근 지역 상권에 업종을 알리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지선버스를 선택하는 것이

    홍보에 더 도움이 되겠죠?




    그러나 광고 도달 범위가 대전 전 지역이라면

    간선버스를 이용하시게 좋습니다^^

    간선버스의 경우에는 지역간 중장거리의 통행

    수요를 처리할 목절으로 운행하기 때문이죠.


    이렇게 광고 도달 범위를 선전했다면

    이제 그에 알맞는 디자인을 제작을 해야겠죠?

    디자인은 사람들의 시선을 끌 수 있도록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유니비젼에서 알려드린 사항 말고

    더 궁금하신 사항은 유니비젼으로 문의하시면

    자세한 답변드리겠습니다^^


    아! 그리고 잠깐 유니비젼에 대해 소개를 하자면

    유니비젼은 버스광고뿐만 아니라

    지하철광고, 차량랩핑광고, 버스음성광고 등

    오프라인 광고와 온라인광고,

    연합뉴스광고를 진행하고 있는 종합광고대행사입니다~


    버스광고뿐만 아니라 다른 광고에 대해서

    문의해주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