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낙엽군자 2020. 10. 12. 20:23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초중말복 5진주 세명. 5+5+5(6)=15(16).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엄밀히 말하면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밝혀지는 '천지공사 진법을 설명해주는 안내서'로 <통합경전 서문>입니다.<통합경전> 전체는 본문 포함 기독교 신구약 두배가 넘는 분량입니다. http://band.us/#!/band/61758246

Digest:

에센스 축약다이제스트통합경전.pdf

 

 

 

 

 

 

 

 

종통찾기 키워드.

안내성 운암강수만경래 초중말복 3대혈대 세살림 추수도수. 현무경 午,申,戌 符 세살림 사명자 도수. 5, 6번째 새끼손가락 막둥이 도수. 이율곡 흑룡 오죽헌 몽룡실 탄생 비화와 성포고민환 바둑판 성주 모시는 공사. 김형렬, 유찬명, 김자현 10만 명 포교 공사와 이율곡 10만 양병설 자운백범공사. 율곡을 대신한 성포 고민환의 성주, 현인 모시는 남조선 배 공사(석천시명하고 백운가경타가 상풍서호에 자운백범~). 임술생 문왕 추수도수, 운암강수만경래 초중말복 세살림 3부자 도수. 평생불변심 안** 도수. 경만장 안내성 도안 세살림 도수. 임술생 문왕사명자에게 부친 초중말복 3부자 세살림 3련불성 도수 및 3대 혈대 대업 이루는 도수. 나는 1자 3자를 뽑았노라-壬 일수 甲 3목. 청홍황 초중말복 세살림 사명기를 안내성 성도 사가에 비장시켰다가 기유년(1909) 천지공사 종필선언 이후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의 사오미개명장에 진법이 나오면서 펼쳐지게 한 도수.

 

 

공동리더

혜광(곤존 태모님 윷판통일공사를 위하여)

2020년 10월 11일 오전 9:05

 

<일왈 통! 천지공사로 대세를 봐야>


내 도수는 바둑판과 같으니라
1 상제님 일행이 서울에 도착하니 때마침 큰 눈이 내려 걷기조차 쉽지 않더라.
2 상제님께서 덕수궁 대한문(大漢門)과 원구단(圓丘壇) 사이의 광장에 가시어 성도들 중 네 명을 뽑아 사방위로 둘러앉히시고 그 한가운데에 앉으시어 말씀하시기를

3 “이곳이 중앙 오십토(中央五十土) 바둑판이니라.” 하시니라.
4 이 때 상제님께서 공우에게 물으시기를 “공우야 쌀이 솥을 따르느냐, 솥이 쌀을 따르느냐?” 하시니 공우가 “쌀이 솥을 따르지요.” 하고 아뢰거늘
5 말씀하시기를 “네 말이 옳도다. 쌀은 미국이고 솥은 조선이니 밥을 하려면 쌀이 솥으로 올 것 아니냐.” 하시고
6 “장차 일본이 나가고 서양이 들어온 연후에 지천태 운이 열리느니라.” 하시니라.
7 또 말씀하시기를 내 도수는 바둑판과 같으니라. 바둑판 흑백 잔치니라. 두 신선은 바둑을 두고 두 신선은 훈수를 하나니
8 해가 저물면 판과 바둑은 주인에게 돌아가느니라.” 하시고
9 “난리가 나간다, 난리가 나간다. 난리가 나가고 병이 들어오리라.” 하시니라.
새 부처가 오시네
10 이어 말씀하시기를 불은 새 불이 나와야 천지공사가 되느니라.” 하시고 “내가 너희들에게 듣기 좋은 소리 한번 해야겠다.” 하시더니
11 佛○佛○四月來 至氣今至四月來
불이불이사월래 지기금지사월래
12 天增歲月人增壽요 春滿乾坤福滿家라
천증세월인증수 춘만건곤복만가
하늘은 세월을 늘려가고 사람은 수를 늘려간다.
봄은 천지에 가득하고 복은 집안에 가득하구나.
하고 노래 부르시니라.

