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낙엽군자 2020. 9. 27. 15:59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문왕 사명자 초,중,말복 都安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안내성 성도 都安 安家 초중말복 세살림사명기 '말복도정 로고 엠블럼). 초중말복 5진주 세명. 5+5+5(6)=15(16).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하신 초중말복 세살림 都安 사명기 로고

도안都安(都=All) 초중말복 安家세살림은 문왕사명자가 열며 司馬懿 가문의 司馬師

司馬昭 형제를 좌보우필로 가업을 다져 司馬昭에 이르러 삼국정립을 깨고 晉太祖가 됨.

아들 司馬炎은 晉 世祖.

 

본 블로그 내용을 단편적으로 읽는 것도 큰 도움이 되겠지만 다음 표지 <범증산계 통합경전:기독교 신구약 2배분량> 서문(970여 페이지)을 무료다운받아 종합적으로

읽을 것을 추천합니다. 무료입니다. 용량초과로 이곳엔 올리지 못해 다음 밴드에 저장해 놓았습니다.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 다운만 받고 나와도 됩니다.
http://band.us/#!/band/61758246

 

에센스 축약다이제스트통합경전.pdf

 

 

 

 

 

♤♤남원 무당 천지 대해원굿! 만년 고목에 꽃이 피리라.

 

2020. 9. 26. 10:29

 

♡♡남원무당 천지 대 해원굿!

 

천년 고목과 만년 고목 (도전엔 누락)

경상도 대야지 공사.

☆☆천지개벽경 갑진편 5장

☆제자가 여쭈기를,

ㅡ 항상 가르침을 내리시기를

ㅡ 동래 울산이 흔들거리니 천하의 군대가 모두 쓰러진다 하시고,

동래 울산이 진동하니 사국 강산이 콩 볶듯 한다고 하시니, 이것이 무슨 뜻입니까?

ㅡ말씀하시기를, 동래 울산 그 사이에 천년 묵은 고목에 잎이 피고, 동래 울산 그 사이에 만년 된 고목에 꽃이 피느니라.

**弟子(제자)이 問曰(문왈), 每嘗訓之(매상훈지)하사대

東萊蔚山(동래울산)이 震湯之(진탕지)하니 天下之兵(천하지병)이 皆靡之也(개미지야)라 하시고, 東萊蔚山(동래울산)이 振動之(진동지)하니 四國江山(사국강산)이 如豆煮也(여두자야)라 하시니 此(차)이 何義乎(하의호)잇가

曰(왈), 東萊蔚山之其間也(동래울산지기간야)에 千年古木之樹(천년고목지수)이 葉發(엽발)하고, 東萊蔚山之其間也(동래울산지기간야)에 萬年古木之樹(만년고목지수)이 花開(화개)니라.

☆ 제자가 여쭈기를, 시속에 ((경상도 대야지 노래))가 있으니 무슨 뜻입니까?

말씀하시기를, 경상도에 세상을 고칠 구제할 큰 인물 (큰 대야ㆍ도가니)이 나오느니라 하시니라.

**弟子(제자)이 問曰(문왈), 俗(속)에 有慶尙道大冶之歌하니 何以乎(하이호)잇가

曰(왈), 慶尙道(경상도)에 醫世大冶(의세대야)가 出焉(출언)하나니라.

☆*하루는 말씀하시기를, 형렬아. 뒤에 오는 사람이 ( 상등 손님 )이 되노라.

말씀하시기를,

ㅡ ((남원 무당))이 큰 굿을 하면 천하의 군대가 모두 쓰러지리라.

**一日(일일)에 曰(왈), 亨烈(형렬)아 晩來者(만래자)이 爲上等賓(위상등빈)하노라.

曰(왈), 南原巫黨(남원무당)이 演大劇(연대극)하면 天下之兵(천하지병)이 皆靡之也(개미지야)니라.

☆ 여기까지가 동래울산이 흐느적 거리는 도수의 실제 내용입니다.

ㅡ마지막에 나오는 ((남원 무당이 큰 굿을 하는 것))은 동래 울산이 흐느적거리는 사건과, 그 결과로 나타나는 일이 사국강산이 콩 튀듯 하면서 천하의 병사들이 모두 쓰러진다는 상황의 도수입니다!

