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낙엽군자 2020. 6. 16. 16:47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http://band.us/#!/band/61758246

Digest: 에센스 축약다이제스트통합경전.pdf

 

 

 

공동리더

혜광(곤존 태모님 윷판통일공사를 위하여)

2020년 6월 14일 오전 8:56

23명이 읽었습니다.

<10경대전!통합경전 서문>
관련글 ㅡ자하대선사님의 글에 부가적으로 쓰서 책 좀 읽어라고 100명께 카톡으로 작년에 보낸 글입니다>

  •  

<통합경전 엣센스본을 1독 만하면
진리의 먼동이 터오며 구름이 겉히며 가운데의 푸른하늘로 천지공사와 세월 운수가 다 가르쳐 줄것입니다>

자하 ㅡ
무이구곡 세살림을 여는 통합경전~

보천교 <교전>의 차경석성사의 교주 취임사에 보면, < 시대의 그때가 있고 그때에 사람이 있어 상제님 천하사가 있게 된다> 명문장의 말씀이 있습니다.

상제님 천하사는 파란만장의 욕심이 어우러진 그리고 배반과 반역이 점철된 세월이 백년이상을 넘는 긴 가구판의 세월이었습니다.

태상종도(성도사)님께서 상극속에서 상생이 비태되는 수밖에는 없었다는 대국의 가르침과 같이 말이 쉽지 상생의 실천은 실로 쉬운것만이 아니엇습니다. 인사문제는 참으로 복잡다단합니다.

 “아주 어럽게 빠져나오는도다~”하신 상제님 말씀과 같이 태사부님 선화후 진리혁명이 일어나고도 분란에 휩싸이기도 하면서 무려 만 8년째를 지나고 있습니다.

태사부님 (성도사님)의 “천성은 불개~다” 하신 가르침 그리고, “내앞에만 감놔라~하지 마라” 하신 말씀이 그전에는 무슨 말씀이신지 잘 몰랐지만 지금 생각해보면 그것은 누구에게나 해당되지만  대국적으로 <당시의 “어린” 사부님을 가르치려고 하신 말씀>으로 심모원려함 그 자체였습니다.

중복운의 도판으로 통칭되는 지난 <삼십년의 도정>은 성도사님(태사부님)을 등에 업고 하는 <사부님 일인> 당신님말대로 <진리 독재> <독장>의 세월이엇습니다.

중복판의 가장 잘못이라면 좋은 진리를 가지고 <시한부 종말론과 개벽만을 강조하여 사회적 부적응자 양산및 인존시대 의식결여로판안의 구원의식에서 테를 못벗음> 있다할것입니다. 여하튼간에 성장 발전을 시키지 못하고 주저앉게 한것이 천추의 통한이 될것입니다.

상제님께서 내일은 부모형제라도 운수가 각각이라시며 태사부님마저도 모르게인사를 돌려 꾸며 놓으신것은, 천지공사이후 지난 105년간 모든 사람들의 마음속에 가득 충만한 욕심을 해원하게 하기 위하여!!!!!그때 그 사람>을 <천륜속에> 너무나도 철저히 숨겨야 하엿습니다. 상제님의 <천하사 세 살림>이 남아 있는것은 당시에 성도사님도 그 누구도 도저히 알지 못하엿습니다. 
그때에 이르러 자연발생적으로 그 때의 인사에 의하여 <문왕과 이윤의 도수> 로 일어나게 되었고 2014년에 사오미개명장에서 동지한식백오제의 105년은 빼버리고 초복중복 다 재껴버리고 말복운수를 타야할 경계에서 <범증산도 통합경전 총론>판이 세상에 드러나게 되엇습니다. 그러나 아직도 크게 달라지는것이 확연히 보이지는 않습니다.
수십 수백명이 통합경전을 보시었지만 속 마음은 어떻신지 알수가 없습니다. 본부의 중진들에게도 책을 건네 준 줄 아는데 아무런 울림이 아직은 없습니다.<칠성도수가 3 작용>하는 깊은 뜻이 아마도 내재하리라 봅니다 !!! 나는 생장염장 4의를 쓰노니 무위이화니라. 도수를 짜내고 인사의 기회를 짓는 우리 상제님의 깊은 선악을 집행하시는 무극대도의 경이로움을 득체할날도 올것입니다!!!!