(증산도 道典 5:336)


*** 측각주: 336장 상제님이 서울에서 대공사를 보신 시간대는 순종황제가 이등박문을 대동하고 지방 순행(12월 16∼22일)을 떠나기 직전으로 추정된다.
2절 336:2 대한문. 덕수궁의 정문으로 원래 이름은 대안문(大安門)이다. 1903년 어느 젊은 무녀가 대안문 용마루에 연결시킨 밧줄을 타고 내려와 대안대왕(大安大王) 강천(降天)이시다.’ 하고 외치며 임금을 대령시키라고 호통친 일(1903. 「코리아 리뷰」지)이 있는데, 이를 불길한 징조로 여겨 대한문으로 바꾸었다는 설이 있다.
2절 336:2 원구단. 천자가 옥황상제께 천제를 지내는 천단. 조선은 제후국을 자처했기 때문에 원구단이 없었으나 고종이 국호를 대한제국으로 선포하고 황제로 즉위하면서 원구단을 설치하였다.
4절 336:4 쌀이 솥을…. 솥(鼎)은 왕권의 상징이자 주역 64괘 중 50번째 괘로 변혁의 상징이다. —>[말복운수에서 보면 48풍수정 (우물)이 섞어간다->49 택화혁으로 이윤도수 49세 그름깨침—->50 번 째 화풍정괘로 쌀을 솥에 넣어 밥을 짓고 15 수가 차고 50년공부 끝나면 —->51 번 괘 중뢰진괘로서(걸지망탕지흥 재이윤의 50을 도수에 쓰심. 50 번 째 괘는 화풍정 괘로 솥에다 밥해서 나눠주는 문무 이왕의 도정을 회복! )  “제출진”하시는분! 용둔공사가 끝나면 용이 용한 처방! 천하 일등방문을 제시한다! 안 성을 쓰노라 공사!
황극신이 응기:세계일가 통일정권이 <한 사람 >에 의해 열린다!!! 말복사명자를 삼국시절이 수지지어 <사마소>로 후천선경이 개벽!!!!
(
제왕기운을 흐트리는 공사를 백악관 의 트럼프를 코비드19가 진행하면서 이제 대세가 욱여서 바둑판으로 끝내기 하려고 진행되고 있다!——>삼국대전을 종결할 “사마소”를 찾아라 !)


여기서 쌀은 미국을 의미.
6절 336:6 “아버님이 그러더라구 그 저 중형님 보고... 아따 아버지는 일본이 시방 만주를 다 먹고 전 세계를 다 집어 먹을라고 하고 있는디 무슨 말씀을 하냐고 말이여. 허허. 긍게 ‘야 이놈아, 봐라, 인제 봐라. 삼팔선도 생기고 인자 별의별 일이 다 있다.’”(김천수 증언)
11절 336:11 불이불이사월래. 불이불이사월래. ‘불○불○’의 한자 표기에 대하여는 좀더 검토가 필요하다. ‘이’는 ‘二’나 ‘移’로 보아야 한다는 설이 있다. 어느 경우든 상씨름 시운을 타고 역사의 전면에 나서서 새 문명의 지평을 여는 용봉도수와 깊은 관계가 있다.
12절 336:12 천증세월인증수 춘만건곤복만가. 동방삭(東方朔) 같은 수명과 석숭(石崇)이 누린 부귀를 기원한다는 뜻으로 입춘시로 자주 쓰인다.


이상 중복사명자의 상제님 오선위기 공사의 흐름에 대한 각주를 참고하시고, <용봉도수>를 ‘2사람론’(천지일월 4체와 무극태극황극론을 바탕하여 세운 추수판에서 2사람이 주인공이라는 안경전 사부님께서 만든 교의체제인데, 공사의 전거로 삼은 것은 김경학 성도의 요청에 대해 상제님의 출세못하는 명분이 두 사람? 사람들? 사람 둘? 이라는 대순전경 기록 자체의 서로 판이함에 대한 비판을 강력히 하였으나! 결국은 중복도정의 교의핵심으로 삼았다)에 견강부회식으로 해석하는 오류를 범하였다. 지금운수 동지한식 백오제 도수인 말복운수에서는 2 사람 중 한 분이 선화하셨기 때문에 교의성립 자체가 불가함을 현실이라는 진리가 가르쳐주고 있다! 맹신! 맹종! 맹목적인 추종! 노예처럼 주체가 상실된 청맹과니 봉사들 판에서 판밖 소식이 들어가도 귀마저 먹어버렸다!!!!
말복운수를 타는 우리는 어떻게 이 공사를 해석할 것인가? 현실에 그 가르치는 것에 해답이 있고 천지공사의 사람 살리는 길이 보인다!!! 한 사람이 진정한 막둥이 도수를 실현하는 막내 아들이고 간소남의 간도수로써 매듭이 된다!!!! 나의 일은 셋, 둘, <하나>로 되느니라!!!! 용봉도수는 계룡진인을 상징한다!
계룡진인은 바로 <그 한사람!!!!!!!>을 말한다!

