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낙엽군자 2020. 8. 25. 22:26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http://band.us/#!/band/61758246

 

Digest:

 

에센스 축약다이제스트통합경전.pdf

 

공동리더

혜광(곤존 태모님 윷판통일공사를 위하여)

2020년 8월 25일 오전 11:00

 

 

<말복운을 왜? 어떻게? 타야하나!!!>

태모님의 도운(교운)공사의 핵심 인사와 도수는 초등학생도 알 수 있을 정도로 너무나 쉽고도 명료하다!!!!
천지대사(인 인간농사)는 6, 7, 8월!
이라고 하셨으니 ....소위 “객관적”인 것을
“ 좋아하는” 도우님께는 자연섭리적 언사이니 만치 누구도 부정할 수 없는 생명의 말씀! 로고스!다.

천지대사란 뭔가요?
춘생추살의 은위로써 이루는 천지대덕!이 인사로 이뤄지는 인류역사를 매듭짓는 일(인사)이다.!!!
그 종점을 목전에 두고, 선천 오 만 년 역사를 천지와 함께 매듭짓는 일! 즉, 인간 씨 종자 추리는 일!!!

맞습니까?!

그렇다면 , 우주원리가 봄, 여름, 가을, 겨울로 129,600 년을 한 도수로 돌아서 인간농사를 춘생추살! 하지요.
봄에는 물건내서 가을에는 쭉쟁이는 죽이고 참된 것! 열매는 거두지요. 천지 이치가 이것보다 명료한 게 있나요?!!!
지금은 여름과 가을이 바뀌는 하추 교역기! 금화 교역기! 때를 알면 철부지를 면하고 열매인간 될 수 있을 가능성을 지구촌 전 인류에게 공정하게 평등하게 기회는 주어졌습니다!

태모님은 사는 길을 “객관적으로” 일 년 농사에 도수를 걸어놓는 신정공사! 즉 신도와 인사를 합일하여 마침내 현실 역사, 미래역사가 되도록 짜신 것이죠!!!
낙종 ㅡ이종 ㅡ추수의 3변성도가 우주원리이기 때문에 그에 맞춰서 나는 낙종! 월곡은 이종! 추수할 사람은 너도 나도 아닌 <다시> 있을 사람!!!{그런데, 오성산에 쭈구리고 앉아서 터줏대감 노릇하며 태모님께서 추수하신다느니... 참으로 현실인사 의식이라곤 너무도 주관적인 사람들..!)

추수판에서 본, 중, 말 운동의 우주원리로 초, 중, 말의 세 번의 운수가 작용한다. 그래서 하오산 알미장터에서 <패 3 장>으로 “나는 순이다!” 하시며 판모리를 하신다!!!!(가귀 5 진주치기 노름판에서 (가귀) 3 장의 패로 15 진주를 만들어 짓고 휙 ~던져 판을 치시는 리추얼!)

때가 되어야 추수를 하듯이....주인공은 낫을 들고 금강석에 날을 갈아서 연장 도구를 준비하는 <시절화>로서 세상에 출세한다!!!! 그 때는 생, 장, 성의 과정!! 시간의 도수를 채우며 ......

시절화는 3월 비에 피어나고 풍류주로 100 년의 티끌 난법난도 과정을 거쳐서 열매맺으니 선천운수가 궁팔십 달팔십의 이치로써 지금은 동지한식의 105제니라!!!!
105년 간 티끌이 휘날리지만 이는 모두 15 진주(3*5–>3 분의 5 진주가 나오는 과정에서 필연적인 것이고)와 참 일꾼은 상두쟁이 7 성 기운이 인신화현하는 것이 즉 105 수가 채워지는 준비과정이였니라!! 지금운수! 동지한식! 105제!
24 절후는 내가 맡아서 동지부터 (한식) 청명까지는 일양이 시생하여 지뢰복괘로 출발하여 땅 속에 묻혀서!!

