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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엽군자 2020. 9. 27. 16:07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문왕 사명자 초,중,말복 都安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안내성 성도 都安 安家 초중말복 세살림사명기 '말복도정 로고 엠블럼). 초중말복 5진주 세명. 5+5+5(6)=15(16).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하신 초중말복 세살림 都安 사명기 로고

도안都安(都=All) 초중말복 安家세살림은 문왕사명자가 열며 司馬懿 가문의 司馬師

司馬昭 형제를 좌보우필로 가업을 다져 司馬昭에 이르러 삼국정립을 깨고 晉太祖가 됨.

아들 司馬炎은 晉 世祖.

 

본 블로그 내용을 단편적으로 읽는 것도 큰 도움이 되겠지만 다음 표지 <범증산계 통합경전:기독교 신구약 2배분량> 서문(970여 페이지)을 무료다운받아 종합적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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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암사 개벽공사.해설!

 

2020. 9. 26. 15:38

 

개암사 전경.

개암사 능가산 울금바위! 음양 짝으로 마이산과 비슷하다.

울금은 금기운이 울창하다는 뜻.

금화교역 정음정양.

진안 마이산 숫마이산 암마이산.

마이산은 속금산 산태극 수태극.

정음정양.

☆☆ 개암사 개벽 시범공사.

☆세상 운수가 급하게 밖에서 부터 안으로 욱여드는 것이 온 몸으로 느껴집니다.

그래서 기해 병자 정축 황중월 코로나 19 사태이후 도우님들의 공부에 때를 알리고자 진짜 열심히 날밤 세워가며 글을 썼네요.

그런데 이렇게 중요한 시기에도 도판 여기 저기서 올라오는 인터넷 자료들을 보면 죄측 우측 할 것 없이 천지공사를 호도하여, 악마의 하수인으로 전락한 그림자 정부의 좀비들을 비호하는 주장이 떠돌고 있습니다.

남조선 배질공사가 세월호의 진상 규명 을 외치며 궐기한 정권교체다. 라는 것이나, 개암사 개벽공사가 토착왜구와 본토왜놈을 척결하는 공사다. 하는 망언들 말입니다.

어디 토착 왜구만 있나요? 본토 중국 되놈 도적. 본토 북조선 도적도 천지 삐까리 이지요.

본토 양키 도적도 있구요

진보와 보수의 정통 정신은 사라진지 이미 오래입니다.

세운과 도운 모두 역신 원신 해원잔치 놀음판입니다.

최근엔 문왕이 문통이고 자신이 무왕 이라는 자도 있더군요.

저 금강이 정치놀음 하고자함이 아니니 오해마십시요.

☆ 개암사 개벽시범 공사의 내용만 보더라도 천지공사의 목적은 사람을 하나라도 더 살리려는 것이지,

ㅡ겉과 속이 다른 두 마음을 품고 왕후장상을 도모하다가 허무하게 죽은 동학신명의 해원이나 세상 원신들의 해원잔치가 주목적이 아닙니다. 동학신명의 해원은 차경석 종도의 보천교를 통해서 이미 실현된 부분도 있지만 인류 겁액의 해원잔치는 여전히 진행중입니다..

☆개암사 개벽시범은 선천의 모든 원한의 뿌리가 되었던 단주의 원한을 풀기 위하여 웅패의 우두머리인 묵은 하늘 묵은 땅. 일루미나티와 하수인들을 벌하는 공사입니다.

삼신상제님 신교의 나라인 배달조선을 무너뜨린 인류의 천지비괘 부계사회의 나라를 일소하고, 다시 모성애 지천태괘

모계사회를 바탕으로 다스리는 정음 정양의 세계통일정부를 세우기 위한 공사입니다.

그림자 정부 일루미나티의 모든 신세계질서 인구감축 병겁 세계 단일정부.단일종교는 천지공사의 일부입니다.

송산현 절사도수ㅡ죽을테냐? 너의 종교와 믿음을 포기할테냐 ?

☆☆[대전 2- 42]

매양 천지공사를 행하실 때 모든 종도들에게 마음을 잘 닦아 앞에 오는 좋은 세상을 맞으라 하시므로 종도들이 하루바삐 그 세상이 이르기를 바라더니 하루는 신원일이 청하여 가로대 선생이 천지를 개벽(開闢)하여 새 세상을 건설한다 하신지가 이미 오래이며 공사를 행하시기도 여러번이로되 시대의 현상은 조금도 변함이 없으니 제자의 의혹이 자심(滋甚)하나이다 선생이시여

((하루바삐 이 세상을 뒤집어서 선경을 건설하사 남의 조소(嘲笑)를 받지않게 하시고 애타게 기다리던 우리에게 영화를 주옵소서)) 하거늘 천사 일러 가라사대 인사(人事)는 기회(機會)가 있고 천리(天理)는 도수(度數)가 있나니 그 기회를 지으며 도수를 짜 내는 것이 공사의 규범(規範)이라 이제 그 규범을 버리고 억지로 일을 꾸미면 이는 천하에 재앙을 끼침이요 억조(億兆)의 생명을 빼앗음이라 차마 할 일이 아니니라 원일이 굳이 청하여 가로대 지금 천하가 혼란무도하여 선악을 가리기 어려우니 마땅히 속히 진멸(盡滅)하고 새 운수를 열음이 옳으니이다 천사 괴로이 여기사 칠월에 원일과 두어 종도를 데리고 변산 개암사에 가사 손가락으로 물을 찍어서 부안 석교로 향하여 뿌리시니 문득 그 쪽으로 구름이 모여들며 큰 비가 쏟아지고 ((개암사 부근은 청명))하더라.

천사 원일을 명하사 속히 집에 갔다1 오라 하시니 원일이 명을 받고 집에 돌아간 즉 그 아우의 집이 비에 무너져서 그 권속이 자기의 집에 모여 있거늘 원일이 슬픔을 이기지 못하여 천사께 그 사유를 아뢰니 천사 일러 가라사대

((개벽이란 것은 이렇게 쉬운 것이라 천하를 물로 덮어 모든 것을 멸망케 하고 우리만 살아있으면 무슨 복이 되리오. 대저 제생의세(濟生醫世)는 성인의 도요 재민혁세(災民革世)는 웅패(雄覇)의 술(術)이라 이제 천하가 웅패에게 괴롭힌지 오랜지라 내가 상생의 도로써 만민을 교화하며 세상을 평안케 하려 하노니 새 세상을 보기가 어려운 것이 아니요

마음을 고치기가 어려운 것이라 이제부터 마음을 잘 고치라 대인(大人)을 공부하는 자는 항상 남 살리기를 생각하여야 하나니 어찌 억조를 멸망케하고 홀로 잘되기를 도모함이 옳으리오))

하시니 원일이 이로부터 두려워하여 무례한 말로 천사께 괴롭게 한 일을 뉘우치고 원일의 아우는 그 형이 천사께 추종하면서 집을 돌보지 아니함을 미워하여 항상 천사를 욕하더니 형으로부터 이 이야기를 듣고는 천사께 욕한 죄로 집이 무너짐이나 아닌가하여 이로부터 마음을 고치니라

☆☆ 이 공사에서 개벽을 실행하라고 청한 사람이 신원일 성도로 나옵니다. **신원일(辛元一) 성도는 2가지 뜻이 있읍니다.

1.진법 ㅡ신미생 천지의 근원으로 증산 상제님.서방정토 미륵존불.

2. 난법ㅡ신(辛)이 서방의 금에 배정되고 새롭다는 뜻이 있으므로, 서양에서 새롭게 등장한 유일한 패자(覇者) 미국과 그 미국과 세계를 막후에서 조종하는 태양신 기독의 난신적자 일루미나티를 상징합니다.

 

“천하가 혼란 무도하니 새 질서가 필요하다”고 역설하는 신원일 성도의 주장은 그대로 미국을 암중에 지배하는 그림자정부로 불리는 일루미나티들의 주장 뉴월더오더 신세계질서이기도 합니다.

그들이 추진하는 인구감축 계획 질병.백신.베리칩 등이 바로 세상을 뒤집어서 선경을 건설하자는 말을 그대로 옮기고 있죠.

거기다 한번 더 “애타게 기다리는 우리에게 영화를 주옵소서.”라는 간청은 자기들만 신이 지배세력이 되어 영원히 인류를 지배하겠다는 그들의 목표를 보여줍니다.

