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낙엽군자 2020. 9. 9. 13:36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초중말복 5진주 세명. 5+5+5(6)=15(16).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http://band.us/#!/band/61758246

 

Digest:

 

에센스 축약다이제스트통합경전.pdf

 

 

 

♡인월세수!묘월세수! 유월세수!

 

2020. 7. 28. 18:10

이웃추가

 

♡♡ㅡ정역 용담계사도와 12지지 방위도!

최근에 여러 밴드나 타 단체에서 장기준 선생의 용담도는 유월세수라 하였으니 잘못된 것이다

선천은 인월세수요 후천은 묘월세수다

하면서

자기가 어떤 원리인지 모른다고 장기준 선생이 그리신 게 아니다

장기준이 아니라 장기동이다 순천도의 월학선사의 작품이다 순천도는 정역공부를 안한다 등등등 서울도 안 가본 자들이 서울얘기 하는 격입니다

순천도 현무경의 장기준의 도수이자 사명은 용담과 현무경의 도마다 12지지 이름과 전체적이고 대략적인 부의 해석입니다

상제님이 기유 정월 1일 사시에 현무경을 쓰시면서 정읍에 책 한 권을 두었으니 이책이 나오는 날 천하사를 알리라 하셨는데 현무경은 개벽시대 의통성업 병겁상황 시 신명을 부리는 기문둔갑의 조화를 부리는 책이라 진주천자 대두목과 그를 따르는 참 일꾼들에 의해서 만 완벽한 법이 나오는 것입니다

지금 여러 단체에서 해석을 한다는 것은 괜한 설레발치기입니다

현무경의 12지지 마다 응하는 신명과 인물들이 있읍니다

그렇게만 아시고 차후에 우리 범증산도가에서 때가 무르익으면 나옵니다

오늘은 세수문제 만 얘기하겠읍니다!

ㅡ선천 낙서의 삼원운동은 자오묘유가 4정위 동서남북에 있으므로 (자축인)~(묘진사)~(오미신)~(유술해) 운동입니다

자가 정북 11월이니 (자축인)운동의 마지막 (인)이 세수가 되어 정월이 됩니다

ㅡ후천 정역의 오원운동은 23,5도 기울은 지축이 바로서 진술축미가 4정위 동서남북이 되어

((해자(축)인묘)) (진)동방에 정위 ((사오(미)신유)) (술) 서방에 정위

((해자(축)인묘)) 오원운동에선 (축)이 (정북)이 되므로 (해자축인묘) 오원운동의 마지막인 (묘)가

세수가 되어 정월이 됩니다

(여기 까지는 잘 이해하시리라 생각합니다

다른 분보다 다르게 가장 쉽게 설명한 것입니다

아마 다른 사람들은 정역 구절 들먹이면서 어렵게 설명할 것입니다)

ㅡ우리가 알기론 문왕팔괘에서 정역으로 오는 것은 지축과 인사의 변화로 얘기하면서 천지 상하의 개념이 바뀌어 괘를 지구가 상의 개념으로 그리고 지축은 23도 5분의 변화로만 보았읍니다

그러면서 2ᆞ7화가 중궁으로 단순히 들어가서 금화교역의 상을 표시하였는데 정역을 어느 정도 공부해 보면 괘는 완벽한데 수리상 약간의 부족함을 느낍니다

장기준 선생의 위대함은 여기서 생각을 혁신하여 새롭게 낙서와 정역의 수리를 봄으로서 낙서의 438ᆞ951ᆞ276의 수를 11성도 11귀체로 바꾸어 기존의 정역팔괘의 수리를 바꾼 것인데 이렇게 하고 나니 낙서에선 15수 마방진으로 세수의 합 15로 잠복하여 보이지 않던 10수가 드러나 북방 (건)으로 드러나서 하느님의 지상강림이 괘상으로 완벽히 드러나게 됩니다