상제님 너희 아버지가 수식 남방매화가를 누구하나 알게 하시는 줄 아느냐!
105 년 간은 연습게임이다!!! 이 자체도 모르게 해놓으셨다!!! 부모, 형제, 처자라도 운수가 각각이라 모른다!!!!
그러나 도수돌아 닿는대로 새 운수 새 기틀이 열려서 그제야 알 수있다!!!
105제 도수는(15<3*5>*7=105) 인사로 15 진주와 7 칠성이 내재하여 판밖 성도를 준비한 지난한 겨울의 세월이었다! 105 년은 만물자생.... 수치....동지기는 도야니라의 도의 마음이요 만물을 품은 씨앗의 마음 (어질인자)이었다!

천지대사가 6, 7, 8월 생의 인사가 매듭하니 그 분의 생일은 6, 7, 8월 생이라고 해석하여도 되지만! 있는 그대로 6, 7, 8 월이다!!! 24 절후에 연결해서 보자면!!!! 소만, 망종, 하지 6월! 소서, 대서 7월!
입추, 처서 8월! 처서가 양력으로 8/23일이고 음력으로는 7월이다!! 음력 8월은 처서 지나고 백로 지나고 추분까지 간다!!! 이 얼마나 쉽고 자연 섭리적인가!!
음 6, 7, 8월에는 반드시 초, 중, 말복이 있다. 하지 6월 22일 지나서 세 번 째의 경일이 초복이고 10일 후가 중복이다. 중복에서 20일 전후로 말복이 시작된다. 즉 입추!!!가 시작이다. 밤을 세 번 까면 가을아니냐! 우리들의 득의지추아니냐!!!
천리가, 섭리가 그러하니 천지대사는 세 번의 도수! 6-7-8월이 되고 인사로는 6, 7, 8월생이 된다고 말할 개연성은 충분하다만 객관적으로 말하면 6, 7, 8월은 초, 중, 말복이다!!!!
그런데!! 결정적으로 초, 중복을 제껴라 하셧다! 그리고 말복운을 타라고 결론 내리셨다.

벼농사를 보자! 지금은 말복운이다!

 

자세히 보면 3마디의 벼가 자랐다 곧바로 벼의 태세가, 꽃이펴서 열매맺으려는 껍질이 패어 막 올라오고 있다. 바로 오늘 아침의 사진이다!!!
처서의 맑은 바람과 쨍쨍한 햇볓으로 여물어가고 있다. 백로의 이슬을 맞으면 먹을 수  있다!!

(세 마디가 쭉 자라 올라 온 벼가 꽃 피고 열매 맺는다. 3 수! 삼 신 ! 하느님의 몸체가 곧 3 마디의 역사이다. 백 년의 도수로 종통의 본 줄기에서 열매가 맺힌다. 태모님—차월곡 보천교—다시 있는 세 번 째 추수판의 벼 마디! 종통 마디! 에서 천지공사 결론이 난다!
씨 종자가 달린다! 곁가지를 보시라. 어디, 열매가 달리는가? 연원이 바로서야 종통이다! 본 줄기이다. 마찬가지로 마디로 연결된 추수판에서도 세 번의 때가 있다. !!!! 천지대사 6, 7, 8월의 초복, 중복, 말복!
말복운을 타지않으려는 것은 자살행위다! 오직 열매 맺기위한 과정이었는데, 크게는 선천 오만년! 작게는 105년! 더 작게는 30년~ 40년을 넘지않는 10 년 공부!!!!)

이제 말복의 시간도 일정한 도수로 정해져 있다! 그 때 그 일을 해야한다.
때를 놓치면 소용없다. 수 십 년 쏟은 정성 도로아미타불 물거품 된다.
천지공사를 공부하면! 그 도수를 알  수 있고 현실이 막 일러준다!!!
뭘 더 이상 기회를 볼 것인가?!!!
기회주의자는 천지가 싫어한다.
기회를 잡아 일심! 두 마음 품지말고 한 마음으로 일로 매진하면!!!