휴거의 실상이 인신합일하여 지심대도술. 만사지 문화인줄은 꿈에서도 모르고 타율적 들림이 휴거라는 어리석 고 유치한 믿음으로 휴거만 기다리는 기독교인들과 별 차이가 없습니다.

☆증산상제님은 후천 음시대를 개창하는 10 무극상제로서 지천태 어머니의 마음을 천지공사에 녹여냅니다.

도의 자식들인 종도들의 간청은 용납될 수 있는 한도 내에서 다 들어주셨고, 이번에도 못 이기는 척 종도들을 데리고 의통성업 후천 진주 해왕도수를 붙여 두신 변산으로 가서 개벽공사 시범을 보이신 것입니다..

 

ㅡ그 결과는 가장 간절히 개벽을 원하던 신원일 성도의 마을이 홍수를 당하고, 그 중에서 ((신원일의 아우네 집))이 무너진 것입니다.

개벽 시범 공사가 실현될 때에 신원일의 의미인 첫번째 진법이 아니고 두번째 난법 일루미나티 세력이 무너져 없어질 것을 미리 보여주신 공사입니다. 일본((태평양 환태평양 지진대))는 불로 치고 서양은 물로 치리라.

☆☆ 개암사는 후천 세상의 중심인 전주 모악산의 서쪽에 있습니다.

내장산에서 ~~방장산으로~~1.지맥은 두승산.2지맥은 줄포로.3지맥은 변산(능가산)으로....

*** 변산 개암사에서 부안 석교 방향으로 물을 뿌리신 공사는,

개암은 울금바위를 연다는 공사 즉 서양 금세력을 여는 공사입니다.

부안 석교가 개암사의 동북쪽에 해당하므로, 서양 금세력 미국 (일루미나티)과 미국에서 볼 때 동북쪽인 소련이 됩니다.

ㅡ결국 조만간 수기가 돌면 서양을 물로 치는 도수가 실현되고, 그 때 러시아와 북학주 세력은 붕괴하는 도수입니다..

 

♤♤변산에는 능가산을 사이에 두고 내소사와 개암사가 있습니다.

개암사는 내소사만큼 유명하지는 않지만 고즈넉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고찰입니다.

개암사 자리는 원래 변한의 왕궁 터 였다는 이야기가 전해지고 있습니다.

기원전 282년 변한의 문왕이 진한과 마한의 난을 피해 이곳에 성을 쌓으면서 우(禹)와 진(陳) 두 장수를 보내 감독하게 하고 좌우 계곡에 왕궁과 전각을 지은 뒤 동쪽 것은 묘암, 서쪽 것은 개암이라 불렀다고 합니다.

그 후 백제 무왕 35년 묘련 왕사가 변한의 궁전을 절로 고쳐 각각 개암사와 묘암사라고 불렀고, 통일신라 시대에 원효대사와 의상대사가 와서 절을 중창했고, 고려 충숙왕 때 원감국가가 다시 개암사를 크게 중창했다는 이야기가 전해지고 있습니다. 원감국사가 이 절에서 능가경을 강의하면서 많은 사람을 교화했는데 이 때문에 절 뒤편의 산을 능가산이라 부르게 됐습니다. 물론 원감국가 이전의 이야기를 고증할 방법은 없습니다.

개암사는 죽염의 전래지로도 유명합니다. 통일신라시대 미륵신앙을 널리 전파했던 진표율사가 이곳 능가산의 부사의방에서 수도하던 도중 계시를 받아 처음 만들기 시작했다는 이야기가 전해지고 있습니다.

**묘암과 개암을 살펴보기로 합니다.

한겨레의 풍류는 제정일치를 지향하는 나라였고, 사찰에 용을 그려 넣은 것만 보더라도 왕궁이 곧 신전이었습니다. 동쪽 것은 묘암, 서쪽 것은 개암이라고 불렀다고 하는데, 동쪽이 묘(卯)암이 되면 서쪽은 술(戌)암이 되는 것이 정상입니다.

그런데 서쪽 것을 굳이 열 개(開)자를 써서 개를 나타낸 이유는 깨어진 바위에 중점이 두어지기 때문에 술암이라는 이름 대신 개암이라는 이름을 썼습니다. 그리고 그 이름이 가리키는 대상은 절이나 왕궁이 아니라 그 뒤에 있는 울금바위입니다.

ㅡ능가산 정상은 크고 위용있는 바위 봉우리가 둘로 나뉘어 열려있는 형상 으로 울금바위, 우금(禹金) 바위, 우진암(禹陣巖), 위금암(位金巖)이라 부르기도 합니다.

☆ 개암이라는 이름은? 개암사 개벽공사의 속 의미는?

1. 서유기의 손오공이 딱딱한 돌바위에서 나오듯이, 단단한 미망과 번뇌의 속박을 풀고 깨침이 열리는 곳이라 하여 개암이라 합니다.

2.울금바위를 열다는 뜻입니다.

원래 하나 였는데 천명으로 연다 열었다는 뜻!

좌우 정음 정양 남녀 동권시대를 연다는 뜻입니다.

울금바위의 울은 음동으로 울창하다.

울금은 오행의 금기운이 중첩되어 있다는 뜻입니다.

능가산 내부의 대단한 지기를 금기운으로 눌러서 저장하고 있다가 때가 되면 연다는 뜻입니다.

속금산인 진안 마이산과 모양도 비슷하고 의미도 비슷합니다.

개암사 개벽공사는 때가 되면 변산 해왕도수의 주인공이 그 기운을 쓰게끔 공사보신 것입니다.

개벽타령 일꾼들에게 경종을 울리고 해왕도수의 주인공과 일꾼들에게 개벽기운을 주시는 공사입니다.

♡♡

☆☆ {참조}

☆개암사 개벽공사의 전후 상황

1908[戊申]년 7월의 어느 날 상제님께서 정읍 교동01 손병욱의 집에 이르시니, 상제님을 따라다니던 많은 종도들도 손병욱의 집에 같이 오게 되었다. 손병욱은 즉시 아내에게 점심을 준비하도록 일렀다. 손병욱의 부인은 꼭 1년 전에 남편이 상제님을 따르지 못하도록 방해하였다가 신명에게 벌을 받아 죽을 지경에 처하였으나, 상제님의 은혜를 입어 겨우 목숨을 건지고 그 후유증으로 잉태를 못하게 된 여인이었다.02 그런데 이 부인은 무더운 날씨에 많은 사람들의 점심을 준비해야 한다는 것에 또 짜증을 내었다. 아직도 마음을 제대로 고치지 못한 탓이었다. 그녀는 부엌에서 불평을 늘어놓다가 갑자기 와사증이 와서 눈과 입이 돌아가 쓰러져버렸다. 손병욱이 놀라 이 사정을 상제님께 아뢰었더니, 상제님께서는 “이는 그 여인의 불평이 조왕의 노여움을 산 탓이니라.”고 일러주셨다.

조왕이란 부엌의 아궁이를 관장하는 가신(家神)을 말한다. 아궁이는 불을 때는 곳인데 생활이 넉넉하다면 불을 잘 땔 것이요, 궁핍하다면 불을 잘 때지 못할 것이다. 한 집의 식구들 먹을거리가 이렇게 아궁이를 통해서 장만이 되기 때문에 조왕은 그 집안의 재산과 관계되는 신으로 생각되었다. 그래서 옛날 우리 선조들은 조왕에게 불경(不敬)이 되지 않도록 아궁이에 함부로 걸터앉지 않았고 아궁이 앞에서는 불경한 말도 하지 않았다. 이 조왕은 음력 12월 23일이면 하늘로 올라가 1년 동안 그 집에서 있었던 크고 작은 일에 대해 낱낱이 옥황상제님께 고하고 설날 새벽에 다시 아궁이로 돌아온다고 믿었으므로, 1년 동안 악행을 많이 저질렀다고 생각한 사람은 조왕이 옥황상제님께 그 사실을 보고하지 못하도록 조왕이 승천하는 전날 밤에 아궁이에 엿을 발라두는 풍속까지 있었다고 한다.

상제님께서는 손병욱의 부인을 딱하게 여기시고는 어떤 글을 쓰신 뒤에 그녀가 직접 부엌에서 그 글이 씌여진 종이를 불사르도록 시키셨다. 손병욱의 부인은 간신히 몸을 일으켜 부엌에서 상제님의 명을 시행하였더니 와사증은 곧바로 치유되었다.