**상제님께서 평소 성도들과 노실 적에 종종 ‘가구(假九) 진주(眞主)치기 노름’을 하시니라.
2 하루는 상제님께서 “다 터라.” 하시고 투전을 들고 탁 치시며 “○씨가 판을 쳤다!” 하시고 다 거두어들이시며
3 “파라, 파라, 깊이 파라. 얕게 파면 다 죽는다. 잘못하다가는 십년공부 도로아미타불이란 말이니라. 알겠느냐?
4 도로 본자리에 떨어진단 말이다. 나는 알고 너는 모르니 봉사 잔치란 말이다.
5 아는 사람은 알지만 누가 가르쳐 주랴. 제가 알아야 하느니라.” 하시고
6 또 말씀하시기를 “끝판에 ○씨{강증산실기 : 6서시}가 있는 줄 몰랐지
판 안 끗수{9갑오} 소용 있나. 끝판에 ○씨가 나오니 그만이로구나.
7 나의 일은 알다가도 모르는 일이라. 나의 일은 판밖에 있단 말이다. 붉은 닭 소리치고 판밖 소식 들어와야 도통판을 알게 되고, 도통판이 들어와야 나의 일이 될 것이다.” 하시니라.
10 년 공부 도로(다만 도로에 거친다!)아미타불!!!! 아미타불에게 나무아미타불! 귀의하라!!!
아미타불은 미륵님께 인도하는 분! 서방정토에서 걸어오시는 정법 전륜성왕! 금강산12000애기부처를 양육하는 두목 태모님을 대행하시는 대신할 代대자의 代대두목!!!
이시다!


“해가 저물면” —안운산 성도사님께서는 ‘남의 집에서 해가 저물도록 바둑을 둘 수는 없쟎아, 인제 유시가 되면 해가 지니께, 미군도 철수 할거여 ‘
과연 언제가 유시가 되나?
1 상제님께서 말씀하시기를 “개벽 시간은 도통군자도 모르게 하느니라.
2 너희가 그토록 애태우며 기다리나 눈 한 번 깜짝하는 때에 개벽이 되느니라. 되느라면 그렇게 바짝 되느니라.” 하시고
3 또 말씀하시기를 “천지에서 위해야 날이 닥치고 시간이 되어야 날이 닥치느니라.
4 아무리 배가 고파도 풋나락은 못 먹는 법이니라.
5 아기가 열 달을 별러 나오는 것과 같이 때가 되어야 천지개벽이 되느니라.
6 앞으로 오는 세월이 연(年)으로 다투다가, 달(月)로 다투다가, 날(日)로 다투다가, 시간(時)으로 다투다가, 분(分)으로 다투게 되리니 대세를 잘 살피라.” 하시니라.
도(道)를 잘 닦고 정의롭게 살아야
7 한 성도가 여쭈기를 “세간에 ‘도하지(道下止)’라는 말이 있사온데 과연 그러합니까?” 하니
8 말씀하시기를 “이제 하늘과 땅이 대비겁(大否劫)에 처하였으니 천지대도에 머물지 않는다면 어떻게 살겠느냐?” 하시니라.
9 또 이르시기를 “성경신(誠敬信) 주장하여 원형이정(元亨利貞)으로 행한다면 도하지가 예 아닌가!
10 원형이정으로 살아야 한다. 그러면 정의가 승리한다.” 하시고
11 “앞세상은 가가운장(家家雲長)이니라.” 하시니라.
(증산도 道典 7:3)



3절 3:3 위해야. ‘위하다’에는 ‘소중히 여기다, 이롭게 하다, 이루려고 생각하다.’는 뜻이 있다. 천지에서 기운을 몰아 주고 잘 되도록 관계해 주어야 한다는 의미.
6절 3:6 오동정 교단 김락원의 손자인 김상용(1941~ ) 증언.
7절 3:7 도하지. 모든 삶은 최종적으로 인간으로 오신 상제님의 도(道)에 머물러야 한다는 뜻으로 옛 비결서에 나오는 말.
10절 3:10 김자현 성도의 손자 김택식(1914~ ) 증언.