천지는 말이 없으나 천지대역자를 사람을 내서 그 뜻을 실현한다!
천하사 일꾼은 7성도꾼이다. 우리는 천지의 대역자(代役者)다!!!
안운산 성도사님의 근본을 깨는 도언은 지금도 살아 숨쉰다!!! 도수도 돌고돌아 이제는 달로 다툰다! 이게 뭔 소린가?
몇 달이 걸린다 ! 100 개월? 49 개월?? 7 개월! 3 개월!.... 날로 다투는 때가 되면..... 그날이 온다!!!!!
19 년의 공사마다 모두 인사를 전제로 그 도수가 있단 말이죠!! 예를 들어서...최덕겸에게 새울의 최창조에게 전도하는 도수를 보자! 시천주주 21 자를 7 번 읽어라. 그리고 49 개의 수저로 쇠소리를 내라. 그리고 신원일에게 태을주와 오주의 두루마리 글씨! 그리고 이공삼에게 돈 2냥... 도수를 짜 내시는 천지공사의 규범을 확실히 볼 수 있다!!! 이렇게 공사는 도수가 다 돌아닿으면 해당인사로 완전히 종결나서 새 기틀의 토대가 되어 또 새 운수를 짓고 결국 병겁운수! 질병목의 운수로 나아간다!!!
알고 가야한다. 지도를 보고... 시간표를 보고... 걸어가든 뛰어가든 각자의 능력대로 가자! 중요한 것은 천지공사의 지도와 시간표를 확철대오해야 만 한다!!!
천지에서 나의 선영조상들이 쳐다보고 있다. 어찌 일시라도 등한시하고 목전지사 심량없이 대하리오~!!!

말복운수를 타는 것은?
상제님 태모님의 말씀(10경대전)을 종횡무진으로 공부하고, 현실이 진리의 모습이기에 잘 살피고 살펴 남 모르는 판밖공부를 하는 것이다!
반드시 스승이 있어야 한다!
마음공부가 되면 언어가 바뀌고, 개념이 정립되고, 세상 일과 내 일이 따로 있지않고, 한자리에서 율동한다!
항상 남 살리는 생각이 앞선다!
파라 파라 깊이 파라. 마음 얕은 것이 한이 되지않게.... 사람공부 많이 하여 인화극락 만들 생각하면 하루가 바쁘다~^^


전체대용! 먼저 체(대강) 잡는 공부를 해야한다! 상제님의 천지공사와 태모님의 신정공사를 한자락 풀어내는 대국적 안목을 가지고 사회 속 그 누굴 만나더라도 천지대도의 서론, 본론, 결론으로 한 소절 할 수 있는 입 공부!!!가 되어야 한다!!! 그래야 밤을 까는 일꾼이다!
도체! 와 도용!
알기만 하고 용사치 못하면 바위에 물 주기와 같고, 이윤의 정신없이 특정인을 대두목 삼아 쫓아가는 비 주체성도 소용없다! 천지의 변화는 나로 부터 시작된다. 그 나는 천지와 하나가 된 나이다! 그 나를 찾았을 때 이윤이 되고 삼 제갈이 되고 팔 한신이 되고 조자룡이 되고... 24 장이 되고 28 장이 되고 순민도 되고 창생도 되고 .., 분수 밖의 생각없는 잘 깎은 알밤이 될 것이다~
본래의 자기를 깨달은 자를 성인이라 하느니 너희들은 본래 너희들이니라!
구도적 열정! 을 잃어버리고 개벽 때 살라고만 어서어서 하고 여기저기 기웃기웃하고 도통공부나 해볼까 하는 되바라진 사람들! 먹통되고 밥통된다!
1 하루는 성도들에게 옛 시를 외워 주시니 이러하니라.
2 道通天地無形外하고 思入風雲變態中이라
도통천지무형외 사입풍운변태중
萬事分已定이어늘 浮生이 空自忙이니라
만사분이정 부생 공자망
도는 천지 무형의 밖까지 통하고
생각은 풍운의 변화 속에 드는구나.
모든 일은 분수가 이미 정해졌거늘
덧없는 인생은 부질없이 스스로 바쁘구나.
(증산도 道典 5:417)

마음을 순결히 하여 천지공정에 임하자!!!
말馬에서 내려오라! 공짜심리를 웅절경속하라!
말복운을 타라!

