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낙엽군자 2020. 7. 22. 17:03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http://band.us/#!/band/61758246

Digest:

 

에센스 축약다이제스트통합경전.pdf

 

공동리더

금강

2020년 7월 22일 오후 12:34

 


♡♡ 진주 천자 (용봉 진인)의 역학 지리적 필연성 !

ㅡ의통성업을 완성하고 후천을 여는 추수사명자는 (수원 나그네) 이며 (남원 무당)이며 (용봉도수의 주인공)이며 이 분만이 진주이자 진정한 진인이 될수 있읍니다.!

*상제님께서 (수생어화고로 ᆞ 천하 무상극지리) 라 하셨는데
이는 수극화하는 상극의 법칙에
수생목 목생화하는 또한 화생토 토생금 금생수하는 상생의 법칙이 내재되어 있으므로
수원이 곧 남원이요, 남원이 곧 수원이 되는 것이며,
이는 (용봉도수의 주인공)을 얘기합니다.(수원 나그네와 남원무당은 같은 (한 분)입니다)

* 이 용봉 도수의 주인공이 문왕과 무왕 도수에서 (무왕 사명자)이고 사마중달 사마사 사마소 공사의 (사마소) 사명자입니다.!

*자미두수 천문으로 보면 무왕 사명자는 그천문이 반드시 (무곡성) 이어야 합니다 (참고로 문왕 사명자는 천문이 (천동성) 입니다).

*지리는 안운산 성도사님께서 한반도는 전 지구의 중심 (혈 자리) 라고 하셨듯이 대국적으로 볼 줄 알아야 합니다.

ㅡ전 지구의 지기의 출발점인 산지조종 (곤륜산)의 최고의 맥이 (동북) 으로 수 만리를 달려 (백두산) 을 맺고, 그 룡이 백두대간의 (낭림산맥)을 맹룡과강하여 달리면서 후천 가을을 허락한다는 (추가령 지구대)의 고개와 협곡을 관통하면서 (결인)되어 (금강산 일만 이천봉)을 토해내고, 그 용이 다시 달려 후천 가을 바람을 의미하는 (추풍령 고개) 를 넘어면서 (결인)되어 수도지맥 황악산 수도산 덕유산을 만들고 마고 삼신의 지리산을 맺게됩니다.!

그 맥이 (노령산맥)을 따라 호남의 (사대 명당)을 맺고, 그 중심맥이 삼신산인 (방장산ㆍ두승산ㆍ변산)을 만들고, 그 두승산ㆍ망제봉 아래에 증산(시루봉)을 맺게됩니다.!
​이 지기를 따라 (상제님)께서 (탄강) 하시게 됩니다.

백두대간의 또 다른 맥은 포항의 보현산과 동래 울산의 삼신산 부산의 금정산을 만들고, 보현산의 한 맥이 역하여 조선최고의 부봉이자 태양을 상징하는 (금오산)을 만듭니다.
​이 금오산의 기운으로 박정희가 나오고,
(신단수 나무옆에서 점(복)
치는 사람이라는 박씨는 풍씨인 복희(포희)의 한 지파입니다
밝은해를 뜻하는 복희와 박혁거세는 둘다 밝은 해의 의미가 있읍니다
박혁거세의 후손중 까마귀 부부인 연오랑과 세오녀가 일본으로 건너가 나라를 세우면서 해와 까마귀가 일본의 상징이 되었고 혼반본국 도수에 따라 일본의 박씨 조상들이 천지공사 메이지(명치)의 혁명기운을 가지고 조선으로 건너와 금오산 기운의 일본군 장교 출신 박정희가 5.16혁명으로 나라를 세워 신라 박씨 왕조의 해원을 합니다)

부산 금정산의 금정 기운과 화지산 연꽃기운의 소 백마리의 전설이 깃든 동래 정씨 시조묘의 명당이 발복되면서 (정주영의 현대)가,
또 진주 의령의 남강에 있는 솥바위의 기운으로 (삼성)과 (엘지) (효성)이 나와서 (박정희)의 경제 개발에 따라 상제님의 (경상도 대야지 공사) 에 의해 구미의 전자 및 포항의 제철, 울산의 조선 자동차, 부산의 항만 등으로 우리 민족의 오천년 대 가난이 해결됩니다.

*(용봉 도수)의 주인공은 한반도의 (간의 간방)인 (계룡산)ᆞ(계룡이 곧 용봉)기운으로 오게되므로 대전 근동 (공주 유구 봉황맥) 에서 태어나게 되어 있읍니다.!