이 도수가 년으로는 해를 다투는 닭이 우는 정유년 2017년 이었을까?
갑신을유의 2005년? 을유! 1945년!이었을까 ㅡ6.25가 터지려는 해방공간의 시작해... ~~....
지나보면 그 도수가 아님을 현실이 알려주었다!!! 누런 닭이 을유년이라 하며 태을궁의 수호사 간부의 자신의 도전 책에 메모해 놓은 걸 보았다! 참으로 ‘순민’을 보았는데 참으로 맹인이 된 그가 우픕다!!!!!


정유년 2017년은 촛불이 타오른 <신동학 혁명의 해>였다!
해가 저물어가면서 주인들이 제 집 일을 주장하기 시작했던 것이다!!! 이 정유년은 60갑자를 두 번 돌아 왔기에 해로 년으로 다투었다. 1897년 정유생 호연이가 태어나 암탉이 되어 1957년 60년을 보내고 1991년 울었다 도전에 최초로 그 선매숭자 말씀 증언도수가실린 것이다.(1992년 임신년 도전 초판간행 ) 장닭이 울어야 하는데 암닭이 울었다. 은폐되어 있었던 도안 세살림 문왕사명자를 직접 대면해 모든 진리증언을 통해 인사검증 및 선매숭자 사명을 끝내고 암탉이 울면 죽느니라 하신대로 증언 이후 바로 선화하셨다.  날이 어두워졌다. 1993 계유 년부터 추수판 도운도, 세운의 민주화도 날이 어두워지기 시작하였다. 박근혜는 1979 년 10.26 기준으로 2*9=18 년을 채우고나자 와신상담을 끝내고 권토중래하였다. 병자1996 년 1997정축 년에 기두한다. 그리고 1979 년 기준 4*9=36(호연의 증언 기준 1991 년 3*9=27)년 차 2017 년에 새 날이 붉은 닭이 장닭이 울자 암탉 닭근혜가 떨어지고 역사의 <새 지평>이 열린 것이다.

*하루는 호연이 지루하고 싫증이 나서 “아이고, 하기 싫어!” 하고 투정을 부리니
5 타일러 말씀하시기를 “닭이 울어야 날이 샌다. 암탉이 울면 죽기가 쉽고, 장닭이 울어야 날이 새느니라. 하시니라.
6 이에 호연이 “말은 어째서 그려요?” 하고 여쭈니 말씀하시기를 “난리 치나 안 치나 말이 들어야 성사하느니라. 말에게 이기고 지는 것이 있다.” 하시거늘
7 다시 “그럼 뱀은 뭐예요?” 하니 “그것은 뱀이 아니라 용마(龍馬)니라. 큰 자로 들어간다.” 하시니라.

(증산도 道典 5:108)

누런 장닭이 두 홰 운다!!!!
장닭은 언제 우는가? <계명축시>가 언제인가? 닭이 울고 개가 짖으면 날이 새느니라
자현아~! 나는 알고 너는 모르니 맹인잔치니라 상촌으로 가자!!상촌 다리에 가운데서 발을 구르시니 닭이 우니라
*때를 아는 사람은 실수가 없다
1 하루는 상제님께서 정괴산의 주점에서 때도 없이 술을 잡수시는데 자현이 아뢰기를 “그만 가소서.” 하니
2 “가만있어 보아라. 때를 아는 사람은 실수가 없나니, 걱정 말라.” 하시니라.
3 이윽고 어디서 닭 우는 소리가 들리거늘 상제님께서 “이것 잘 되었다. 속히 가자.” 하시고 하촌(下村)에 당도하시니
4 자현이 집으로 가려 하매 못 가게 하시고 이르시기를 “나와 같이 상촌(上村)까지 가자.” 하시니라.
5 이에 자현이 모시고 가는데 상촌 앞 다리 한가운데 왔을 때 닭이 또 울거늘
6 다리(橋)를 탁 구르시면서 “그러면 그렇지! 어길 리가 있겠느냐. 이렇게 맞아야지 안 맞으면 안 되느니라.” 하시니라.
7 이어 말씀하시기를 “나는 알고 너는 모르니 맹인 잔치란 말이다. 아는 사람은 알지마는 누가 가르쳐 주나, 제가 알아야 하지.” 하시고
8 “술집을 함부로 다니면 패가망신근본(敗家亡身根本)이요, 주막집 입소리가 총부리 같으니 내가 없더라도 조심하라.” 하시니라.

