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내(Gaenea)

아름 다운 고향 개내

01 2020년 07월

01

이모티콘,택스티콘 댓글 이모티콘,텍스티콘 문자댓글 모음(127) [1-109]

이모티콘,텍스티콘 문자댓글 모음(127) [1-109] 7/1 여름 무더위가 찾아왔음을 알리는 7월의 첫날입니다. 6월 말부터 올 장마가 시작되었습니다. 장마기간 건강 잘 챙기시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우리 모두 코로나19 감염 개인예방수칙 잘지켜확산방지해야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소중하고 사랑하는 남녀고운 친구 님~!!!愛 빵긋~!!방가워요~♥`♡~★(*^^*)=(*.*)=♥ ♥"기쁨주고.쵝오+사랑 받는(*)~(*^-^*)♥"++ 미소 지으며 하는 정다운 인사 한마디가 우리를 행복하게 해 줍니다 (^^ 향긋하고 시원한 ┃(( .┓ 꿈과 희망차 ┃ ♥ . ┣┛ 한잔 놓고갑니다.. ┗━━┛시원하게 드시고 즐거운 하루를 즐기세요~♡ 오늘 해야 할 일은 사랑 받고 있음에 감사하고 누군가에게"사랑합니다"라고 ..

01 2020년 07월

01

마음의 비타민 글[1] 누군가는 지금 그렇게 기도를 합니다(영상글 첨부)

누군가는 지금 그렇게 기도를 합니다 “걸을 수만 있다면, 더 큰 복은 바라지 않겠습니다.” 누군가는 지금 그렇게 기도를 합니다. “설수만 있다면, 더 큰 복은 바라지 않겠습니다.” 누군가는 지금 그렇게 기도를 합니다. “들을 수만 있다면, 더 큰 복은 바라지 않겠습니다.” 누군가는 지금 그렇게 기도를 합니다. “말할 수만 있다면, 더 큰 복은 바라지 않겠습니다.” 누군가는 지금 그렇게 기도를 합니다. “볼수만 있다면, 더 큰 복은 바라지 않겠습니다.” 누군가는 지금 그렇게 기도를 합니다. “살 수만 있다면, 더 큰 복은 바라지 않겠습니다.” 누군가는 지금 그렇게 기도를 합니다. 놀랍게도 누군가가 간절히 기다리는 기적이 내게는 날마다 일어나고 있었습니다. 부자가 되지못해도 빼어난 외모 아니어도,지혜롭지 못..

01 2020년 07월

01

마음의 비타민 글[2] 걱정이란 ? (영상글 첨부)

걱정이란 ? 옛날 어느 마을에 안락한 생활을 하는 농부가 있었다. 그가 안락하게 지낼 수 있었던 것은 첫째, 부지런히 일한 덕택이고 둘째, 하루하루를 걱정하지 않고 지내기 때문이었다! 그러나 주위 사람들 모두가 날씨가 어떻고, 경제가 어떠며... 세계 정세가 어떻다느니 하면서 걱정을 한다는 사실을 알았다. 그래서 농부는 세상 사람들이 다 걱정을 하는 모양인데 자신만 안 하면 손해를 볼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하루 종일 걱정을 해보기로 작정했다. 우선 농사에 대해 생각했다. '흉작이 오면 어떻게 하나?' 하고 생각해보니 파멸이었다. 그렇다면 '대풍작이면?' 하고 생각했으나 값이 폭락할 것이었다. 다음에는 날씨에 대해 생각을 했다. '비가 안 오고 가문다면?' 당연히 추수할 것이 없어서 파멸이었다. '비가 너무..

01 2020년 07월

01

마음의 비타민 글[1] 백비(白碑)에 담긴 의미(영상글 첨부)

백비(白碑)에 담긴 의미 호랑이는 죽어서 가죽을 남기고 사람은 죽어서 이름을 남긴다는 속담에서 알 수 있듯이 사람은 호랑이 가죽처럼 값비싼 물질보다 세상에 남기는 명예를 더 소중히 합니다. 그런데 이름은커녕 글자 하나 남기지 않은 비석으로 무엇보다 훌륭한 명예를 남기는 분들이 있습니다. 비문에 아무 글자도 쓰지 않은 비석을 '백비(白碑)'라고 합니다. 전남 장성군 황룡면에 조선 시대 청백리로 이름난 아곡 박수량의 백비가 있습니다. 그는 전라도 관찰사 등 높은 관직들을 역임했지만 어찌나 청렴했든지 돌아가신 후에 그의 상여를 메고 고향에도 가지 못할 만큼 청렴하게 살아왔습니다. 이에 명종이 크게 감동하여 암석을 골라 하사하면서 '박수량의 청백을 알면서 빗돌에다 새삼스럽게 그가 청백했던 생활상을 쓴다는 것은 ..

01 2020년 07월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