*** ㅡ사주역학으로 보면 용봉도수의 진주는 그 사주에 천간의 (일수)를 상징하는( 임)과 (칠화)를 상징하는 (병)이 반드시 있어야하고 또 지지상 (용) 을 의미하는 (진)과 (봉)을 의미하는 (유)가 필수적으로 있어야 합니다.

ㅡ 후천을여는 용봉도수의 주인공은 천문, 지리, 사주, 역학적으로 이 모든 조건을 충족시켜야 합니다.!
그것이 아니라면 가짜 천자 가짜 진인이 되는 것입니다.

♡모든 도우님들이 참과 거짓을 구별하는 진정한 길잡이가 되길 천지신명께 기도 올립니다.!

글 옵션

놀랐어요 1

댓글12

댓글 다운로드

표정짓기

댓글쓰기

표정짓기

댓글

댓글

공동리더금강

수정 보완하여 올립니다

4시간 전 표정짓기

표정짓기

답글쓰기

댓글 수정

댓글

멤버이정희

경전을 아무리 뒤져도 상제님께선 큰일꾼도수와 관련하여 '문왕'을 말씀하셨지 '무왕'을 언급하지는 않으셨는데...?????자못 궁금합니다.

3시간 전 표정짓기

표정짓기

답글쓰기

댓글 수정

댓글

공동리더

혜광(곤존 태모님 윷판통일공사를 위하여)

이정희 상제님 가라사대 선천도정이 문,무2왕에 그치느니라. 유가의 종통에서 문무를 하나, 한 몸으로 보아 고대 유가종통이 문,무로 매듭지어진 것으로 봄. 이 마지막 문,무왕 유가 종통론을 천지공사로 이화시켜 문왕의 도수를 임술생 추수사명자로 세우시고 아들 무왕사명자를 사마소 사명자로 내세우시되 문왕사명자와 사마소 사명자를 머리와 꼬리로 이분시켜(문왕과 사마소를 기두와 마무리 주인공 당사자로 병립 등치시킴) 105년기간 동안 중복지도자를 무왕으로 착각 착시하게 하여 본질을 감추신 것임. 현재 증산도 대전 간부들이 착각하고 있는 것도 운암강수만경래 초중말복 세살림 공사의 구체적 의미를 모르고 천지일월 사체 황극제 이론-사실상 이정립 2사람론인 초중복 2살림론 으로 갑오황극이 곧 무왕일 것이라는 근시안적 추측으로 노예신앙 中. 정작 갑오생 중복 지도자는 수지지어사마소 교리체계에 있어 사마중달 3부자 역할론에서 자신의 위치가 합당하지 않자 사마염으로 자처하게 되는 자가당착 자기모순의 지경에 이름

“선천의 왕도 정치가 문왕과 무왕에서 종결되었노라
. 曰 先天之道政 在文武而終焉<이중성 대개벽경>

2시간 전 좋아요 1

표정짓기

답글쓰기

댓글 수정

댓글

공동리더

혜광(곤존 태모님 윷판통일공사를 위하여)

나의일은 불지형체 선지조화 유지범절이라야 옳게가느니라
불선유 삼도가 귀일! 증산상제님 후천세상을 유도이면서 유가아닌 사유비유 사불비불 사선비선!!
유도의 핵은 도정정치 ㅡ문무이왕에로의 원시반본!!!!
문왕의도수에서 ..調來天下八字曲하니 淚流人間三月雨라
조래천하팔자곡 누류인간삼월우
葵花細忱能補袞이나 萍水浮踵頻泣玦이라
규화세침능보곤 평수부종빈읍결
천하 사람의 팔자타령을 읊조려 보노라니
인간 세상에 흐르는 눈물 춘삼월의 비와 같도다.
해바라기의 님향한 마음 천자를 보필할 수 있으나
부평초 같이 떠도는 이 내 신세 자주 눈물 흘리네.
4 一年月明壬戌秋요 萬里雲迷太乙宮이라
일년월명임술추 만리운미태을궁
淸音蛟舞二客簫요 往劫烏飛三國塵이라
청음교무이객소 왕겁오비삼국진
한 해 밝은 달은 임술년의 가을이요
만리에 뻗은 구름 태을궁을 가리네.
두 나그네의 맑은 퉁소소리에 교룡이 춤을 추고
가는 겁액(劫厄) 기운 까마귀 나니 삼국에 풍진이 이는구나.
—> 두나그네!!! 문왕과무왕 사명자!!!