얼마 후 상제님께서는 백암리(白岩里)로 가셨다. 박공우와 신원일은 이곳에서 상제님을 모시고 있었는데, 하루는 김경학의 소개로 김영학(金永學)이라는 사람이 찾아와서 상제님을 뵈었다. 김영학은 상제님 곁에서 7일을 머물렀으나, 상제님께서는 그에게 아무런 말씀을 해주지 않으셨다. 그것은 그가 상제님의 말씀을 받들 준비가 안 되어 있었기 때문이었다.

김영학이 불만을 품자, 이를 지켜보던 박공우와 신원일은 “그대가 상제께 삼가 사사(師事)하기를 청하면 빨리 가르쳐 주시리라.”고 일러주었다. 그제야 그는 상제님께 가르침을 청하였는데, 상제님께서는 이를 응낙하시고는 대뜸 호통을 치며 꾸중부터 하시는 게 아닌가! 김영학은 두렵기도 하고 분하기도 하여 그냥 문밖으로 뛰쳐 나가버렸다.

상제님께서 그런 김영학을 불러 들이시고는, “너를 꾸짖는 것은 네 몸에 있는 두 척신(慼神)을 물리쳐 내려하는 것이니 과히 불만을 사지 말라.”고 타이르셨다. 놀란 김영학이 “무슨 척(慼)이니까⋅

깨닫지 못하겠나이다.”고 아뢰니, 상제님께서는 “너는 열여덟 살 때 살인하고 금년에 또 살인하였나니 잘 생각하여 보라.”고 이르셨다. 김영학은 곰곰이 생각하더니, “그 나이 때에 제가 남원에서 전주 아전과 말다툼을 하다가 그의 무례한 말에 분격하여 화로를 던져 그의 머리에 상처를 입혔는데, 이것으로써 그 아전은 신음하다가 그 이듬해 3월에 죽었나이다. 또 금년 봄에 외숙 김요선이 의병으로부터 약탈을 당하였기에 의병대장 김영백05을 찾아가서 그 비행을 따졌더니, 그 대장은 외숙에게 사과하고 약탈한 의병을 찾아 총살하였나이다.”고 아뢰는 것이었다.

다시 상제님께서는 동곡약방으로 자리를 옮기셨다. 그곳에서 어떤 글을 쓰고 계시는데, 문득 간재(艮齋) 전우(田愚, 1841-1922)의 제자 대여섯 명이 대립을 쓰고 행의(行衣) 차림으로 찾아와 “선생님 뵈옵겠습니다.”하고 절을 하였다. 그러나 상제님께서는 “나는 너희 선생이 아니로다.”고 하시며 절을 받지 않으시니, 이들은 일어나 그 자리에서 멍하니 섰다가 그냥 돌아가 버렸다. 이율곡과 송우암의 사상을 계승한 간재는 조선의 마지막 정통 유학자로 명성이 높았다. 그런데 그는 당시 일제에 의해 국권이 침탈당하는 상황에서 “공자는 도가 행해지지 않으니 뗏목을 타고 바다를 건너겠다고 하였으니 나도 바다로 가겠다.”고 하며 배를 타고 부안 앞바다에 있는 자그마한 섬 왕등도(旺嶝島)로 들어가 버렸다.

일부에서는 나라가 망하는데도 아무런 일도 하지 않고 스스로 도학군자라고 자부만 하고 있던 그를 두고 썩은 선비[腐儒]라고 비판했고, 간재는 자신의 행위에 대해서 “을사년의 수치에도 통곡할 수밖에 없었고, 우리의 모든 선비는 마땅히 피를 토하고 눈물을 흘리며 이를 악물고 살 수밖에 없으나, 눈앞의 위태함만을 알고 나라의 참된 힘이 무엇인가를 깨닫지 못하면, 그것은 총칼 앞에 헛되이 목숨을 버리는 일일 뿐이니, 차라리 몸과 마음을 올바로 가다듬고 신명을 얻어 학문을 열심히 닦아 뜻을 편다면 1년, 2년, 10년, 20년 어느 때인가는 우리의 힘으로 이룰 수 있을 것이다.”라고 항변하였다.

ㅡ 이런 상황에서 간재의 제자들 가운데 몇 명이 상제님을 찾아 가르침을 청한 것이었다.

이들의 바람과는 달리, 간재가 매달렸던 성리학은 이제 그 수명이 다하여 나라를 구할 수도, 민생을 구제할 수도 없었다. 세상은 오직 만민을 살리시려는 상제님의 상생 천지대도에 의해서만이 살 길을 찾을 수 있었다. 상제님께서 간재의 제자들을 물리치신 데에는 이러한 배경이 있었다.

한편 이때까지 계속 상제님을 따라다니던 신원일은 상제님께 얼른 공사를 끝내시고 속히 개벽을 열어주시기를 거듭 간청하였다. 전국 곳곳에서 의병과 일본군의 전투가 끊임없이 계속되고 일제에 의해 나라가 망해가고 있던 당시의 상황에서 보면, 신원일의 간청은 있을 법한 일이었다. 상제님께서는 그런 신원일을 데리시고 부안 변산 우금암 아래에 있는 개암사(開岩寺)에 가셔서, 그에게 삶은 쇠머리 한 개와 술 한 병, 청수 한 그릇을 방안에 차리고 쇠머리를 청수 앞에 진설하게 하신 후에 그 앞에 그를 꿇어앉히시고 성냥 세 개비를 청수에 넣으셨다. 그러자 별안간 비바람이 크게 일어나더니 큰 홍수가 창일했다. 상제님께서 신원일에게 “이제 청수 한 동이에 성냥 한 갑을 다 넣으면 천지가 수국(水國)이 될지니라. 개벽이란 이렇게 쉬우니 그리 알지어다. 만일 이것을 때가 이르기 전에 쓰면 재해(災害)만 끼칠 뿐이니 그렇게 믿고 기다려라.”고 일러 주시고 진설케 하신 것을 모두 거두게 하시니, 곧 비바람이 멎었다.

부안의 개암사. 뒤에 보이는 큰 바위가 우금암이다. 개암사는 634년에 묘련(妙蓮)이 창건한 고찰로서, 전북 부안군 상서면 감교리에 있다.

상제님께서는 신원일을 급히 집으로 보내셨다. 신원일이 자기 집에 가서 보니, 동생의 집이 갑작스런 폭우에 파괴되어 그 가족이 피난 와 있었다. 원래 신원일의 동생은 상제님을 믿지 못하고 언제나 불평을 터뜨리고 다녔던 사람이었으나, 이 일을 겪은 뒤로는 크게 두려워하여 다시는 상제님에 대한 불경한 말을 하지 않게 되었다.

이 일을 겪은 신원일은 상제님을 찾아뵙고 자신의 집으로 모셔왔다. 상제님께서는 신원일에게 다시 깨달음을 주시고자 이렇게 가르침을 내리셨다.

●“제생의세(濟生醫世)는 성인의 도요, 재민혁세(災民革世)는 웅패의 술이라. 벌써 천하가 웅패가 끼친 괴로움을 받은 지 오래되었도다. 그러므로 이제 내가 상생의 도로써 화민정세((化民靖世)07하리라. 너는 이제부터 마음을 바로 잡으라. 대인(大人)을 공부하는 자는 항상 호생(好生)의 덕을 쌓아야 하느니라. 어찌 억조창생을 죽이고 살기를 바라는 것이 합당하리오!”