☆*(경상도 대야지 공사)는 제가 여러번 글에 울렸듯이 세운에서는 ((박정희와 현대 삼성 엘지의큰 인물을 내는 공사)) 입니다

(대야)는 글 자체로는 (큰 대장간) (큰 도가니) (큰 대야)를 의미합니다.

이는 삼한 가야의 철기 문화를 열었던 김해가야 금관가야 대가야의

ㅡ합천 야로 거창의 쇠를 가공하고 주물하는 기운을 원시반본하여 그 기운으로 박정희와 경제의 거목들이 영남 지역에 산업의 기반인 철강 중심의 중공업 단지와 제철소 도로 해운 항만 조선 등을 이루어 경제 개발을 하는 공사입니다.

영판 좋다는 의미도 그러합니다.

기존의 난법판에서 얘기하는 후천 진인 진주가 영남에서 나온다는 얘기가 이닙 니다.

상제님의 천지공사는 곧 상제님 이후의 천지의 현실 역사 입니다.

도운에선 계룡봉 불무 발판 공사입니다.

역사적인 현상들을 잘연구하시면 천지공사를 제대로 볼 수있는 눈이 열립니다.

☆*동래와 울산의 의미는 만 여년 이전에 지금의 태평양 상에 있었던

뮤 대륙의ㅡ부상국ㅡ이 해저로 가라 앉으면서 뮤대륙의 어머니 문화였던 (삼신 신교 마고할매)의 후손들이 지금 한반도의 (동래와 울산) 지역에 상륙하여 정착을 하게 됩니다

*동래는 이 천손족이 동에서 왔다는 의미 이며

*울산은 이 천손 민족이 세운 많은 신전을 의미합니다.

((산은 피라미드 제천의 신전))

☆(산) 은 설문해자에 보면 고대 신전을 상징하고 피라미드와 지구라트도 이러한 신전을 의미하고 우리의 제천 문화가 마니산이나 태백산처럼 산 정상에 있는 것도 특히 지리산에 있는 (노고단)은 이 마고 삼신을 모시던 (제천단)입니다 !

☆ 울산의 (간절곶)은 이 사람들이 한반도에서 가장 먼저 해가 뜨는 곳에서 간절히 삼신께 기도한다고 지어진 이름입니다

여기서부터 이동하여 곤륜산 백두산 불함산 근처의 천해에서 우리 동이족의 초대 안파견 환인(칠대환인) 배달 환웅 반고 환웅의 삼신 신교 풍류가 시작되어 태호복희 와 염제신농에 이르러 현재의 문명이 시작되었읍니다.

☆*천년고목은 여기서 고목은 묵은 인물이나 묵은 어떤 단체를 얘기하는 것이 아닙니다.

옛(고)자는 열 십자밑에 입 구자로 하늘의 삼신 상제님께 사람들이 기도하는 성전을 얘기하며 설문해자에도 그렇게 설명하고 있읍니다!

*동래 울산의 삼신산인 천성산 가지산 신불산(다른이름으론 영축산) 에는 천년된 절이나 암자나 수도 도량이 많이 있는데 ㅡ특히 이 중에서 통일 신라말의 우리 동이 구족의 삼신 신교와 풍류도를 마지막으로 지키고자 하셨던 최치원 가야산 신선, 최치원 선생이 (천년 고목) 이며 넓은 의미로는 ( 원효와 설총) 도 포함됩니다.

천성산 적멸궁은 이분들의 수도 도량 이었으며

ㅡ천년고목의 (새잎) 은 구한말 적멸궁에서 공부하였던 동학의 (최수운 선생)을 얘기합니다.

☆상제님께서 최수운에게 ( 천명과 신교)를 내렸다고 말씀하셨죠

또한 천지개벽경에 보면 (( 나는 신농 이요! 최수운은 최치원!)) 이라 말씀하신 것은 실로 이를 상징하는 것입니다!

​ㅡ그러나 ( 잎)은 (열매) 가 아니기에 상제님께서 천명과 신교를 거두고 신미년에 탄강하시어 천지공사를 보신 것입니다!

☆*만년고목은ㅡ (새 꽃 )(열매) 가 맺힌다 하셨는데 ?

