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조 바다시대 09년 연말 모임~

댓글 5

대학생 공모전 활동/해양영토대장정

2009. 12. 27.

 

◈ 일 시 : 2009.12.26(토)

◈ 장 소 : 서울 종각역 부근 피아노거리

 

 

세건이형 결혼식에 참가했다가 가족들은 다 내려가고 나는 또 한강 투어에 나선다..-_-;

오늘은 어떤 다리를 건너볼까나~~

저번에는 마포대교..이번엔 잠실대교 !!

결혼식이 잠실에서 열렸으니 가까운 곳 가야지 뭐.ㅎ

그때부터 나의 개고생이 시작되고..

일단 올림픽 경기장 부근 한바퀴 돌아보면서 사진도 찍고..한강시민공원쪽으로 나와서 쭉 걸어가본다.

날씨가 장난아니게 추웠다.

한참을 걸어 잠실대교에 도착해서 내가 기대했던 사진을 남겨본다.

그리곤 무작정 잠실대교를 걸어서 건너본다.

매우 춥다.ㅎ

길 살짝 헤매고 건대입구역에서 지하철을 타고 을지로3가에서 내려 종로쪽으로 걸어갔다.

가다가 낯이 익은 서울시네마극장이 보였다.ㅎㅎ 갑자기 예전 생각이~

청계천에 눈길 3초정도 주고 추워서 바로 이동~

내 착각으로 모임 시각이 6시 인줄 알았는데 7시였다.

사지도 않을 옷 가게 들어가서 구스다운 자켓 몇개 잡고 이거 필파워 몇이냐라고 물어 잘 모르는 직원 당황하게 만들어 주고..

잠시 뒤에 동완이와 진원이랑 만나 '준코'로 들어갔다.

이후에 지은~창국~인주까지 와서 먹기 시작..

나랑 진원 인주 이렇게 3명이서 완전 개가 됐다고...주변에서 증언함..ㅋㅋ

흑기사 벌칙으로 지은이가 아브라카다브라 춤 추고~ 술집 분위기 UP !!

사장님께서 양주를 주시네..대박.ㅎ

재미있게 놀고~ 잠에서 깨어보니 진원이집 거실이다. ㅎ

진원이 어머님께서 손수 누룽지랑 아침 밥까지 챙겨주시고~ 맛있게 잘 먹고 대구로 내려왔다.

옥의 티로 소니 18-70 렌즈 술집에 두고 와서 잃어버렸다. ㅠㅠ CPL 필터까지 끼워져 있는데..젠장

암튼 대장정 친구들과의 재밌는 연말 모임이었다.

 

 

---------------------------------------------------------------------------------------------------------------------------------------------------

 

 

 

 

 

 

노을이 지는 한강에서..무척 아름다웠다. 추웠지만..ㅎ

 

 

 

 

잠실 올림픽 주 경기장..처음 가봤다.ㅎ

결혼식장 바로 건너편이라 발걸음을 옮겨봄.

 

 

 

 

추운 날씨로 인해 사람들은 거의 없었다.

 

 

 

 

두산과 LG의 홈구장인 잠실야구장..

 

 

 

 

오륜기..

 

 

 

 

한강변을 걷다가..'시크릿 가든'이라는 카페

 

 

 

 

소형 요트

 

 

 

 

수상 콜 택시는 안보이고..ㅎ

 

 

 

 

생각해 놓은 구도대로 잘 나온것 같다..^^

 

 

 

 

싸늘한 강바람을 헤쳐나가며..해가 지기 시작한다.

 

 

 

 

일렁이는 한강..

 

 

 

 

 

 

 

 

 

이렇게 나의 두번째 한강 투어를 마감하고..ㅎ

 

 

 

 

종각역 피아노거리에서 애들 만나기로 하고~~

 

 

 

 

지은~진원~

 

 

 

 

동완~ 창국~

 

 

 

 

얼굴 따지는 여자 인주~ 얼굴살 가리는 지은~

 

 

 

 

 

 

 

 

 

 

 

 

 

 

 

 

 

 

 

지은이 덕분에 술집 사장님이 저 양주를 공짜로 주심..ㅎㅎ

 

 

 

 

과연 무슨 벌칙일까나..ㅎ

 

 

 

 

 

 

 

 

 

 

 

 

 

 

역시 포즈가 다양한 동완~

 

 

 

 

맥주잔에 항상 들어가 있는 소주잔2개..ㅋㅋ

 

 

 

 

오랜만에 본 창국~

 

 

 

 

인주 曰 : 나 숙대 다니는 여자거든!!

 

 

 

 

얼굴만 잘생기면 만사 OK 라는 인주 ㅎㅎ

 

 

 

 

이 렌즈로 원래 셀카 불가능인데...ㅡㅡ;

팔 다리 긴 동완이 해내는구나..ㅎ

 

 

 

 

뭐하니 지은아~ㅎ

 

 

 

 

정신차려 보니 진원이 집..ㅋㅋ

 

사업자 정보 표시
| | |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