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이갑재 2016. 5. 26. 10:32




여친이랑 할려 안되요 평소에 정말 잘서는데 이거 왜이러죠.. 정말로 재가 미친거같아요....

관계 중 조금이라도 딴 생각을 하면...발기 유지가 힘들어지는 것 같아요.이성적인 생각을 게 좋죠.혼자 있을 때는별 없고 그저 흥분 사정욕구(나 혼자니까 아무 눈치 흥분 및 표출)근데 관계는 둘이 하는 거니 의사소통도 중요하고여친이 보고있고 기왕이면 좀 잘하고 싶고그러다보니어떻게 하면 좋지여친도 지금 좋나?여기서 이렇게 이 좋은가저게 좋나 그러면서 여친표정 한번보고어 아닌가아님여친 눈에 내 모습이 어떤가아씨 저번에도 죽었는데 또 그러면 생각들을 오히려 이런 사소한 생각들이 발기 유지에 방해가 될 수 방해요소)여친이랑 하고싶다 자 이제 해주고...이런 생각은 솔직히 그닥 없어요. 방해가 될 뿐...걍 생각을 내팽개치세요!!!!!!생각따위 개나 줘버려요!!난 내가 아니다!!!!불을 확 꺼버리세요 걍 무아지경(?)이 되세요.걍 좋다 난 아무것도 모르겠다 좋고 난 내가 이런 자연스럽게 아무 의식이 흐르는 것에 집중하세요.그냥 몸을 맡기고 그 순간에 걍 미친다고(?)생각을...표현이 좀 저질이죠ㅋㅋ죄송근데 너무 바른 생각을 있고 세심하고 그래서 그런 거니 좀 더 편하게 좋겠습니다.여친한테도 솔직하게 내가 너한테 잘보이고 싶어서 신경쓰느라 그런 것 같은데 앞으로는 이것저것 기분을 표현할거다.너도 그랬으면 좋겠다...이렇게 말해주면 좋겠네요.(관계도중 여자도 자존심이 상할 수 부족해서 오해를 할 수 있고 집중력이 관계를 위한 분비가 둘의 시 자연스럽게 욕망을 여자분도 안심하고 집중하게 되고 뭐 그러다보면 분위기가 더 자연스러워지고 잘 믿습니다.마사지 오일로 서로 피곤을 풀어주는 것도 친근감 흥분감이 더 올라가는 좋은 방법입니다.자연스러운 욕구가 싶은 경우 이 추천합니다.좀 너무 적나라한 표현같아서 이걸 말까 망설였습니다만..ㅠ도움이 되고싶은 마음에 몇 자 더 적어봅니다.어차피 여성분들은 사정하기 힘들고 경우가 대부분일 겁니다. 발기와 삽입으로 여친을 만족시키기는 힘듭니다. 발기에 너무 신경쓰지마시고 남자분 사정 전에 여유가 되신다면(여유가 안되시겠지만)혀로여성 분의 클리토리스 10~20분정도 해보세요.여성의 클리토리스=남성의 귀두(시간은 있고 처음에는 낯설고 수줍어서 완강히 거부하는 여성분들도 있을 수 주의)그리고 그래도 해결이 안되시면 간단하게 관계 전에 먹는 발기부전 약이 있습니다. 병원가서 처방받아서 드셔보는 것도 좋고요.그리고 마지막으로 님만 그런 것도 아니니까절대 기죽지마시길 바랍니다. 한번도 죽지않았던 것처럼 당당하게 행동하세요. 이게 가장 중요!

여자친구 겉모습은 남잔데 여자로밝혀진거아니냐?

천천히그녀와 나눌 준비를 하며,전희 시간을 갖으면 욕정이 일면서발기가 88정 등을 미리 먹고여친이랑 해요!!아직젊으니까약보다는 여친의 몸을 마음으로 욕정을 돋은 다음에 질에 넣으세요!

여자한데겁먹지말면발기잘됩니다요ㆍ채택부탁해요ㆍ감사

키스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