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낙엽군자 2020. 4. 2. 14:13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西神司命旗 엠블럼(emblem) 로고.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http://band.us/#!/band/61758246


Digest: 

에센스 축약다이제스트통합경전.pdf






혜광(곤존 태모님 윷판통일공사를 위하여)
혜광(곤존 태모님 윷판통일공사를 위하여)

판밖소식 1
By 慧光 大仙師



나의 은 알다가도 모르는 일이라. 나의 일은 판밖에 있단 말이다. 붉은 닭 소리치고 판밖 소식 들어와야 도통판을 알게 되고, 도통판이 들어와야 나의 일이 될 것이다.” 하시니라.(도전6:74)
ㅡ천지공사가 이뤄지고 나의일이 되고, 판밖에서 이루고, 어디서 좋은 소식이 와서 궐병이 내유하고 운수못맞추면 내종을 이루고, 한 나라 일이 아니라 드디지만 살고죽는 생사양도에 거치는 천하사!!!
우리는 상제님 천하사의 천명에 순종하는 소위 상씨름꾼 도꾼이어라!!!

ㅡ”지금운수동지한식백오제 “의 상제님 어천후 105년동안 흑운에 가려진 개벽정신은 드디어 2014년! 갑오년에 두둥 하고 달이 떠오르니 <명월도수>의 <시작>이 아닌가?!  

ㅡ개명장 나는 날에 모든 도인들이 개심(開心)한다!! 읍호는 개성인데 하폐문고? 두문동 성수도 공사가 풀어지는 시운이 2013-4-5사오미를 중심으로 오픈! 개벽! 되듯이!  개성의 두문동이 열리는 도수! 에 맞춰서 개심을 시작하는 도판의 움직임^^과 깨시민^^
개심도 생장염장의 단계적 도수를 거친다!!!  공사의 도수도 해로 달로 다툰다!!!!
지금은  말복살림의 생의 단계이다!! 그것은 <칠성도수>로 생장염장하고 태모님 <칠성용정 공사>대로 도정이 생의 <첫단추>를 잘꿰서 말복 대운을 잘 타야 < 마무리 천하사>를  다함께 만들어 갈수 있으리라!!!!!


ㅡ판밖소식이란 무엇인가!

도정사상 <최대의 관심사>가 아닐수 없다!
소식을 전하는 주체는 붉은 닭이 . 그 주인공이 소리친다는것이 핵심이다
—그럼, 붉은닭은 무엇을 상징하는 도언인가?

—그 소리는 무엇을 말하는가?

어떤이의 해석은 년운을 즉 정유년 2017년의 사건을 말하기도하고,  어떤 획을 긋는 사건을 의미하는 붉은닭의 소리 내용인 소식! 즉, 판밖의 소식!!!! 붉은닭의 소리!!!이다.

<판안>에서는 듣도보도 못한 소식! 그것은 과연 무엇일가?

전후 말씀을 보면 궁극은 도통에 관련된 진리소식임에 틀림없다.
천지공사는 한마디로 인사다! 그렇다면 인사의 <최종 마무리 주인공과 관련된 공사와 도수> 현실에 실현된 또는 실현되는 오늘의 역사가 < 판밖소식> 될것이다. 그것은 시대를 에포크 메이킹하는 대세의 전환을 노정할것임에 틀림없다.

그렇다면! 공사와 도수는 어떤것인가?
 