만년고목은 동래 울산의 뮤 어머니 부상국의 마고 삼신의 신교문화를 지금 인류의 뿌리 문화로 정착시킨 (태호 복희와 염제 신능) 을 의미하며 그 열매는 원시반본하여 유 불 선 기독 교를 통합하여 통일 진리를 선포하시고 천지공사를 보신 상제님의 천명을받아 의통성업을 완수하고 새로운 새 하늘과 새 땅을여는 마지막(( 용봉도수의 추수 일꾼들과 진주))를 의미합니다

그 진주가 남원 무당이자 수원 나그네 인 것은 제가 여러번 글로 올렸읍니다 ((후천을 여는 진주의 조건 밴드글)) 참조하세요

☆*고목의 (고) 자는 충분히 설명했고 나무 목의 목은 동이 신전의 앞을지키는 신단수요. 성황당의 성황목을 의미합니다.

이씨는 신단수 아래에서 태어난 자식의 의미이며

박씨는 신단수 아래에서 길흉을 점치던

무당을 의미합니다.

김씨는 동이 구족의 태음신 마고신을 모시던 호승이었던 소호 금천씨의 후예이며 이것이 전불시대를 얘기합니다.

신단수의 자식인 이씨중에 (고성이씨) 는 동이신전의 사역자를 의미하니 고성이씨에 의해 환단고기가 완성됨은 천명이라 할 것이며

동이 신전의 (무당)을 의미하는 안씨가

황제 헌원의 장남 고요씨의 후손인 이씨에서 분파되어 나온 것!

((고성 이씨에서 분파되어 나온 것이라는 얘기도 있음))

상제님께서 여성 성씨인 (강씨) 로 오신 것 또한 (천리)라 할것입니다.

((염제 신농과 황제 헌원은 공히 소전씨의 후손입니다.))

(최근 이씨의 기원이라는 밴드 글 참조)

☆설총의 근어여성 성어녀나 상제님께서 (원성지리가 내사람) 이라 하신 것은 진실로 이를 상징하는 것입니다.

☆☆*용봉도수의 주인공 진주인 남원 무당이 굿을 함은?

((용봉진인 수원나그네 남원무당 선통자는 모두 동일한 한사람))

ㅡ후천 진인의 조건~밴드글 참조.

○개벽 전 수기가 숙살지기로 내려올 때 ㅡ기존 유 불 선 기독교와 증산도의 각 종파와 그외 세운과 도운에서 원신 역신의 해원 판이나 잘못된 지도자의 가르침으로 죽은 신명과 선천 역사의 모든 원과 한을 풀기위해 상제님과 태모님 전에 원시반본하여 마고 삼신 마고 할매신을 향한 기도처였던 울산 (간절곶)에서 ((천지 대동ㆍ대 해원굿) 을 하여 완전히 원과 한이 없는 후천으로 넘어 가기를 기원 또기원 하는 것이며 이를 통해 세운의 군대는

정리되고.

새로운 도운 의통 성업의 (핵랑군)이 천지신명 천상대군이 출현하여 천명인 (의통성업) 을 완성하는 것입니다!

☆기존의 중복 도정이나 난법판에서 견강부회하여 하는 공사해설은 전혀 옳바른 해석이 아니니 현혹되지 마시길 천지 신명께 기도 합니다.

☆여러 비결서에 나오는 청림도사나 상림은 이를 얘기하는 것이니

자칭 청림도사라 칭하는 사람은 가짜입니다.

☆*과거 역사의 (신단수)는 부상국 초기에는 뽕나무 복숭나무 삼나무 였다가 환웅 시절부터 소나무 오동나무 로 천해의 남쪽에서는 카카오나무 보리수나무등으로 유럽 쪽에서는 월계수나무.

(용봉 )문화는 유럽에서 변질되어 공룡과 피닠스(불사조) 문화가되었고 우리의 민간에서는 사는 집을 신전으로 생각했기에 처마끝 지붕에 (용과 봉)을 올렸으며.

장독대에 신단을 꾸며 정화수를 올렸던 것입니다 .