​♡♡

종통 진주도수 *1954 갑오생 안경전이 매듭짓는 말복지도자 인물이 아니고 과도기 중복지도자인 천지공사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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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산도말복종통 인사-성주가, 안동김씨 솔씨 심어(영사재) 문왕 낙락장송 낸(안씨추원재 천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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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통宗統. <선도신정경(정영규)>*-천지대사가 6월 7월 8월, 나는 바닥에 일1 붙은 줄 알고 빼느니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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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익명으로 다운만 받아도 됩니다. http://band.us/#!/band/61758246 종통宗統. 종통 인사문제 6,7,8 월생 부연설명 <선도신정경(정영규)>* -천지대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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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통宗統. 대순진리회, 증산도 및 범 증산계 40년 신앙 도반 동료들에게 진심을 다해 드리는 글.By 慧光 大仙師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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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통宗統. 대순진리회, 증산도 및 범 증산계 40년 신앙 도반 동료들에게 진심을 다해 드리는 글.B

에센스 축약다이제스트통합경전.pdf 상제님 천지공사의 핵심은 종통 인사문제이며 누가 마지막으로 선천 상극의 역사를 종결하고 상생의 만사지 조화세계인 후천을 개창하느냐 하는 문제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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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통宗統.종통문제의 노른자 핵심, 핵심 중의 핵심- 진주 가구판 15진주 노름 판에 대한 최종정리 By혜광 대선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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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통宗統.종통문제의 노른자 핵심, 핵심 중의 핵심- 십오진주노름 판에 대한 최종정리 By慧光 大�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西神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통합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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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중복운수의 본부 근무자와의 진리전쟁에서> 보낸 카톡글 중에서 발췌한 내용입니다- By 慧光 大仙師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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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중복운수의 본부 근무자와의 진리전쟁에서> 보낸 카톡글 중에서 발췌한 내용입니다- By 慧光 �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통합경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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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곳에 들른 과객들에게. 이것 하나만 건지고 가시오. 나가면 깜부기요 들어서면 만복동이라.건존 천지공사 9년, 곤존 신정공사 10년 도합 건존곤존 음양합덕공사 19년의 최종 결론은 낙종물(태을교, 선도교)-이종물(보천교)-추수 세살림 문왕사명자 인사문제라는 것. 이 카드가 펼쳐지는 원리가 선천운수 궁팔십달팔십한 강태공이 문왕 만나 달팔십했듯, 추수종통의 만날 사람 만나는 문왕 추수사명자 만나는 것. 문왕사명자 도안의 초중말복의 내피 속살 카드 소위 히든카드는 사마중달이며 세살림 전개는 사마중달-사마사-사마소로 전개된다는 것이며, 문왕사명자인 사마중달의 정체는 살아생전 드러나지 않아 '지금운수는 동지한식백오제'에 열리는 사오미개명장에 진법이 열려 세살림 전체 얼개 인사문제가 드러나 문왕 사명자가 초복살림을 여는 사마중달이며 중복도정 책임자 안경전 전 종정이 사마사사명자라는 것. 사마중달 3부자이자 문왕사명자 3부자가 초중말복 추수사명을 매듭짓는 삼련불성(三聯佛成)이 삼불산(三佛山), '삼련불성(三聯佛成) 되게 되면 천하만사 아련마는 어느 누가 알쏘냐.(도전11:309:8)' 문왕사명자 선화등천이후 혼란에 편승해 상제님 진리세계에 마지막 자작사당의 난법이 판치니 현무지도 그 중의 하나라는 것. 선천 말 마지막 운수놀음에 척신발동에 넘어가지말고 마지막으로 부디 인연법줄 잘 잡아 만복동이 되시오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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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복운수로 보는 인사와 도수, 그리고 현실 시리즈5-2, 포교 50년 공부 종필에 대하여(2)- 慧光 大仙師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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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초중말복 5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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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복운수로 보는 천지공사의 도수와 인사 그리고 현실 !-시리즈 3-1>-By慧光 大仙師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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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복운수로 보는 천지공사의 도수와 인사 그리고 현실 !-시리즈 3-1>-By慧光 大仙師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통합경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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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통 진주도수 *1954 갑오생 안경전이 매듭짓는 말복지도자 인물이 아니고 과도기 중복지도자인 천지공사 이유  http://blog.daum.net/cheramia/15691200

종통1.천지공사의 최종 결론- 문왕추수 세살림 정체  http://blog.daum.net/_blog/BlogTypeView.do?blogid=08aIN&articleno=15691103&admin=

종통2. 천지공사의 최종 결론- 문왕추수 세살림 정체  http://blog.daum.net/_blog/BlogTypeView.do?blogid=08aIN&articleno=15691104&categoryId=0®dt=20161016125706

말복종통 인사-성주가, 안동김씨 솔씨 심어(영사재) 문왕 낙락장송 낸(안씨 추원재 천지수기공사&안씨 일등방문공사) 뜻과 문왕 3살림 연원비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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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통宗統의 화룡점정:못 다 이룬 꿈- 3제갈 8한신, 시대를 넘어 이제 때가 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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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통宗統 문제. 천지대사가 6월 7월 8월, 나는 바닥에 일1 붙은 줄 알고 빼느니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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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복운수로 보는 인사와 도수, 그리고 현실 시리즈5-2, 포교 50년 공부 종필에 대하여(2)- 慧光 大仙師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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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복운수로 보는 천지공사의 도수와 인사 그리고 현실 !-시리즈 3-1>-By慧光 大仙師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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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엽군자 2020. 9. 27. 15:59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문왕 사명자 초,중,말복 都安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안내성 성도 都安 安家 초중말복 세살림사명기 '말복도정 로고 엠블럼). 초중말복 5진주 세명. 5+5+5(6)=15(16).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하신 초중말복 세살림 都安 사명기 로고

도안都安(都=All) 초중말복 安家세살림은 문왕사명자가 열며 司馬懿 가문의 司馬師

司馬昭 형제를 좌보우필로 가업을 다져 司馬昭에 이르러 삼국정립을 깨고 晉太祖가 됨.

아들 司馬炎은 晉 世祖.

 

본 블로그 내용을 단편적으로 읽는 것도 큰 도움이 되겠지만 다음 표지 <범증산계 통합경전:기독교 신구약 2배분량> 서문(970여 페이지)을 무료다운받아 종합적으로

읽을 것을 추천합니다. 무료입니다. 용량초과로 이곳엔 올리지 못해 다음 밴드에 저장해 놓았습니다.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 다운만 받고 나와도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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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센스 축약다이제스트통합경전.pdf

 

 

 

 

 

♤♤남원 무당 천지 대해원굿! 만년 고목에 꽃이 피리라.

 

2020. 9. 26. 10:29

 

♡♡남원무당 천지 대 해원굿!

 

천년 고목과 만년 고목 (도전엔 누락)

경상도 대야지 공사.

☆☆천지개벽경 갑진편 5장

☆제자가 여쭈기를,

ㅡ 항상 가르침을 내리시기를

ㅡ 동래 울산이 흔들거리니 천하의 군대가 모두 쓰러진다 하시고,

동래 울산이 진동하니 사국 강산이 콩 볶듯 한다고 하시니, 이것이 무슨 뜻입니까?

ㅡ말씀하시기를, 동래 울산 그 사이에 천년 묵은 고목에 잎이 피고, 동래 울산 그 사이에 만년 된 고목에 꽃이 피느니라.

**弟子(제자)이 問曰(문왈), 每嘗訓之(매상훈지)하사대

東萊蔚山(동래울산)이 震湯之(진탕지)하니 天下之兵(천하지병)이 皆靡之也(개미지야)라 하시고, 東萊蔚山(동래울산)이 振動之(진동지)하니 四國江山(사국강산)이 如豆煮也(여두자야)라 하시니 此(차)이 何義乎(하의호)잇가

曰(왈), 東萊蔚山之其間也(동래울산지기간야)에 千年古木之樹(천년고목지수)이 葉發(엽발)하고, 東萊蔚山之其間也(동래울산지기간야)에 萬年古木之樹(만년고목지수)이 花開(화개)니라.

☆ 제자가 여쭈기를, 시속에 ((경상도 대야지 노래))가 있으니 무슨 뜻입니까?

말씀하시기를, 경상도에 세상을 고칠 구제할 큰 인물 (큰 대야ㆍ도가니)이 나오느니라 하시니라.

**弟子(제자)이 問曰(문왈), 俗(속)에 有慶尙道大冶之歌하니 何以乎(하이호)잇가

曰(왈), 慶尙道(경상도)에 醫世大冶(의세대야)가 出焉(출언)하나니라.

☆*하루는 말씀하시기를, 형렬아. 뒤에 오는 사람이 ( 상등 손님 )이 되노라.

말씀하시기를,

ㅡ ((남원 무당))이 큰 굿을 하면 천하의 군대가 모두 쓰러지리라.

**一日(일일)에 曰(왈), 亨烈(형렬)아 晩來者(만래자)이 爲上等賓(위상등빈)하노라.

曰(왈), 南原巫黨(남원무당)이 演大劇(연대극)하면 天下之兵(천하지병)이 皆靡之也(개미지야)니라.

☆ 여기까지가 동래울산이 흐느적 거리는 도수의 실제 내용입니다.