그러나 대신 낙서의 북방 1수가 정역의 중궁으로 들어가 숨게 됩니다

즉 정역의 중궁 2ᆞ7화 2천 7지의 개념이 남과 동남으로 드러나고 중궁에 1ᆞ6수가 위치합니다

장기준 선생은 중궁 1수+6수는 7화이니 서방 정토로 가는 서쪽 노을 자하도라 이름 붙이고 1ᆞ6수를 대해ᆞ큰 바다로 보아 용담(임자 1수 용둔)이라 한 것으로 자하도 해중문입니다

ㅡ위의 용담도를 보면 천간 갑을 병정 무기 경신 임계는 선천 방위처럼 약간의 차이는 있으나 (시계방향)으로 같습니다

여기서 한번 더 장기준 선생의 위대함을 후학은 진실로 느낍니다

용담계사도 에서 선천의 북방 (자)가 남ㆍ서 로 옮겨 그 곳에서부터 시계방향으로 (자축인묘진사 오미신유술해)가 돌아갑니다

이에 따라 정북에 ( 사) 정남에 (해) 정동에 (신) 정서에 (인) 이 배정됩니다 정동 정서에 신과 인이 들어서면서 태모님의 해중문이 인신사해로 열립니다?(태모님의 이 구절은 용담으로만 이해된다 디른 논리론 설명 안된다)

이 것이 영평비결의 신명무궁 원체춘수 등양명 입니다!

이 용담도 북방에 계사가 있으므로 용담계사도라 하는데 이 괘상 용담계사도는 정역의 지축정립을 뛰어 넘어 지구의 (남과 북)이 (바뀜)을 나타내고 있읍니다

저는 이를 우리가 생각하는 단순한 지축 정립만이 아니라 (천지의 방위)가 완전히 (뒤 바뀜)을 상으로 나타낸다고 보는 것입니다

용담에서 후천 역수를 366으로 보는 것은 이러한

(방위역전)으로 우주 봄철 역수인 366이 후천 360도 정원운동에 변화의 6수가 이미 내재되어 있다고 봅니다(선ᆞ후천의 지축변화는 이해하나 후천변화는 알 수 없기에)

ㅡ정역의 후천 세수는 (묘월)인데

용담계사도의 방위변화로 보면(묘)가 (서북)으로 들어가는데 서북이 봄이나 정월이 될 수 없으므로 인신사해 운동에서 (묘)의 대대가 (유) 이니 용담에서는

(동남)의 (유월 )세수라 한 것이고 후천은 사시장춘

36궁 도시춘이라 하니 (유월세수)라 하여도 무방할 것입니다

♡ㅡ지금까지 장기준 사후 순천도에선 내분이 일어나 정역이나 용담연구는 뒷전이고 얼토 당토 얗은 개벽 시점놀이에 매달려 대권 놀음 두목놀음 스스로 자신의 한계를 극복 못하니 지리 멸렬하고 종국엔 스승도 부정하고 이현령 비현령 이상한 해석이 등장하는 것입니다

용담계사도는 위의 그림이 진법입니다

다른 괘상은 상상할 수 없고 역학적으로 맞질 않읍니다

최근엔 오성산 도장에서 태모님 말씀 한 구절을 가지고 용담이 허구다

유월세수가 맞니 안맞니 하는 것은 자기가 모른다고 진리가 없는 것이 아니요 자기가 찾지 못한다고 참 주인이 없는 것도 아닙니다!

참 가소로운 얘기입니다

ㅡ천지공사를 해석할 수 있는 능력이 없고 공사내용을 모르니 중복도정 30년 신앙한 자의 입에서 용ㅂ단 현 모가 공사 해석 도수 해석의 달인이라는 헛소리를 하고 대학교수라는 작자도 넘어가는 것입니다

한 두가지 기발한 얘기를 들으면 귀가 돌아가니

참으로 서글프고 답답합니다

♡저희 밴드글 정독해 주시길 기원합니다

 

 

 

종통 진주도수 *1954 갑오생 안경전이 매듭짓는 말복지도자 인물이 아니고 과도기 중복지도자인 천지공사 이유 http://blog.daum.net/cheramia/15691200

증산 상제님 말복종통 인사-성주가, 안동김씨 솔씨 심어(영사재) 문왕 낙락장송 낸(일등방문공사) 뜻과 문왕 초,중,말복 3살림 연원비밀

 