(증산도 道典 5:392)

그러면 그렇지!!! 도수에 못 맞추면 어찌될까요? 내종을 이룰것이다!!!!!

<일년월명 임술추>의 무술2018년 임술9 월 달을 향하여 도수는 달려가고 있었다!
왕겁이 지나가고

오비가 열리면서 밝은 달을 가리기 시작한 것이다! 그리고 삼국에 풍진이 일어 COVID-19로써 동남풍의 따뜻한 열풍이 2019기해년 병자11월 16일 황중에 시작되었다!!!!!
이제부터 그 유!!!가 달로 다툰다고 공부해 보면, 천지 도수의 어떤 수리를 타고 어떤 인물을 응기하여 사건과 사건이 연결되면서 후천선경을 만들어 갈까?
특히 일본을 예의주시해야 한다!!
그리고 중국의 안팎을 잘 봐야 한다
북한 노동당 창건일에 쌍십절이다
10.10은 손문이 중화민국을 1911년 신해혁명의 첫 봉기가 우한에서 일어난 날이고 대만에서 국경일로 정한 날이다

지난 임진년 2012년 후!
아베 안배진삼이 트럼프를 꼬셔서 앞으로 펼쳐질 큰 전쟁은 중국에서 나는 대세를 살펴보자!


오선위기 도수의 총결론
1 상제님께서 천지공사를 마치시고 말씀하시기를 “상씨름으로 종어간(終於艮)이니라.
2 전쟁으로 세상 끝을 맺나니 개벽시대에 어찌 전쟁이 없으리오.” 하시니라.
상씨름 대전(大戰)의 대세
3 또 말씀하시기를 “아무리 세상이 꽉 찼다 하더라도 북쪽에서 넘어와야 끝판이 난다.
4 난의 시작은 삼팔선에 있으나 큰 전쟁은 중국에서 일어나리니 중국은 세계의 오고 가는 발길에 채여 녹으리라.” 하시고(용화전경 저자 김낙원 손자 증언)
5 “장차 병란(兵亂)과 병란(病亂)이 동시에 터지느니라.
6 전쟁이 일어나면서 바로 병이 온다. 전쟁은 병이라야 막아 내느니라.
7 그 때는 모든 것이 뒤죽박죽이 되어 이기고 지는 쪽 없이 멸망하리라.
8 그 때가 되면 천하대세가 너희들에게 돌아가리니 내 일이 일시에 이루어지느니라. 하시니라.
판과 바둑은 주인에게 돌아간다
9 하루는 상제님께서 말씀하시기를 “매사에 주인 없는 공사가 있느냐.
10 각국에서 와서 오선위기 도수로 바둑을 두다가 갈 적에는 판과 바둑은 주인에게 도로 주고 가느니라.” 하시니라.(증산도 道典 5:415)

세계전쟁이 붙으리라
1 상제님께서 말씀하시기를 “때가 되면 세계 전쟁이 붙으리라. 전쟁은 내가 일으키고 내가 말리느니라.
2 난의 시작은 삼팔선에 있으나 큰 전쟁은 중국에서 일어나리니 중국은 세계의 오고가는 발길에 채여 녹으리라.” 하시고(김락원의 손자 감상용 증언)
3 “병이 돌면 미국은 불벌자퇴(不伐自退)하리라.” 하시니라.
전쟁은 병으로 판을 막는다
4 이에 성도들이 “전쟁은 어떻게 말리려 하십니까?” 하고 여쭈거늘
5 말씀하시기를 “병으로써 말리느니라. 장차 전쟁은 병으로써 판을 막으리라.
6 앞으로 싸움 날 만하면 병란이 날 것이니 병란(兵亂)이 곧 병란(病亂)이니라.” 하시니라.
7 또 말씀하시기를 “괴병이 온 천하에 퍼질 때에는 뒤꼭지가 발 뒤꿈치에 닿을 듯이 활처럼 휘어 죽어 넘어가리라.
8 그 다음에는 하늘에서 천둥 나고 땅에서 지진 나서 물이 몰랑몰랑해져 송장을 다 치워 버리게 되리니
9 그쯤 되면 높은 데 가야 살 것이니라.” 하시니라.
(증산도 道典 7:35)