ㅡ마지막에 나오는 ((남원 무당이 큰 굿을 하는 것))은 동래 울산이 흐느적거리는 사건과, 그 결과로 나타나는 일이 사국강산이 콩 튀듯 하면서 천하의 병사들이 모두 쓰러진다는 상황의 도수입니다!

☆*(경상도 대야지 공사)는 제가 여러번 글에 울렸듯이 세운에서는 ((박정희와 현대 삼성 엘지의큰 인물을 내는 공사)) 입니다

(대야)는 글 자체로는 (큰 대장간) (큰 도가니) (큰 대야)를 의미합니다.

이는 삼한 가야의 철기 문화를 열었던 김해가야 금관가야 대가야의

ㅡ합천 야로 거창의 쇠를 가공하고 주물하는 기운을 원시반본하여 그 기운으로 박정희와 경제의 거목들이 영남 지역에 산업의 기반인 철강 중심의 중공업 단지와 제철소 도로 해운 항만 조선 등을 이루어 경제 개발을 하는 공사입니다.

영판 좋다는 의미도 그러합니다.

기존의 난법판에서 얘기하는 후천 진인 진주가 영남에서 나온다는 얘기가 이닙 니다.

상제님의 천지공사는 곧 상제님 이후의 천지의 현실 역사 입니다.

도운에선 계룡봉 불무 발판 공사입니다.

역사적인 현상들을 잘연구하시면 천지공사를 제대로 볼 수있는 눈이 열립니다.

☆*동래와 울산의 의미는 만 여년 이전에 지금의 태평양 상에 있었던

뮤 대륙의ㅡ부상국ㅡ이 해저로 가라 앉으면서 뮤대륙의 어머니 문화였던 (삼신 신교 마고할매)의 후손들이 지금 한반도의 (동래와 울산) 지역에 상륙하여 정착을 하게 됩니다

*동래는 이 천손족이 동에서 왔다는 의미 이며

*울산은 이 천손 민족이 세운 많은 신전을 의미합니다.

((산은 피라미드 제천의 신전))

☆(산) 은 설문해자에 보면 고대 신전을 상징하고 피라미드와 지구라트도 이러한 신전을 의미하고 우리의 제천 문화가 마니산이나 태백산처럼 산 정상에 있는 것도 특히 지리산에 있는 (노고단)은 이 마고 삼신을 모시던 (제천단)입니다 !

☆ 울산의 (간절곶)은 이 사람들이 한반도에서 가장 먼저 해가 뜨는 곳에서 간절히 삼신께 기도한다고 지어진 이름입니다

여기서부터 이동하여 곤륜산 백두산 불함산 근처의 천해에서 우리 동이족의 초대 안파견 환인(칠대환인) 배달 환웅 반고 환웅의 삼신 신교 풍류가 시작되어 태호복희 와 염제신농에 이르러 현재의 문명이 시작되었읍니다.

☆*천년고목은 여기서 고목은 묵은 인물이나 묵은 어떤 단체를 얘기하는 것이 아닙니다.

옛(고)자는 열 십자밑에 입 구자로 하늘의 삼신 상제님께 사람들이 기도하는 성전을 얘기하며 설문해자에도 그렇게 설명하고 있읍니다!

*동래 울산의 삼신산인 천성산 가지산 신불산(다른이름으론 영축산) 에는 천년된 절이나 암자나 수도 도량이 많이 있는데 ㅡ특히 이 중에서 통일 신라말의 우리 동이 구족의 삼신 신교와 풍류도를 마지막으로 지키고자 하셨던 최치원 가야산 신선, 최치원 선생이 (천년 고목) 이며 넓은 의미로는 ( 원효와 설총) 도 포함됩니다.

천성산 적멸궁은 이분들의 수도 도량 이었으며

ㅡ천년고목의 (새잎) 은 구한말 적멸궁에서 공부하였던 동학의 (최수운 선생)을 얘기합니다.

☆상제님께서 최수운에게 ( 천명과 신교)를 내렸다고 말씀하셨죠

또한 천지개벽경에 보면 (( 나는 신농 이요! 최수운은 최치원!)) 이라 말씀하신 것은 실로 이를 상징하는 것입니다!

​ㅡ그러나 ( 잎)은 (열매) 가 아니기에 상제님께서 천명과 신교를 거두고 신미년에 탄강하시어 천지공사를 보신 것입니다!

☆*만년고목은ㅡ (새 꽃 )(열매) 가 맺힌다 하셨는데 ?

만년고목은 동래 울산의 뮤 어머니 부상국의 마고 삼신의 신교문화를 지금 인류의 뿌리 문화로 정착시킨 (태호 복희와 염제 신능) 을 의미하며 그 열매는 원시반본하여 유 불 선 기독 교를 통합하여 통일 진리를 선포하시고 천지공사를 보신 상제님의 천명을받아 의통성업을 완수하고 새로운 새 하늘과 새 땅을여는 마지막(( 용봉도수의 추수 일꾼들과 진주))를 의미합니다

그 진주가 남원 무당이자 수원 나그네 인 것은 제가 여러번 글로 올렸읍니다 ((후천을 여는 진주의 조건 밴드글)) 참조하세요

☆*고목의 (고) 자는 충분히 설명했고 나무 목의 목은 동이 신전의 앞을지키는 신단수요. 성황당의 성황목을 의미합니다.

이씨는 신단수 아래에서 태어난 자식의 의미이며

박씨는 신단수 아래에서 길흉을 점치던

무당을 의미합니다.

김씨는 동이 구족의 태음신 마고신을 모시던 호승이었던 소호 금천씨의 후예이며 이것이 전불시대를 얘기합니다.

신단수의 자식인 이씨중에 (고성이씨) 는 동이신전의 사역자를 의미하니 고성이씨에 의해 환단고기가 완성됨은 천명이라 할 것이며

동이 신전의 (무당)을 의미하는 안씨가

황제 헌원의 장남 고요씨의 후손인 이씨에서 분파되어 나온 것!

((고성 이씨에서 분파되어 나온 것이라는 얘기도 있음))

상제님께서 여성 성씨인 (강씨) 로 오신 것 또한 (천리)라 할것입니다.

((염제 신농과 황제 헌원은 공히 소전씨의 후손입니다.))

(최근 이씨의 기원이라는 밴드 글 참조)

☆설총의 근어여성 성어녀나 상제님께서 (원성지리가 내사람) 이라 하신 것은 진실로 이를 상징하는 것입니다.

☆☆*용봉도수의 주인공 진주인 남원 무당이 굿을 함은?

((용봉진인 수원나그네 남원무당 선통자는 모두 동일한 한사람))

ㅡ후천 진인의 조건~밴드글 참조.

○개벽 전 수기가 숙살지기로 내려올 때 ㅡ기존 유 불 선 기독교와 증산도의 각 종파와 그외 세운과 도운에서 원신 역신의 해원 판이나 잘못된 지도자의 가르침으로 죽은 신명과 선천 역사의 모든 원과 한을 풀기위해 상제님과 태모님 전에 원시반본하여 마고 삼신 마고 할매신을 향한 기도처였던 울산 (간절곶)에서 ((천지 대동ㆍ대 해원굿) 을 하여 완전히 원과 한이 없는 후천으로 넘어 가기를 기원 또기원 하는 것이며 이를 통해 세운의 군대는

정리되고.

새로운 도운 의통 성업의 (핵랑군)이 천지신명 천상대군이 출현하여 천명인 (의통성업) 을 완성하는 것입니다!

☆기존의 중복 도정이나 난법판에서 견강부회하여 하는 공사해설은 전혀 옳바른 해석이 아니니 현혹되지 마시길 천지 신명께 기도 합니다.

☆여러 비결서에 나오는 청림도사나 상림은 이를 얘기하는 것이니

자칭 청림도사라 칭하는 사람은 가짜입니다.

☆*과거 역사의 (신단수)는 부상국 초기에는 뽕나무 복숭나무 삼나무 였다가 환웅 시절부터 소나무 오동나무 로 천해의 남쪽에서는 카카오나무 보리수나무등으로 유럽 쪽에서는 월계수나무.

(용봉 )문화는 유럽에서 변질되어 공룡과 피닠스(불사조) 문화가되었고 우리의 민간에서는 사는 집을 신전으로 생각했기에 처마끝 지붕에 (용과 봉)을 올렸으며.

