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

도심이 2010. 11. 27. 20:43

 

사전설명문 :

그림들은 원문출처와 무관하며, 이성계의 초상은 실물과 전혀 다르게 왜곡된 그림들일 가능성이 짙다.

티무르(이성계)는 의도적으로 무수히 많은 초상화를 남겨놓았는데, 정작 자신의 무덤은 절대로 공개하지 못하도록 봉인했다 함.

실제로 이성계는 복면을 쓰고 다녔던 당시 모하메드와도 흡사한 행적을 보이기도 하고, 그의 출생에 대해 누구도 정확히 알지 못함.

얼굴을 가리거나 무덤을 공개하지 못 하게하는 이유는 그가 알려진 대로의 몽골이 아닌, 유태인이었기 때문일 거라는 짐작이다.

 

Timur lang(?). 이성계(?)

 

 Timur effort to convince the Turco-Mongol conqueror Timur to spare the city. KHALDUN E TIMUR BAL(?)

서양화가 램브란트가 그린 티무르(?). 스스로 터키와 몽골의 정복자임을 확인시키고 있는 중임.

 

 

Tamerlane(?) , the most influential Central Asian military leader. 1405.

 

 

 Gur-e Amir, the tomb of Timur. 티무르 무덤.

 

티무르(이성계) 무덤은 2차세계대전의 발단이 되었다고 함.


"...그리아미르 사당([아미르의 묘]란 뜻)에 있던 티무르의 검은돌로 된 관 속에는

 [내가 이 무덤에서 나올때, 가장 커다란 재앙이 일어날 것이다]라고 말한 문장이 새겨져 있어 아무도 관을 열지 않았다.

그러나 1941년 6월 19일 소련의 조사에 의해  처음으로 개봉되어 다리의 장애등이 있음을 확인했다.

그 일이 있은 후 3일 후 바르바로사 작전(독일에 의한 소련 침공)이 실행되어 이것이 소련에서 본 제 2차 세계대전의 발단이었다.

후에 두려움을 느낀 소련에 의해 뚜껑이 납으로 용접되어, 이후 두번 다시 열리지 않았다." (Daum 백과) 

 

Battleground of Timur and Egyptian King, conserved in Golestan Palace, Tehran, Iran.  

그림출처인 이란(페르시아)와 티무르(이성계)는 앙숙지간이었다던데 고려스탄 궁전에서 이집트 전투도를 보관하고 있었다.

이집트 맘루크왕과 티무르 이태조와의 전투도이다. 60살 넘은 말년에 마지막으로 출정 나간 전쟁터라고 한다.

 

 http://enc.daum.net/dic100/contents.do?query1=b14a0562a 

 이성계가 알고 있던 거보다 엄청난 작자였던거 같다. 아나톨리아, 그리스 에게해까지 휩쓸었다는 기록임.

 

http://mtcha.com.ne.kr/world-man/jungdong/man39-timur.htm 

티무르 (帖木兒(첩목아) 1336~1405

 

http://blog.daum.net/sallyeojuseyo/4200402?srchid=BR1http%3A%2F%2Fblog.daum.net%2Fsallyeojuseyo%2F4200402
(티무르이성계. 티무르이두란) 투란왕을 처형하는 고려 몽골전사들

 

.............................................................................................................................................................................................

  

http://jsrpower.org/bbs/board.php?bo_table=tbl_07&wr_id=3&page=8

출처 : 궐한의 역사이야기 (빠엔티무르...리.성.계...(2) ←나름대론...강력헌 증거...)

 

 리성계가 티무르란 일반적인 정황들입니다.

 

아직 팩트로 확인이 된 학설이 아닌...제 나름대로의 의혹제기입니다...ㅡ. .ㅡ  


티무르는...몽골계(차가타이한국) 다루가치 집안으로서...몽골과 트란속사니아 사이를 줄타기한다.

몽골보다는...동쪽의 트란속사니아에 입조를 하며...나중에 배신한다. 

리성계도...몽골계 다루가치 집안으로서...몽골과 고려사이를 줄타기한다.
역시, 몽골보다는...고려쪽을 최후로 선택한다...역시,고려를 배신한다.
티무르의 집안과...리성계의 집안은...티무르(태무진,첩목아)란 이름을 매우 애용했다.

 


티무르와 리성계의 생몰연대가 거의 일치한다.