안배진삼”의 훈수하는 노릇이 임진년 2012년 말복운수가 시작될 때 이렇게 전략적으로 진행하였다!!!
절묘한 도수이다! 인사와 도수는 그렇게 하나로 움직이는 것인데, 중복의 수호사님들은 같은 도전 성구를 봐도 인사가 안보이는지 도수가 안보이는지 ㅠㅠ
내가 도수를 해석한다고 하니 인사가 더 중요하다면서 그들은 씨익 하고 웃는다!! 이 웃음의 의미는 ‘장교자는 패니 견기이작하라’는 상제님 경고 말씀을 떠올리게 함은 지나친 나의 교만일까 !!!
http://omn.kr/1pe3y
‘오바마 때의 제3기를 거치면서 미국은 적당히 위협하고 구슬리는 방법으로는 중국의 발호를 막기 힘들다는 판단을 하게 됐다. 훨씬 더 강하게 압박해야만 억누를 수 있다는 결론에 도달한 것이다. 그러나 혼자 힘으로는 역부족이기에 일본·인도·호주와 쿼드 체제를 구축하게 된 것이다. 그래도 역부족인 듯하기에 한국 등을 '쿼드 플러스'로 유인하고 있는 것이다.’

트럼프 목에 방울 달고 시진핑 쪽으로 떠미는 스가[역사로 보는 오늘의 이슈] 쿼드 4개국의 대중국 온도차www.ohmynews.com

글 옵션

최고예요 좋아요 5

 댓글1

댓글 다운로드

 좋아요

댓글쓰기

표정짓기

댓글

댓글

멤버이혜경

덕수궁도 원래 경운궁인거로 고쳐야죠

10월 11일 오후 5:53  최고예요 1 

최고예요

 답글쓰기

 

Still More? Click next !!

 

 

종통 진주도수 *1954 갑오생 안경전이 매듭짓는 말복지도자 인물이 아니고 과도기 중복지도자인 천지공사 이유

http://blog.daum.net/cheramia/15691200

 

종통 진주도수 *1954 갑오생 안경전이 매듭짓는 말복지도자 인물이 아니고 과도기 중복지도자인 �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문왕 사명자 초,중,말복 都安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안내성 성도 都安 安家 초중말복 세살림사�

blog.daum.net

 

증산 상제님 말복종통 인사-성주가, 안동김씨 솔씨 심어(영사재) 문왕 낙락장송 낸(일등방문공사) 뜻과 문왕 초,중,말복 3살림 연원비밀

blog.daum.net/cheramia/15691796

 

증산 상제님 말복종통 인사-성주가, 안동김씨 솔씨 심어(영사재) 문왕 낙락장송 낸(일등방문공사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초중말복 5진�

blog.daum.net

 

종통1.천지공사의 최종 결론- 문왕추수 세살림 정체

http://blog.daum.net/_blog/BlogTypeView.do?blogid=08aIN&articleno=15691103&admin=

 

종통2. 천지공사의 최종 결론- 문왕추수 세살림 정체

http://blog.daum.net/_blog/BlogTypeView.do?blogid=08aIN&articleno=15691104&categoryId=0®dt=20161016125706

 

말복종통 인사-성주가, 안동김씨 솔씨 심어(영사재) 문왕 낙락장송 낸(안씨 추원재 천지수기공사&안씨 일등방문공사) 뜻과 문왕 3살림 연원비밀

blog.daum.net/cheramia/15691796

 

증산 상제님 말복종통 인사-성주가, 안동김씨 솔씨 심어(영사재) 문왕 낙락장송 낸(일등방문공사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초중말복 5진�

blog.daum.net

 

종통宗統. <선도신정경(정영규)>*-천지대사가 6월 7월 8월, 나는 바닥에 일1 붙은 줄 알고 빼느니라.-

http://blog.daum.net/cheramia/15691071

 