장독대에 신단을 꾸며 정화수를 올렸던 것입니다 .

도우님들 꼭 진법을 찾으세요! 상제님 태모님께 다시 한번 기도 올립니다♡

종통 진주도수 *1954 갑오생 안경전이 매듭짓는 말복지도자 인물이 아니고 과도기 중복지도자인 천지공사 이유 http://blog.daum.net/cheramia/15691200

증산 상제님 말복종통 인사-성주가, 안동김씨 솔씨 심어(영사재) 문왕 낙락장송 낸(일등방문공사) 뜻과 문왕 초,중,말복 3살림 연원비밀

 

종통1.천지공사의 최종 결론- 문왕추수 세살림 정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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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통2. 천지공사의 최종 결론- 문왕추수 세살림 정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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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복종통 인사-성주가, 안동김씨 솔씨 심어(영사재) 문왕 낙락장송 낸(안씨 추원재 천지수기공사&안씨 일등방문공사) 뜻과 문왕 3살림 연원비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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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중복운수의 본부 근무자와의 진리전쟁에서> 보낸 카톡글 중에서 발췌한 내용입니다- By 慧光 大仙師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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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곳에 들른 과객들에게. 이것 하나만 건지고 가시오. 나가면 깜부기요 들어서면 만복동이라.건존 천지공사 9년, 곤존 신정공사 10년 도합 건존곤존 음양합덕공사 19년의 최종 결론은 낙종물(태을교, 선도교)-이종물(보천교)-추수 세살림 문왕사명자 인사문제라는 것. 이 카드가 펼쳐지는 원리가 선천운수 궁팔십달팔십한 강태공이 문왕 만나 달팔십했듯, 추수종통의 만날 사람 만나는 문왕 추수사명자 만나는 것. 문왕사명자 도안의 초중말복의 내피 속살 카드 소위 히든카드는 사마중달이며 세살림 전개는 사마중달-사마사-사마소로 전개된다는 것이며, 문왕사명자인 사마중달의 정체는 살아생전 드러나지 않아 '지금운수는 동지한식백오제'에 열리는 사오미개명장에 진법이 열려 세살림 전체 얼개 인사문제가 드러나 문왕 사명자가 초복살림을 여는 사마중달이며 중복도정 책임자 안경전 전 종정이 사마사사명자라는 것. 사마중달 3부자이자 문왕사명자 3부자가 초중말복 추수사명을 매듭짓는 삼련불성(三聯佛成)이 삼불산(三佛山), '삼련불성(三聯佛成) 되게 되면 천하만사 아련마는 어느 누가 알쏘냐.(도전11:309:8)' 문왕사명자 선화등천이후 혼란에 편승해 상제님 진리세계에 마지막 자작사당의 난법이 판치니 현무지도 그 중의 하나라는 것. 선천 말 마지막 운수놀음에 척신발동에 넘어가지말고 마지막으로 부디 인연법줄 잘 잡아 만복동이 되시오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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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복운수로 보는 인사와 도수, 그리고 현실 시리즈5-2, 포교 50년 공부 종필에 대하여(2)- 慧光 大仙師

blog.daum.net/cheramia/15691797

 

말복운수로 보는 인사와 도수, 그리고 현실 시리즈5-2, 포교 50년 공부 종필에 대하여(2)- 慧光 大��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초중말복 5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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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복운수로 보는 천지공사의 도수와 인사 그리고 현실 !-시리즈 3-1>-By慧光 大仙師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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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복운수로 보는 천지공사의 도수와 인사 그리고 현실 !-시리즈 3-1>-By慧光 大仙師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임술생 문왕 사명자 3父子 都安 초,중,말복(壬戌, 甲午, 丙申)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통합경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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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엽군자 2020. 9. 27. 15:34

동지한식백오제 105년만에 공개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한

문왕 사명자 초,중,말복 都安 세살림 司命旗 엠불럼(emblem) 로고. (안내성 성도 都安 安家 초중말복 세살림사명기 '말복도정 로고 엠블럼). 초중말복 5진주 세명. 5+5+5(6)=15(16).마지막 5진주는 판모리 6서시

 

 

운암강수만경래 경만장 안내성 성도 私家에 전하신 초중말복 세살림 都安 사명기 로고

도안都安(都=All) 초중말복 安家세살림은 문왕사명자가 열며 司馬懿 가문의 司馬師

司馬昭 형제를 좌보우필로 가업을 다져 司馬昭에 이르러 삼국정립을 깨고 晉太祖가 됨.

아들 司馬炎은 晉 世祖.

 

본 블로그 내용을 단편적으로 읽는 것도 큰 도움이 되겠지만 다음 표지 <범증산계 통합경전:기독교 신구약 2배분량> 서문(970여 페이지)을 무료다운받아 종합적으로

읽을 것을 추천합니다. 무료입니다. 용량초과로 이곳엔 올리지 못해 다음 밴드에 저장해 놓았습니다.

<통합경전>다음 밴드에 들어가면 전체 파일 다운됩니다. 비회원 입장 가능. 다운만 받고 나와도 됩니다.
http://band.us/#!/band/61758246

 

에센스 축약다이제스트통합경전.pdf

 

 

 

 

 

 

 

♡회문산 산군과 변산 해왕도수ㅡ해왕도수 중심으로 해설!

 

2020. 9. 25. 21:23

 

♤♤ 부안 변산은 천지의 해왕도수를 돌리는 중심지입니다

인체에 24척추가 있듯이 회문산과 변산(능가산)에 24혈이 있다는 것은 인걸은 지령이라 이 기운으로 24장 24현이 나온다는 의미입니다.

원래 회문산은 임금산이고 용마하도의 기운이 있어 천마시풍혈의 기운으로 광산김씨 김일부가 정역을 완성하고

변산은 신구낙서의 기운이 있어 예장공사도의 천지절문 낙출신구로 나옵니다.

여기에는 커다란 의미가 있는데 변산 해왕도수로 예장공사도의 천명이 내린다는 것입니다.

가운데 용머리가 보입니다.

갑진룡 전주 용머리공사.

☆천마시풍형 순창 마흘리 광산김씨 중시조 김극뉴 묘.

이 조선 8대명당의 혈기운으로 사계 김장생.서포 김만중.일부김항이 나옴.

실제로 답사해보면 그 기운을 알수있고 안산이 모두 말 안장형입니다

차경석 회문산 장군봉도수.

변산은 거북머리가 나온 형상입니다.

암소의 젖 가슴으로 보기도 합니다.

산군과 해왕도수는 건마곤우 상제님 태모님 후계자 해왕을 내는 공사입니다.

해도진인출!

변산 산중호수 부안호!

용담 자하도 해중문((산중용담은 백두산 천지 한라산 백록담과 통함))

계화도 새만금의 출발점.

♡♡ 진표율사의 이야기에서 또한 중요한 것은, 이분이 도통을 받은 곳이 부안(扶安) 변산(邊山) 의상봉이라는 사실입니다.

제 개인 생각으론 진표의 후신사명은 천지공사 수석성도 금산사 지킴이 김형렬성도로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임술생 문왕 사명자의 상징이고 변산 해왕도수 해도진인 해중룡이 그 연맥에서 나오기 때문입니다.

☆변산에 해왕도수(海王度數)가 있다는 상제님의 말씀은 지구의 바다(태극수) 를 주재하는 해왕(海王)이 변산을 중심으로 해서 기운을 돌린다는 뜻이며 동시에 해왕도수로 나오는 해인을 용사할 진인이 나온다는 뜻입니다.

진표율사의 부사의방.

☆☆바다 어족 해원공사.

통영에 자주 가심

1 상제님께서 통영(統營)에 자주 가시는데, 한번 가시면 오래 머무르시니라.

2 통영은 남쪽에 미륵도(彌勒島)가 있고, 섬 중앙에 미륵산(彌勒山)이 우뚝 솟아 있거늘

3 예로부터 미륵하생(彌勒下生)의 염원을 깊이 간직해 온 곳이라.

바닷속 어족을 불러 대개벽 때 성을 쌓게 하심

4 하루는 상제님께서 민물과 바닷물이 만나는 통영의 한 포구에 가시어 공사를 행하시니라.

5 상제님께서 거북이의 배에 무어라 글을 써 붙이시거늘 그 거북이가 굴에 들어가더니

6 잠시 후에 다른 거북이 한 마리가 굴에서 나와 “부르셨습니까?” 하고 아뢰니라.