왜 그런것인가?~ 분석해본다면, 통합경전을 처음부터 세밀하게 보지 못하고 이리저리 겉넘기기 때문이라고 생각할수밖에 없엇습니다.

그것은 선입견 이 작용하기 때문입니다. 제깟놈들이 뭘알아~여기서 나간 늠들이 하는 헛소리겟지~저런 인간들이 무슨 인물이나 됩니까~하는 무시와 자만과 교만이 가로막고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지속적으로 교묘하고 과도한 법집행을 하면서 <상제님 말씀을 정면으로 대항하면서 >까지 끊임없이 모략을 지속하기 때문일것입니다. 도저히 있을수 없는일입니다.

 그리고 학식이 높고 보직 품계가 높은 인물들일수록 건방기가 충만하여 < 살림을 우습게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성실하게 읽어보신분들은~이렇데 된것이었구먼~이제 게임은 끝났네~ 고수는 돌을 던지는 것인데 아직도 돌을 던지는지 모르겟네~돌을 던지는 이유는 악마는 디테일에 숨어있다고~ 하도 허망한 행위를 한 것이 많아 두려움과 무서움 때문입니다.

상제님 천하사에는 비밀이란 없습니다. 태사부님 말씀대로 100년후 100명의 역사가가 100년간 연구분석해도 하자가 없는 사람이 제군들이엇으면 좋겟다!!! 하신것과 같이 앞으로 모든 비밀이 다 밝혀질 것을 생각하면 애체없이 놓아야 공덕도 남고  같이 사는길입니다.

살림의 통합경전은 비록 인간이 쓴것이지만 이는 상제님 천하사 백년역사의 온축이며,진리의 진액 금자탑이며, 상제님 진리의 꼬갱이 핵입니다. 모든 증산도 신앙인들의 깃발이요 표상이며 보서입니다.

신앙인들의 안내서입니다. 곧 상제님 진리의 천(天)서(書)이며 신서(神書)입니다. 이 책의 가치는 그 무엇으로도 가늠하지 못할것입니다, 

통합경전의 출판에 크게 협조하신 성도님들의 공덕은 천추에 남겨질것입니다. 이는 이렇게 임의로 누가 쓸려고 해도 쓸수가 없는 것입니다.

상제님 백년역사의 지고지순한 공덕의 결과 입니다. 이 소중한 책을 보시는 성도님들은 되도록 책 아끼지 마시고 정독하며 중요한곳은 줄을치시더라도 세밀히 보아주시길 희망합니다.

이제 <세 살림>이 위대하신 상두쟁이 칠성도군 에 의하여 크게 열려 나갈것을 확신합니다. 중복시절의 무슨 보직을 하였든 이제는 <<다시 시작>>하여야 합니다. 통합경전 속으로 들어오지 못하면 아무런 의미기 없게 되고 마는 것입니다.

이제는 오직 성사재인만이 남았습니다

 

글 옵션

최고예요 좋아요 6

 댓글2

 최고예요

댓글쓰기

표정짓기

댓글

댓글

공동리더

혜광(곤존 태모님 윷판통일공사를 위하여)

책 못보신분께 무료로 택배발송해 드립니다 댓글달으시면 ... 아니 ! 밴드톡으로 주소 알려주시면 빠짐없이 꼭 보내드리겠습니다! 이제 < 전체대용>의 체를 잡고! 천지공사를 공부하고 현실을 열심히 땀흘려살면서 <내가족 살릴> 독활탕 부터 준비해 놓아야할 시운이 들어왔습니다!!!

6월 14일 오전 10:20  최고예요 1 

최고예요

댓글 수정

댓글

멤버

방하착(서울동대문구)

카톡으로 주소보낼게요.

6월 15일 오전 10:47  최고예요 1 

표정짓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