종통宗統. <선도신정경(정영규)>*-천지대사가 6월 7월 8월, 나는 바닥에 일1 붙은 줄 알고 빼느니��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익명으로 다운만 받아도 됩니다. http://band.us/#!/band/61758246 종통宗統. 종통 인사문제 6,7,8 월생 부연설명 <선도신정경(정영규)>* -천지대사��

blog.daum.net

 

종통宗統. 대순진리회, 증산도 및 범 증산계 40년 신앙 도반 동료들에게 진심을 다해 드리는 글.By 慧光 大仙師

http://blog.daum.net/cheramia/15691592

 

종통宗統. 대순진리회, 증산도 및 범 증산계 40년 신앙 도반 동료들에게 진심을 다해 드리는 글.B

에센스 축약다이제스트통합경전.pdf 상제님 천지공사의 핵심은 종통 인사문제이며 누가 마지막으로 선천 상극의 역사를 종결하고 상생의 만사지 조화세계인 후천을 개창하느냐 하는 문제이다.

blog.daum.net

종통宗統.종통문제의 노른자 핵심, 핵심 중의 핵심- 진주 가구판 15진주 노름 판에 대한 최종정리 By혜광 대선사

http://blog.daum.net/cheramia/15691589

 

종통宗統.종통문제의 노른자 핵심, 핵심 중의 핵심- 십오진주노름 판에 대한 최종정리 By慧光 大�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西神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통합경��

blog.daum.net

 

<초중복운수의 본부 근무자와의 진리전쟁에서> 보낸 카톡글 중에서 발췌한 내용입니다- By 慧光 大仙師

http://blog.daum.net/cheramia/15691653

 

<초중복운수의 본부 근무자와의 진리전쟁에서> 보낸 카톡글 중에서 발췌한 내용입니다- By 慧光 �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통합경전>다�

blog.daum.net

  • 이곳에 들른 과객들에게. 이것 하나만 건지고 가시오. 나가면 깜부기요 들어서면 만복동이라.건존 천지공사 9년, 곤존 신정공사 10년 도합 건존곤존 음양합덕공사 19년의 최종 결론은 낙종물(태을교, 선도교)-이종물(보천교)-추수 세살림 문왕사명자 인사문제라는 것. 이 카드가 펼쳐지는 원리가 선천운수 궁팔십달팔십한 강태공이 문왕 만나 달팔십했듯, 추수종통의 만날 사람 만나는 문왕 추수사명자 만나는 것. 문왕사명자 도안의 초중말복의 내피 속살 카드 소위 히든카드는 사마중달이며 세살림 전개는 사마중달-사마사-사마소로 전개된다는 것이며, 문왕사명자인 사마중달의 정체는 살아생전 드러나지 않아 '지금운수는 동지한식백오제'에 열리는 사오미개명장에 진법이 열려 세살림 전체 얼개 인사문제가 드러나 문왕 사명자가 초복살림을 여는 사마중달이며 중복도정 책임자 안경전 전 종정이 사마사사명자라는 것. 사마중달 3부자이자 문왕사명자 3부자가 초중말복 추수사명을 매듭짓는 삼련불성(三聯佛成)이 삼불산(三佛山), '삼련불성(三聯佛成) 되게 되면 천하만사 아련마는 어느 누가 알쏘냐.(도전11:309:8)' 문왕사명자 선화등천이후 혼란에 편승해 상제님 진리세계에 마지막 자작사당의 난법이 판치니 현무지도 그 중의 하나라는 것. 선천 말 마지막 운수놀음에 척신발동에 넘어가지말고 마지막으로 부디 인연법줄 잘 잡아 만복동이 되시오들.
    •  

말복운수로 보는 인사와 도수, 그리고 현실 시리즈5-2, 포교 50년 공부 종필에 대하여(2)- 慧光 大仙師

blog.daum.net/cheramia/15691797

 

말복운수로 보는 인사와 도수, 그리고 현실 시리즈5-2, 포교 50년 공부 종필에 대하여(2)- 慧光 大��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초중말복 5진�

blog.daum.net

말복운수로 보는 천지공사의 도수와 인사 그리고 현실 !-시리즈 3-1>-By慧光 大仙師

http://blog.daum.net/cheramia/15691685

 

 

말복운수로 보는 천지공사의 도수와 인사 그리고 현실 !-시리즈 3-1>-By慧光 大仙師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통합경전>다�

blog.daum

좋아요공감

공유하기

통계

글 요소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