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세계문화유산 취재 에피소드사진 [한국방문의해 기자단]

댓글 2

대학생 공모전 활동/2010-2012 한국방문의해 기자단 1기

2010. 3. 9.

 

 

 (재) 한국방문의 해 위원회

2010 - 2012 한국방문의 해

대학생 기자단 1기

 


 

 

경주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취재 당시

2팀 오합지존 팀원들이 찍은 사진 구경해볼까요~^^

 

 

 

 

비 내리는 우중충한 경주에 도착한 후..

'서울식당' 이라는 곳에 와서 주문한 후 TV 보고있음.ㅋㅋ

마침 여자 쇼트트랙 3,000미터 계주 실격패당함..-_-;;

 

 

 

비를 피해 잠시 농협안에서..ㅋ

윤필제 대리님이 기자단 명함을 나누어주시고~~

 

 

 

대릉원 입구.. 

 

 

 

미추왕릉으로 향하는 길..

 

 

 

ㅎㅎ

 

 

 

우산쓰고 취재할려니 힘들다.ㅋ

 

 

 

 

 

 

 

 

 

대릉원에서 유일하게 공개하는 천마총 앞에서~ 

 

 

 

 

 

 

천마도가 무슨 용도였는지 알면 다들 깜짝 놀랄 것이다...^^

 

 

 

점토층이 있어서 물이 새어들어와도 왕릉 내부를 보호하는 역할...

 

 

 

 

 

 

대릉원 취재를 마치고 나와서~

 

 

 

첨성대~~

 

 

 

이렇게 첨단 시설로 설명까지..ㅎㅎ

 

 

 

국립 경주박물관에서..홍보영상 찍는 중

뒷 배경은 에밀레 종 ㅎㅎ

다정이가 손가락으로 나를 누르는 사진이라던데...ㅎ

 

 

 

 

 

 

계속 여러 버전으로 찍는..

 

 

 

 

 

 

 

 

 

박물관 내부 기념품..

 

 

 

 

 

 

 

 

 

 

 

 

 

 

 

 

 

 

 

 

 

 

 

 

 

 

 

박물관 취재를 마치고 짐 놔두기위해 숙소인 현대호텔에 잠시 들렀다.

 

 

 

시티빌 민박에 비하면야...최고네...^^ 

 

 

 

 

 

 

술불갈비집 와서..저녁을~~

 

 

 

이제 이런 사진 그냥 막 올린다..ㅋㅋㅋ

 

 

 

경주의 맛집...

 

 

 

국산 한우라 좀 비싸긴 했지만..^^

 

 

 

경주 시내에서 안압지까지 걸어가기..

걷기엔 좀 멀었지만..ㅋㅋ

 

 

 

안압지 취재를 마저 끝내고 숙소로 돌아왔다.

 

 

 

 

 

 

통로는 좀 좁고 낮은편..

 

 

 

다음날 아침~

불국사 입구 식당에서 순두부찌개 등등을 먹고~

 

 

 

여긴 불국사~

 

 

 

이 황금돼지가 유명하다는데..^^

 

 

 

 

 

사업자 정보 표시
| | |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