7 이에 명하시기를 “데려와라.” 하시매 거북이가 물러갔다가 토끼 몇 마리를 몰고 오는지라

8 상제님께서 토끼에게 “그래, 가지고 왔냐?” 하시니 그 가운데 한 마리가 “살려 주십시오.” 하며 두 발을 모아 빌더라.

9 상제님께서 다시 거북이에게 이르시기를 “거북아, 너 빨리 가서 잉어를 몰고 오너라.” 하시니 거북이가 명을 받고 사라지더니 잠시 후에 잉어가 와서 대령하거늘

10 상제님께서 잉어에게 꾸짖어 말씀하시기를 “너는 강에서 처먹기만 하고 무엇을 하는고? 한번 재주를 부려 봐라.” 하시니라.

11 상제님께서 다시 “작두를 빼 오너라.” 하시어 강변에 앉아 작두를 휘두르시니

12 잉어, 상어, 물개 등 물에 사는 온갖 어족(魚族)들이 사람처럼 똑바로 서서 떼 지어 몰려나와 상제님 앞에 열을 지어 서거늘

13 상제님께서 큰 소리로 이르시기를 “너희들 죽겠느냐, 아니면 용궁에 가서 무엇을 가지고 오겠느냐?” 하시고

14 또 말씀하시기를 “이 다음에 때가 되면 너희들이 노두를 놓아 성을 쌓아라.” 하시니

15 어족들이 일제히 대답하기를 “그러겠습니다.” 하고 앞다투어 물속으로 뛰어들어 가니라. (도전)

♤♤

★사람의 몸에 24추(推)가 있듯 회문산과 변산에도 24혈(穴)이 있어 큰 기운을 간직하였나니 이제 회문산은 산군(山君) 도수, 변산은 해왕(海王) 도수를 정하여 천지공사에 그 기운을 쓰노라. (4:109:3~4)

☆앞으로 의통공사를 집행할 때 사람을 살리는 신권(神權)이 이 해왕도수와 연관이 있읍니다.

불가에도 정만인이라는 사람이 해인(海印)을 가지고 해인사로 숨어버렸다는 전설이 있고. 또 『화엄경』에 보면 해인삼매(海印三昧)라는 말이 있읍니다.

기독교 성서에도 재미있는 기록이 있죠. 인간이 우주에서 창조될 때 하나님의 성령의 인을 이마에 받아 인간으로 태어난다는 것입니다.

여우가 아무리 사람이 되려고 해도 될 수가 없고. 개도 마찬가지입니다. 사람이 되려면 사람이 되는 보증, 도장을 받아야 합니다.

그런데 유가에는 인에 대한 이야기는 없고 ‘천명지위성(天命之謂性)’이라 해서 하느님이 명한 조화의 정신자리, 하늘이 내려준 마음자리를 본성이라 했고.

사람의 본성과 개의 본성은 다르다. 천(天)과 성(性)과 도(道)와 교(敎)의 관계를 『중용』 첫 장에 이렇게 한 마디로 결론 내렸읍니다.

이 한 구절에 도통의 비의가 담겨있읍니다.

(사람은 자꾸 닦고 또 쉬지 않고 배워야한다.ᆞ돈오점수)

●천명지위성(天命之謂性)이요 - 하늘이 명하신 것이 본성이며,

솔성지위도(率性之謂道)요 - 그 본성을 잘 기르고 간직하는 것이 도요,

수도지위교(修道之謂敎)니라 - 그 도(길)를 닦는 것이 성인의 가르침, 교화이니라 『중용』

●법명 진표(眞表)가 전하는 의미.

​진표는 ‘참 진(眞)’ 자와 ‘드러낼 표’,‘모범될 표(表)’자로서 참의 표상, 진리의 표상이라는 뜻의 법명밉니다. 진표는 참 마음자리를 캔 진리의 표상이며 미륵님의 참도(眞法)를 전하는 대표적 인물이죠.

이렇게 ‘진표’의 정의를 내릴 수 있읍니다.

그런데 이것은 또 상제님의 진주노름과 연결됩니다.

상제님의 일꾼이 진표의 후신으로 와서((임술생 김형렬 수석성도로 와서 진표가 조성한 금산 미륵불의 손에 쥔 여의주와 상제님 입속 여의주 손바닥 북방임 별무로 )) 그 기운을 걷어서 임술과 임진 문왕 무왕사명자가 안씨 성으로 온다는 원리가 있기 때문입니다.,

진표율사가 도를 받은 장소가 부안(扶安), 곧 ‘안(安)씨를 잡는다’ 라는 뜻을 가진 곳이고.

금화교역을 형통하게한다는 이름처럼 인삼기운이 형렬로 가서 3변 도운 사람 셋이 나오는 것입니다.

저의 밴드글을 겨속 읽은 분이라면 쉽게 이해하실 것입니다.

☆☆ 상제님께서 대흥리 뒷산에 있는 피난동 안씨 재실에서 이에 대한 3변 도운공시를 보셨읍니다.

​((피난은 안씨 재실 무당의 집에서 한다))

★무신년 6월에 상제님께서 대홍리에 계실 때 하루는 성도들에게 일러 말씀하시기를 “이제 앞으로 천하에 수기(水氣)가 마를 것이니 수기를 돌려 야 하리라” 하시고 뒷산 피난동(避難洞) 안(安)씨 재실(齊室)에 가시어 집 앞 동쪽 우물을 댓가지로 한 번 저으시며 말씀하시기를 “음양이 고르지 못하니 무슨 연고가 있을지라. 재실에 가서 물어 오라” 하시니라. 내성이 명을 받고 가서 사연을 물으니 ‘사흘 전에 재지기는 죽고 그 아내만 있다’ 하거늘 돌아와 아뢰니 말씀하시기를 “다시 행령에 가 보라. 딴 기운이 떠 있도다” 하시매 내성이 행랑에 들어가 보니 봇짐장수 남녀 두 사람이 있거늘 돌아와서 그대로 아뢰니라. 이에 상제님께서 재실 대청에 오르시어 여러 사람들로 하여금 “서쪽 히늘을 바라보고 만수(萬修)를 크게 부르라” 하시고... (도전5:262:1~7)

<<저의 반드글 참조>>

☆☆☆ 변산(능가산) 풍수지리적 해설.

산과 바다가 어울린 산해절승(山海絶勝), 월명낙조(月明落照), 삼변(三邊)의 산변산(邊山: 해발 509m)

** ((내장산))을 일군 호남정맥이 백암산 만들기에 착수하기에 앞서 최고봉인 상왕봉(741m)에서 서쪽으로 뻗어 입암산(626m) 그리고 노령(蘆嶺)과 장성갈재를 지나 ((방장산(734m)))을 솟구친 다음 한 줄기는 부안 땅으로 또 한줄기는 고창 땅으로 기맥(岐脈)을 뻗는다.

** 부안 쪽으로 뻗은 기맥이 변산반도 구능지대를 만들어

●부안을 서해 해풍으로부터 막아주고 더하여 각가지 아름다운 산과 물의 작품들을 곁들여 절경을 이룩하니 변산은 뚜렷하게 솟구친 산봉도 없이 높이라야 해발 500m 이내의 나즈막한 산군(山群)이지만 예로부터 명산으로 인정 받아 한국8경(韓國八景)에도 들었고, 호남5대명산(湖南五大名山) 에도 들어있다. 또 1971년 도립공원 지정에 이어 1988년 15번째로 육상국립공원으로 지정되니, 고금을 통하여 '산해절승(山海絶勝)'이 공인되었다.

☆변산은 부안땅을 보호하기 위한 산.

즉 안씨 의 천명을 위한 산입니다.

