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낙엽군자 2020. 3. 19. 11:41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西神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http://band.us/#!/band/61758246

에센스 축약다이제스트통합경전.pdf







크루비

상제님이 말씀하신 성구를 통해 우리들 같은 도생들이 뭐를 배워야하는지 성찰해보는 시간을 가져봅니다.


나의 운수는 더러운 병 속에

1 7월에 제비창골 삼밭에서 공사를 보신 뒤에 성도들을 거느리고 서전재 꼭대기 십자로에서 공사를 행하실 때
2 손사풍(巽巳風)을 불리시며 장질부사 열병을 잠깐 앓으시고 말씀하시기를 “이만하면 사람을 고쳐 쓸 만하도다.” 하시고
3 손사풍을 더 강하게 불리신 후에 “손사풍은 봄에 부는 것이나 나는 동지섣달에도 손사풍을 일으켜 병을 내놓느니라.
4 병겁이 처음에는 약하다가 나중에는 강하게 몰아쳐서 살아남기가 어려우리라.
5 나의 운수는 더러운 병(病) 속에 들어 있노라.” 하시니라.

병목이 너희들 운수목

6 이에 갑칠이 여쭈기를 “이해를 잘 못하겠습니다. 치병을 하시면서 병 속에 운수가 있다 하심은 무슨 연고입니까?” 하니
7 말씀하시기를 “속담에 ‘병 주고 약 준다.’는 말을 못 들었느냐. 병목이 없으면 너희들에게 운수가 돌아올 수가 없느니라.
8 병목이 너희들 운수목이니 장차 병으로 사람을 솎는다.” 하시고
9 “내가 이곳에 무명악질(無名惡疾)을 가진 괴질신장들을 주둔시켰나니
10 신장들이 움직이면 전 세계에 병이 일어나리라.
11 이 뒤에 이름 모를 괴질이 침입할 때는 주검이 논 물꼬에 새비떼 밀리듯 하리라.” 하시니라.
12 또 말씀하시기를 “앞으로 세상이 한바탕 크게 시끄러워지는데 병겁이 돌 때 서신사명 깃대 흔들고 들어가면 세계가 너희를 안다.
13 그 때 사람들이 ‘아, 저 도인들이 진짜로구나.’ 하는 것을 깨닫게 되리라.” 하시니라.


이 성구들을 보면 상제님의 일꾼들이 활약할 수 있는 시기는 '세상이 한바탕 크게 시끄러워지고 병겁이 돌 때'로 추정되는데요.
이때가 언제인지는 천지공사를 이해 못한 저로서는 가름하는 것조차 조심스럽네요.
언제라고 확정해버리면 자칫 난법을 만들 수 있을테고 그렇다고 언제인지 모른다고 해버리면 막연한 불안감을 조성하는 듯해서 조심스럽습니다.
천지공사를 어떻게 이해하는 게 좋을까요?

혜광
처음엔 열병인 장티푸스 바이러스로 서전재에서 병주는 공사를 시작하시죠! 지금의 코로나ㅡ크라운왕관 ㅡ 백왕 즉 황극신 넘겨오는 상씨름이 넘어간다 고하신 세계일가로 만드는 최종단계를 염두에 두시고 손사풍을 불리십니다!!!
섣달은 양력 동지가 기준이지요!!! 욕속하면 중복살림의 교리처럼 105제도수를 종교적 포교동인으로 인용할 오판을 하겟지만, 말복운수에서 보면 개명장으로 흑운명월에서 흑운이 사라지면서 통합경전 이 나오는것이 그 대의입니다 그이후로 칠성과 삼신도수 즉 3*7로서 생장염장합니다. 이제 생의 단계를 지나면서 장의 단계로 진입하매 손사풍으로 병을 주시면서 약인 통합경전의 내용정리결론인 한사람 나오지요!!!
상제님께서 얼굴을 그리신 공사는 남조선배가 범피중류하는 사물탕봉지에 그리신 사람과 384효의 황극수에서 첫인물을 또한 사람얼굴을 그리시지요. 한조각의 그 사람이 그려진 황극!
병과 약은 기승전결로 생장염장 무위이화로 쓰시지요 !!!
공부를 통합경전서문을 어서 마스터하시고 10대경전을 문헌비평하시어
큰 틀을 잡으시면서... 오로봉전 21 -태전도수로 매듭되어질 공사를 어떻게 인사와 도수로 짜내시는지 건존곤존 두분의 9!10년공사를 하나하나 내것으로 만드는 공부를 하시면
이것은 천기누설이다 이것은 이정도 오픈해서 다른 도인 (이윤 도수집행자)와 이렇게 문제제기하면서 공론으로 만드시면서 나의 실력을 향상해 나가시면 될것입니다. 우주원리에 정통하신 자하 금강이런분들의 체잡는 글들을 잘 흡수하시고... 여기 회원중에서 한소식을 심중에 가지신분들이 오픈해가시면 윷판놀이가 펼쳐질것입니다. 지금은 판도 못깔고 한번해볼래 말래 하면서 마음들 마추고 분위기 파악하는 상태입니다. 세상이 한바탕시끄러워지는 상황은 시간이 지나면서 알려줄테니 나는 암말말고 태을주읽으면서 천지공사 공부하고 1000명에게 전하는 칠성도수포교의 홧점에 바둑돌을 여기저기 던져 놓으셔야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