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토목] 행정도시 ~ 대덕 테크노밸리 도로건설공사 (2구간) 구즉대교

댓글 0

직장생활(다올이앤씨)/문평(구즉)대교

2013. 4. 6.

 

 

 

2013.04.05(금)

예상 실행비용보다 훨씬 더 많은 비용과 시간이 투자된 구즉대교 주탑 가로보 콘크리트 타설이 드디어 오늘..!!ㅋ

대우 전과장께서 T/C 기사분에게 전화해서 위에서 사진 한컷 찍어두라고 하길래 기사분에게 전화했더니 너무 작게 나온다는둥~ 블라블라블라~~~

그래서 나도 처음엔 별 생각없었다가 내가 직접 올라가서 찍어봐야겠다는 생각에 타워크레인 상부로 직행~..

일하면서도 나의 사진 작품활동은 계속된다..ㅋㅋ

우리 현장 전경이 한눈에 들어오고... 처음으로 올라가 본 타워크레인에서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었다.

 

 

 

고소공포증이 없어도 처음에 다 ㄷㄷㄷ....

 

 

 

 

거푸집 제작장이 보이고~ 쌓여져 있는 자재들..

 

 

 

 

 

 

 

 

유유히 흐르는 갑천..

 

 

 

 

 

 

 

 

우리 현장에 한번에 펌프카 3대가 동원되는 때가 또 있을까 싶다..ㅎㅎ

처음이자 마지막일듯..

 

 

 

 

 

 

 

 

FSM 측경간 종점부 구간... 앞으로 저걸 다 시공해야된다.ㅋㅋㅋㅋ

 

 

 

 

A1~P1~P2

현재 P1 코핑 저판거푸집 해체 작업중..

 

 

 

 

 

 

 

 

지상으로 내려와서~ ^^;;

 

 

 

사업자 정보 표시
| | |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