도우님들 꼭 진법을 찾으세요! 상제님 태모님께 다시 한번 기도 올립니다♡

종통 진주도수 *1954 갑오생 안경전이 매듭짓는 말복지도자 인물이 아니고 과도기 중복지도자인 천지공사 이유 http://blog.daum.net/cheramia/15691200

증산 상제님 말복종통 인사-성주가, 안동김씨 솔씨 심어(영사재) 문왕 낙락장송 낸(일등방문공사) 뜻과 문왕 초,중,말복 3살림 연원비밀

 

종통1.천지공사의 최종 결론- 문왕추수 세살림 정체

http://blog.daum.net/_blog/BlogTypeView.do?blogid=08aIN&articleno=15691103&admin=

 

종통2. 천지공사의 최종 결론- 문왕추수 세살림 정체

http://blog.daum.net/_blog/BlogTypeView.do?blogid=08aIN&articleno=15691104&categoryId=0®dt=20161016125706

 

말복종통 인사-성주가, 안동김씨 솔씨 심어(영사재) 문왕 낙락장송 낸(안씨 추원재 천지수기공사&안씨 일등방문공사) 뜻과 문왕 3살림 연원비밀

http://blog.daum.net/cheramia/15691357

 

종통宗統. <선도신정경(정영규)>*-천지대사가 6월 7월 8월, 나는 바닥에 일1 붙은 줄 알고 빼느니라.-

http://blog.daum.net/cheramia/15691071

 

종통宗統. 대순진리회, 증산도 및 범 증산계 40년 신앙 도반 동료들에게 진심을 다해 드리는 글.By 慧光 大仙師

http://blog.daum.net/cheramia/15691592

종통宗統.종통문제의 노른자 핵심, 핵심 중의 핵심- 진주 가구판 15진주 노름 판에 대한 최종정리 By혜광 대선사

http://blog.daum.net/cheramia/15691589

 

<초중복운수의 본부 근무자와의 진리전쟁에서> 보낸 카톡글 중에서 발췌한 내용입니다- By 慧光 大仙師

 

 

http://blog.daum.net/cheramia/15691653

  • 이곳에 들른 과객들에게. 이것 하나만 건지고 가시오. 나가면 깜부기요 들어서면 만복동이라.건존 천지공사 9년, 곤존 신정공사 10년 도합 건존곤존 음양합덕공사 19년의 최종 결론은 낙종물(태을교, 선도교)-이종물(보천교)-추수 세살림 문왕사명자 인사문제라는 것. 이 카드가 펼쳐지는 원리가 선천운수 궁팔십달팔십한 강태공이 문왕 만나 달팔십했듯, 추수종통의 만날 사람 만나는 문왕 추수사명자 만나는 것. 문왕사명자 도안의 초중말복의 내피 속살 카드 소위 히든카드는 사마중달이며 세살림 전개는 사마중달-사마사-사마소로 전개된다는 것이며, 문왕사명자인 사마중달의 정체는 살아생전 드러나지 않아 '지금운수는 동지한식백오제'에 열리는 사오미개명장에 진법이 열려 세살림 전체 얼개 인사문제가 드러나 문왕 사명자가 초복살림을 여는 사마중달이며 중복도정 책임자 안경전 전 종정이 사마사사명자라는 것. 사마중달 3부자이자 문왕사명자 3부자가 초중말복 추수사명을 매듭짓는 삼련불성(三聯佛成)이 삼불산(三佛山), '삼련불성(三聯佛成) 되게 되면 천하만사 아련마는 어느 누가 알쏘냐.(도전11:309:8)' 문왕사명자 선화등천이후 혼란에 편승해 상제님 진리세계에 마지막 자작사당의 난법이 판치니 현무지도 그 중의 하나라는 것. 선천 말 마지막 운수놀음에 척신발동에 넘어가지말고 마지막으로 부디 인연법줄 잘 잡아 만복동이 되시오들.
    •  

말복운수로 보는 인사와 도수, 그리고 현실 시리즈5-2, 포교 50년 공부 종필에 대하여(2)- 慧光 大仙師

blog.daum.net/cheramia/15691797

 

말복운수로 보는 인사와 도수, 그리고 현실 시리즈5-2, 포교 50년 공부 종필에 대하여(2)- 慧光 大��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초중말복 5진�

blog.daum.net

말복운수로 보는 천지공사의 도수와 인사 그리고 현실 !-시리즈 3-1>-By慧光 大仙師

http://blog.daum.net/cheramia/15691685

 

 

말복운수로 보는 천지공사의 도수와 인사 그리고 현실 !-시리즈 3-1>-By慧光 大仙師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통합경전>다�

blog.da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