티무르,명태조(주원장의 말년),리성계의 행적이 동일하다.

티무르제국,명나라,조선의 건국시기,건국배경,건국방법등이 동일하다.

 


무었보다 젤 중요한게...요겁니다.

그 세 태조들의 막내아들들의 행적...!!!

 


티무르의 막내아들(5남) 쇼호르는...티무르를 황제에 올린 일등공신입니다.

리성계의 막내아들(4남) 리방원도...리성계를 황제에 올린 일등공신입니다.
명태조의 막내아들(5남?) 명태종도...명태조를 황제에 올린 일등공신입니다.


 

티무르는 중상을 입어 절름발이가 돼어 티무르 랭으로 불리우고

이 정치적인 위기를 막내의 활약으로 돌파합니다.

리성계도 낙마사고로 중상을 입어...정치적인 위기에 몰렸으나...

정적였던 정몽주가 상태확인차 병문안을 온 기회를 역으로 이용한 막내아들인
리방원의 활략등으로...위기를 돌파합니다.

명태조 역시...막내아들 명태종의 절대적인 공헌으로 황제에 등극하게 됩니다.


 

티무르는 이 막내아들 쇼호르를 제끼고...병약한 장남의 장자...즉,장손자를 태자로 책봉합니다.
리성계도 이 막내아들 리방원을 제끼고...병약한 장남의 장자...즉,장손자를 태자로 책봉합니다.

명태조도 이 막내아들 명태종을 제끼고...병약한 장남의 장자...즉,장손자를 태자로 책봉합니다.


 

위의 이유로...막내아들 쇼호르는 왕자의 난을 일으킵니다.
위의 이유로,,,막내아들 리방원은 왕자의 난을 일으킵니다.
위의 이유로...명태종도 동일한 짓을 합니다.


 

티무르의 막내는...병든 형을 상왕에 옹립...자신이 왕에 등극하며...태자는 제거합니다.

리성계의 막내도,,,동일.

명태조의 막내도...동일.
 

이거...인문학적으론...같은 황조일 때... 이런 기적적 우연의 일치가 일어날 확률이 있는 거 아닐까여...?   


티무르의 손자...울르그벡은...서양 천문학,수학,문학의 아버집니다.

리성계의 손자...세종대왕은...조선 천문학,수학,문학의 아버집니다.

명나라의 경운...영락대제(태종)의 업적으로 뭉퉁그려져 있네여...ㅡ. .ㅡ 

 


우르그벡은 단명한것으로 나오나...
제가 본 우즈벡 소개글엔...그 제위기간이 세종대왕과 동일한 걸로 나옵니다. 
세종 당시엔...울르그벡이 서아시아에 없었기에...당사자들인 우즈벡인들도 헷깔리는것 같습니다. 

 


이 세 나라 공히...

조선이 양키들의 막대한 지원을 입은 왜늠들의 침략으로 급격히 황조의 위신이 몰락했을 시부터...

황조가 위기를 맞습니다.
 


청(타탈리아)에 위축됩니다.

청(타탈리아)도 그 원고향이 우즈벡 쯤이기에...서아시아의 티무르제국은 멸망하는 걸로 나옵니다.

조선(명)의 서아시아(여진) 통치권 상실로 해석함이 맞아 보입니다.
 


다음 편은...

티무르제국과 조선의 문화적인 변천으로 동일황조임을 의심해 보겠습니다.(끝)

 

==============================================================================================================================

 

대동여지도를 그린 김정호는 청구가 조선이라고 분명히 말하셨다. 그러다 이씨조선정부한테 죽임을 당했지.

 

임진란 때, 왜노에게 무기와 선단을 지원한 건 영국, 네덜란드, 유럽, 인도(힌디)의 유태세력들이다. 그들이 인도, 동남아시아, 아프리카, 남태평양 등의 식민지를 칠 때 그 지역 산간 해양의 오지에 살던 노예, 해적, 식인족, 근친상간족들을 용병으로 썼던 거다. 왜노들은 고려국이었던 일본본토인들이 결코 아니지. 암튼 그 댓가로 일본이라는 나라를 용병들한테 내주어 고려국으로부터 독립시켜 준거다. 그게 메이지유신이다.

 

서방전체가 조선(고려)을 공격했던 전쟁이 임진왜란이라고 보면 이해하기 쉬울거다.  

 

출처 : 군대 무기 게시판
글쓴이 : irjdjrjd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