2시간 전 좋아요 1

표정짓기

답글쓰기

댓글 수정

댓글

공동리더

혜광(곤존 태모님 윷판통일공사를 위하여)

평생불변심 안 ㅇㅇ
이라고 하셧듯이!!!
지가 알아야하지 누가 가르쳐주랴
끝판에 ㅇ씨?,서시(6)가 잇는줄 몰랏지 파라파라 .. 10년공부 도로 아미타불이니라

2시간 전 좋아요 1

표정짓기

답글쓰기

댓글 수정

댓글

공동리더

혜광(곤존 태모님 윷판통일공사를 위하여)

아미타불이 뭔가요?!
미륵불과의 관계는요
상제님께서 내가 미륵이다 근데 나무아미타불!! 이라고 태모님 맨날 갑자기 말씀하세요!! 아미타불이 일만이천 도통군자!!
군자가 되려면 대인을 찾아라 대인을 배우는자는.....천지마음을 내심법으로삼고
대인이 곧 대두목이 되시고 성주모시고 오는 현인군자 태모님공사!!!
강태공이 성주 문왕과무왕모시고 궁팔십달팔십하듯
지금운수 동지한식105제니라
대인 성주 시절화 무왕사명자

2시간 전 표정짓기

표정짓기

답글쓰기

댓글 수정

댓글

멤버이정희

글이나 말은 늘 그 어떤 맥락 속에서 하는 것입니다... 상제님께서 "先天之道政이 在文武而終焉이라"하셨을 때 저 말씀은 그냥 말 그대로 선천에서 도정은 문왕과 무왕으로 끝났다, 문왕 무왕 뒤로는 도정이라 할만한 정치가 없었다는 뜻으로 말씀하신 것으로 생각됩니다...요는 후천을 여는 일꾼을 가리켜 하신 말씀이 아닌 것 같다는 것입니다.

2시간 전 표정짓기

표정짓기

답글쓰기

댓글 수정

댓글

공동리더

혜광(곤존 태모님 윷판통일공사를 위하여)

이정희 문왕의 도수 이해부족!
천지공사의 역사질료로서 대국은 도정회복! 그래서 문왕의도수를 문공신에게...
문무는 하나면서 둘!

2시간 전 표정짓기

표정짓기

답글쓰기

댓글 수정

댓글

공동리더

혜광(곤존 태모님 윷판통일공사를 위하여)

문왕의 원조상 기로 부터 15대 즉 진주도수!!!
이번에 선천굿바이는 진주에서 한끗틔인 16수 즉 16대 무왕!
기가막히지요
상제님 참으로 무서운분 ㅎ입니다 틈이어뵤어요

2시간 전 표정짓기

표정짓기

답글쓰기

댓글 수정

댓글

리더

안원전德在於道 化在於德

후천 조화선경 세상을 정토세계 아미타라 합니다. 김일부 역도종장은 정역에서 유리세계라 하고---동방 불천위 1위 설총 부친 윈효대사는 정토종을 창교하고 부처가 되려면 어려운 경전, 복잡한 주문 모두 생략하고 나무아미타불 6자 만 외우면 인도환생해 아미타 정토 후천세계에 들어간다 했어요. 그런데 말입니다. 이젠 초미지급이라 인도환생 할 시간도 없이 아미타 세계가 막 열리는 almost close to open하는 세상에 당도하고 말았습니다. 원래 弓弓은 佛입니다. 이재궁궁은 이로움이 진법을 전파하는 아미타불에 있다는 게 핵심입니다. 이번에 출세하는 정토세계 후천 아미타-연화장 세계로 인도하는 부처가 1만2천 아미타佛 법사法師 정토불이고 그 아미타불 법사의 정법에 귀의해야 창생이 아미타 후천 조화선경에 진입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나무는 귀의한다는 뜻입니다. 결국 나무아미타불은 태운장 아기미륵 조성공사의 주인공 1만2천 아기정토불-에게 지구촌 창생들은 모두 귀의하라는 원효대사의 일대사 발원입니다. 나무아미타불.

2시간 전 최고예요 1

표정짓기

답글쓰기

댓글 수정

댓글

공동리더

혜광(곤존 태모님 윷판통일공사를 위하여)

이정희 맥락! 맞습니다 상제님께서는 대경대법을 말씀하십니다 그래도 못알아들어면 성음소모로 디테일하게도 하시죠
그런데 기록자의 문제가 현실적으로 남아요!!!!
증산도 경전인 도전에 독보적인 것이 많으나 김호연의 소위 선매숭자말씀증언사명으로 나온 공사들보세요!!!보셧나요!?
리얼하고 디테일합니까?
한편으로는 대도는 한마디로도 표현되지요
깊이 헤아리시고
천지공사를 통투하십시요 님이 상제님 이라면 선천문화를 어떻게 요리하시겟어요???

2시간 전 표정짓기

표정짓기

답글쓰기

댓글 수정

댓글

공동리더

혜광(곤존 태모님 윷판통일공사를 위하여)

안원전 확 열립니다 감사합니다!! 보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