 

 

  지뢰복괘 https://blog.naver.com/10sunmusa/221495559724

종통 진주도수 *1954 갑오생 안경전이 매듭짓는 말복지도자 인물이 아니고 과도기 중복지도자인 천지공사 이유  http://blog.daum.net/cheramia/15691200

 

종통1.천지공사의 최종 결론- 문왕추수 세살림 정체 

http://blog.daum.net/_blog/BlogTypeView.do?blogid=08aIN&articleno=15691103&admin=

 

종통2. 천지공사의 최종 결론- 문왕추수 세살림 정체  

http://blog.daum.net/_blog/BlogTypeView.do?blogid=08aIN&articleno=15691104&categoryId=0®dt=20161016125706

 

말복종통 인사-성주가, 안동김씨 솔씨 심어(영사재)  문왕 낙락장송 낸(안씨 추원재 천지수기공사&안씨 일등방문공사) 뜻과 문왕 3살림 연원비밀

 

http://blog.daum.net/cheramia/15691357

 

종통宗統. <선도신정경(정영규)>*-천지대사가 6월 7월 8월, 나는 바닥에 일1 붙은 줄 알고 빼느니라.-

http://blog.daum.net/cheramia/15691071

 

종통宗統. 대순진리회, 증산도 및 범 증산계 40년 신앙 도반 동료들에게 진심을 다해 드리는 글.By 慧光 大仙師

 

http://blog.daum.net/cheramia/15691592

종통宗統.종통문제의 노른자 핵심, 핵심 중의 핵심- 진주 가구판 15진주 노름 판에 대한 최종정리 By혜광 대선사

http://blog.daum.net/cheramia/15691589

 

이곳에 들른 과객들에게.
이것 하나만 건지고 가시오. 나가면 깜부기요 들어서면 만복동이라.

건존 천지공사 9년, 곤존 신정공사 10년 도합 건존곤존 음양합덕공사 19년의 최종 결론은 낙종물(태을교, 선도교)-이종물(보천교)-추수 세살림 문왕사명자 인사문제라는 것. 이 카드가 펼쳐지는 원리가 선천운수 궁팔십달팔십한 강태공이 문왕 만나 달팔십했듯, 추수종통의 만날 사람 만나는 문왕 추수사명자 만나는 것. 문왕사명자 도안의 초중말복의 내피 속살 카드 소위 히든카드는 사마중달이며 세살림 전개는 사마중달-사마사-사마소로 전개된다는 것이며, 문왕사명자인 사마중달의 정체는 살아생전 드러나지 않아 '지금운수는 동지한식백오제'에 열리는 사오미개명장에 진법이 열려 세살림 전체 얼개 인사문제가 드러나 문왕 사명자가 초복살림을 여는 사마중달이며 중복도정 책임자 안경전 전 종정이 사마사사명자라는 것. 사마중달 3부자이자 문왕사명자 3부자가 초중말복 추수사명을 매듭짓는  삼련불성(三聯佛成)이 삼불산(三佛山), '삼련불성(三聯佛成) 되게 되면 천하만사 아련마는 어느 누가 알쏘냐.(도전11:309:8)'  문왕사명자 선화등천이후 혼란에 편승해 상제님 진리세계에 마지막 자작사당의 난법이 판치니 현무지도 그 중의 하나라는 것. 선천 말 마지막 운수놀음에 척신발동에 넘어가지말고 마지막으로 부디 인연법줄 잘 잡아 만복동이 되시오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