종통1.천지공사의 최종 결론- 문왕추수 세살림 정체

http://blog.daum.net/_blog/BlogTypeView.do?blogid=08aIN&articleno=15691103&admin=

 

종통2. 천지공사의 최종 결론- 문왕추수 세살림 정체

http://blog.daum.net/_blog/BlogTypeView.do?blogid=08aIN&articleno=15691104&categoryId=0®dt=20161016125706

 

말복종통 인사-성주가, 안동김씨 솔씨 심어(영사재) 문왕 낙락장송 낸(안씨 추원재 천지수기공사&안씨 일등방문공사) 뜻과 문왕 3살림 연원비밀

http://blog.daum.net/cheramia/15691357

 

종통宗統. <선도신정경(정영규)>*-천지대사가 6월 7월 8월, 나는 바닥에 일1 붙은 줄 알고 빼느니라.-

http://blog.daum.net/cheramia/15691071

 

종통宗統. 대순진리회, 증산도 및 범 증산계 40년 신앙 도반 동료들에게 진심을 다해 드리는 글.By 慧光 大仙師

http://blog.daum.net/cheramia/15691592

종통宗統.종통문제의 노른자 핵심, 핵심 중의 핵심- 진주 가구판 15진주 노름 판에 대한 최종정리 By혜광 대선사

http://blog.daum.net/cheramia/15691589

 

<초중복운수의 본부 근무자와의 진리전쟁에서> 보낸 카톡글 중에서 발췌한 내용입니다- By 慧光 大仙師

 

 

http://blog.daum.net/cheramia/15691653

  • 이곳에 들른 과객들에게. 이것 하나만 건지고 가시오. 나가면 깜부기요 들어서면 만복동이라.건존 천지공사 9년, 곤존 신정공사 10년 도합 건존곤존 음양합덕공사 19년의 최종 결론은 낙종물(태을교, 선도교)-이종물(보천교)-추수 세살림 문왕사명자 인사문제라는 것. 이 카드가 펼쳐지는 원리가 선천운수 궁팔십달팔십한 강태공이 문왕 만나 달팔십했듯, 추수종통의 만날 사람 만나는 문왕 추수사명자 만나는 것. 문왕사명자 도안의 초중말복의 내피 속살 카드 소위 히든카드는 사마중달이며 세살림 전개는 사마중달-사마사-사마소로 전개된다는 것이며, 문왕사명자인 사마중달의 정체는 살아생전 드러나지 않아 '지금운수는 동지한식백오제'에 열리는 사오미개명장에 진법이 열려 세살림 전체 얼개 인사문제가 드러나 문왕 사명자가 초복살림을 여는 사마중달이며 중복도정 책임자 안경전 전 종정이 사마사사명자라는 것. 사마중달 3부자이자 문왕사명자 3부자가 초중말복 추수사명을 매듭짓는 삼련불성(三聯佛成)이 삼불산(三佛山), '삼련불성(三聯佛成) 되게 되면 천하만사 아련마는 어느 누가 알쏘냐.(도전11:309:8)' 문왕사명자 선화등천이후 혼란에 편승해 상제님 진리세계에 마지막 자작사당의 난법이 판치니 현무지도 그 중의 하나라는 것. 선천 말 마지막 운수놀음에 척신발동에 넘어가지말고 마지막으로 부디 인연법줄 잘 잡아 만복동이 되시오들.
    •  

말복운수로 보는 인사와 도수, 그리고 현실 시리즈5-2, 포교 50년 공부 종필에 대하여(2)- 慧光 大仙師

blog.daum.net/cheramia/15691797

 

말복운수로 보는 인사와 도수, 그리고 현실 시리즈5-2, 포교 50년 공부 종필에 대하여(2)- 慧光 大��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초중말복 5진�

blog.daum.net

말복운수로 보는 천지공사의 도수와 인사 그리고 현실 !-시리즈 3-1>-By慧光 大仙師

http://blog.daum.net/cheramia/15691685

 

 

말복운수로 보는 천지공사의 도수와 인사 그리고 현실 !-시리즈 3-1>-By慧光 大仙師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통합경전>다�

blog.da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