이문제는 천하사를 하는 ‘북녘 하늘의 먼곳으로부터온 영혼’이라면 당연히 궁금치 않을수없다. 이치로보나 역사의 기승전결로 보나 그것은 응당 <말복운수>에서 펼쳐지는것일진데. 그래서 상제님 어천후로부터 105년후인 2014년경이후가  되어야만 오픈 되도록 하셨을것이다. 그 이전 까지에는 교운도 세운도 당과교단으로 잡화전 본을 이루며 해원하도록 하시기위해 물샐틈없이 공사를 보셨다. 도운에서는 말이 들어 난리치게하고, 세운에서는 그 해원의 도수들이 드러난 현실 역사는 무서운 겁재의 칼바람이 휘몰아치며... 흐르고 흘러 100년의 세월! 그 천지공사 내용중에서 대국적 틀로 볼때 <천자부해상공사>가 그 중심에 있어온것이다.  남조선배가 군산에서 “인천”(3년병겁)을 향해 떠나가는 과정과 또 인천과 대전에서 기차를 타시고 서울에 들어와 보신공사가,  앞이 뒤가 되고 뒤가 앞이 되는 참빗처럼 이 공사가 국운으로 펼쳐져 가는 때 즉 , 도수의 앞뒤가 바뀌는 <참빗도수>로 진행되어오고 있다. 또 말씀하시기를 “내 도수(度數)는 참빗과 같아서 앞이 뒤가 되고, 뒤가 앞이 되는 일이니라.” 하시니라.(도전5:429)

지금으로 부터 대략 36년간의 겁재를 보낸 왕겁시대 이후  >까마귀 나는오비ㅡ>지금은 한중일에 삼국진이 일어나서 풍파가 심하여 가고 있는 상황!   앞으로 시리즈 판밖소식에서 공사와 도수를 허리끈 졸라매고 공부해보자~~

이런 대세를 살필 눈도없이 상제님은 언제나 살릴려고 아이고 하이고 하며 ! 개벽! 지축서고 병겁나는것만을 기다려온 30 중복살림의 종교생활역사의식이라곤 눈꼽만큼도 없는종교적 이기주의자 되어
반드시 소위 구원받을 존재야라고 교만떨거나, 2012 성도사님 선화후 상제님에 대한 순정을 잃어버리고 소위 속물인생으로 재코팽이 되어 부랑자의 삶을 살면서 역쉬증산 별로 다르지않네하며 무시와 무관심으로 “흔들리는 자신”을  자위하거나 방관하는 사람들에게 한마디하고 싶은말이 있다
>>>
현실을 열심히 덕본재말하며 살자. 가운데서 덕을쌓고 죄업을 닦고 한걸음더 나아가 태을주를 입에서 놓치말고 천지공사 공부를 기존의 초중복운수의 패러다임을 깨고 제대로 개심한 자세로 해보라!!!!
이런 자세의 변화로 살아가면 다움 말씀대로 될것이라고 감히 당돌하게 말한다
알기 쉽고 알기 어렵고 두 가지라. 장차 자연히 알게 되리라. 내가 가르치니 알게 된다는 말이니라(도전6:74)
:
다시한번 대국을 정리해보자
  나의 일이 되는 <필요조건> 무엇인가? 충분조건은 일꾼의 일심 천하사신앙!
판밖에서 그 조건이 형성되는 과정과 내용은!(상세한 20세기 역사 천지공사 내용은 차차로 올리기로함)
—>1.붉은 닭의 소리침—>2.판밖소식의 도래—>3.판안으로 알려지는 내용은 도통판을 알림으로써
판안에서허리끈 졸라매고뒷문열고 내다보니 봉황이 지저귐—>4.(판)안밖도수로 연합한다 즉 삼련불성(三聯佛成)11:309)되게되면 (윷판통일공사가 실현!!!!ㅡ>내 일은 셋, 둘, 하나로 되느니라!!!(11:54)


• 하루는 성도들이 여쭈기를 “어머니, 우리 도판이 언제나 발전해서 사람도 많이 생기고 재력도 풍족하게 될는지요?” 하니
• 말씀하시기를 “ 일은 셋, 둘, 하나면 되나니 한 사람만 있으면 다 따라 하느니라.” 하시고
• “세상이 바뀔 때에는 대두목(大頭目)이 나오리라. 그래야 우리 일이 되느니라.” 하시니라.
ㅡ다음 회에 <판밖소식2 >에서 세부적으로 보충 하여 올리겟습니다—


안녕하세요. 일반인도 경전 구매할 수 있나요?
최근에 증산도 홈페이지에서 도전을 보다가 우연히 이곳을 알게 됐는데 좀더 상세한 내용을 보고 싶어서요.
서문 뒤편에 구매하는 방법을 봤습니다만, 증산도 도인이 아닌 일반인도 구매가능한지 여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