<< 부안 부풍 관련 밴드글 참조>>

*** 호남 오대 명산: 구례 지리산(智異山), 정읍 내장산(內藏山), 영암 월출산(月出山), 장흥 천관산(天冠山), 부안 능가산(楞伽山: 邊山)

*** 육상(山) 국립공원 16개 (번호는 국립공원 지정 순서) 1. 어머니 산 지리산(智異山)

2. 금계포란(金鷄抱卵) 비룡승천(飛龍昇天)의 형상의 계룡산(鷄龍山)

3. 산중제일(山中第一) 미인(美人) 설악산(雪嶽山)

4. 사람을 이속(離俗)케하는 절경 속리산(俗離山)

5. 산이 곧 제주도(濟州島) 한라산(漢拏山)

6. 산홍(山紅). 수홍(水紅), 인홍(人紅), 삼홍(三紅)의 내장산(內藏山)

7. 산형천하제일(山形天下第一),지덕해동제일(地德海東第一)의 가야산(伽倻山)

8. 산그리매첩첩 조망제일(眺望第一)의 덕유산(德裕山)

9. 거목(巨木)의 산, 불법(佛法)의 산 오대산(五臺山)

10. 마음과,눈을 놀라게 하는 기암절벽(奇巖絶壁)의 주왕산(周王山)

11. 출중(出重)한 산세(山勢)와 기운(氣運)의 북한산(北漢山)

12. 사계절 팔방미인(八方美人)의 치악산(雉嶽山)

13. 군웅할거(群雄割據) 바위공원의 월악산(月嶽山)

14. 백두대간 중앙부 설경제일(雪景第一)의 소백산(小白山)

15. 산해절승(山海絶勝)의 반도공원(半島公園) 변산(邊山: 楞伽山)

16. 평지에서 치솟은 기암예술관(奇巖藝術館) 월출산(月出山)

☆☆먼저 내변산에 최고봉 의상봉(508.6m)을 비롯하여 쌍선봉, 옥녀봉(432.7m), 관음봉(424.5m), 선인봉 등 기암봉에 낙조대(落照臺), 망포대(望浦臺), 신선대(神仙臺) 등 조망 좋은 곳을 만든다.옛날에는 능가산이라 불려진 변산 관음봉의 절경남쪽에서 바라본 관음봉 직소폭포, 분옥담, 선여탕, 가마소, 와룡소 등을 갖춘 봉래구곡(蓬萊九曲)이라 명명된 아름다운 계곡을 만드는데 근래에는 부안댐이 생겨 산과 물의 절경을 더하니 변산은 밖에도 물(바다) 안에도 물(호수), 물이 변산절경의 큰 몫을 차지한다.직소폭포(直沼瀑布)와 실상용추(室狀龍湫) 한편 외변산 즉 바닷가에는 수중 경사가 완만하기로 이름난 변산해수욕장을 비롯하여 고사포, 격포 등 이름난 해수욕장과 파도가 일구어 놓은 작품 채석강, 적벽강이 볼거리를 더해주며, 낙조대에서 바다로 떨어지는 해와 중천에 뜬 달을 동시에 보는 경치는 그야말로 일품이라 예로부터 월명낙조(月明落照)라 불려왔다.

☆옛날에는 변산을 '삼변(三邊)의 고장'이라 하였는데 그것은 변재(邊材: 변산에서 나는 잘 자란 소나무 목재로 선박과 가구 만드는데 사용), 변란(邊蘭: 변산에서 나는 청초한 멋이 그만인 일엽일화의 난초), 변청(邊淸: 변산에서 나는 이름난 꿀)을 이르는 말이다.

또 변산은 고봉준령도 없고, 심산도 아닌데 조선조 명종 때 남사고(南師古)라는 풍수(風水), 천문(天文), 복서(卜書), 상법(相法)에 능통한 예언자가 천난(天難), 외난(外難), 인난(人難)의 피난처로 제시한 십승지지(十勝之地)의 하나로 꼽혔다.

* 십승지지(十勝之地) 1. 소백산(小白山) 풍기(豊基)골

2. 태백산(太白山) 춘양(春陽)골

3. 속리산(俗離山) 보은(報恩)골

4. 두류산(頭留山)운봉(雲峰)골

5. 공주(公州) 유구(維鳩)-마곡(麻谷) 양수간

6. 예천(醴泉) 금당(金堂)골

7. 영월(寧越) 정동(靜洞)상류

8. 덕유산(德裕山) 무풍(茂豊)골

9. 부안(扶安) 변산(邊山)

10. 가야산(伽耶山) 만수동(萬壽洞)

☆☆변산(邊山)이란 이름에 대한 기록과 이야기 김부식의 「삼국사기」에 '百濟地卞山(백제지변산) 故云弁韓(고운변한)' (백제 땅에 변산이 있어 이 지방을 변한이라 하였다)라고 기록되어 있어 변산의 옛 이름이 변산(卞山)이었음을 알 수 있다.

그러나 조선 1481년 편찬된 「신증동국여지승람」에 '변산(邊山)은 보안현(保安縣: 부안의 옛이름) 서쪽 25리에 있고, 능가산(楞伽山), 영주산(瀛洲山)으로 불렀으며, 변산(卞山)이 어휘 전이로 변산(邊山)이 되었다'고 하였다.

☆능가산은 석가모니가 불법을 설법한 인도에 있는 산의 이름이며 이 산에서 설법한 불법을 기록한 것이 능가경(楞伽經)이며, 능가(楞伽) 그 자체의 뜻은 '불가도(不可到: 이를 수 없다)' 또는 '난입(難入: 들어가기 어렵다)'는 뜻이다.

☆ 변산을 능가산이라 한 것은 옛날 이 산 주변에 절이 많았기 때문에 불교와 관련하여 얻은 이름이라고도 하고, 산이 밖에서 보기는 얕아 보이지만 속으로 들면 매우 험하고 나무가 울창하여 방향감각을 잡을 수가 없기 때문에 얻은 이름이라고도 한다.

☆ 변산은 고려시대부터 재목으로 유명했던 것으로 보인다. 고려 때 궁궐에 쓸 재목을 책임지는 작목사(斫木使)로 2년간이나 변산에 머물었던 이규보가 1207년에 쓴 「남행월일기(南行月日記)」에 '변산이란 곳은 우리나라 재목창(材木倉)으로 궁실을 영건하고 수리하고자 해마다 재목을 베어내지만 아름드리 나무가 떨어지지 않는다' 하였다.

조선조의 동국여지승람에는 '큰 산들이 첩첩하고 골이 깊어서 궁실과 배(舟船)를 만들 재목은 고려 때부터 모두 여기서 취해갔다'고 기록되어있다.

조선조 1700년대 사람 이중환이 쓴 택리지(擇里志)에는 '큰 소나무가 치솟아 해를 가렸고, 산중에는 좋은 경작지가 많으며 땔나무와 조개는 돈을 주고 사지 않아도 될만큼 풍족하다'하였다. 13세기 말 원나라가 일본을 칠 전함 300척을 고려에 요구하자 이 곳 변산의 목재로 만들어 바쳤다는 기록도 있다.

이렇게 풍부하던 변산의 목재가 한일합방후 1929년 일본 귀족 다카도리(高取九郞)에게 단돈 20만원에 불하하였는데 1944년에는 소위 '대동아전쟁 수행을 위한 국가총동원법'의하여 임목벌채법령이 발동되어 많은 수목이 남벌되었고, 해방후 20여년간 마치 일본에 보복이라도 하는 듯 나무를 무허가 도벌하였다.

그러나 변산에는 아직도 희귀식물이 많이 남아 천연기념물로 지정되었다. 변산면 도청리 호랑가시나무군락(제 122호), 변산면 중계리 꽝꽝나무군락(124호), 변산면 격포리 후박나무군락(123호), 변산면 일대 미선나무군락(370호) 등 총 19종의 희귀식물이 자생하고 있다.

내소사(來蘇寺) 신라 선덕여왕 2년(633, ?) 에 혜구(惠丘)가 창건하고, 조선 인조 11년(1633)에 청민(청민), 고종 2년(1865)에 관해(관해)가 중건하였다. 내소사에는 대웅보전(보물291호), 고려동종(보물277호), 백지묵서, 묘법연화경 등 보물을 가지고 있고, 연꽃과 국화 문양 조각으로 조립된 대웅전의 문짝이 유명하며, 천연기념물로 지정되어 보호되고 있는 천년 수령의 느티나무가 있고, 절 입구 약 800m의 젓나무 숲이 일품이다.

'내소사(來蘇寺)'이름은 백제 정벌차 나당연합군으로 온 당나라 신구도대총관(神丘道大摠管) 대장군(大將軍) 소정방(蘇定方)이 절을 방문한데서 얻은 이름이라는 설이 있다.

관음봉 ㅡ내소사 포함한 능가산

울금바위와 개암사.

상제님 개암사 개벽시범 공사는 후에 글 올릴 예정입니다.

♡♡

**결론은 바닷속은 용궁이 있고 용왕이 있읍니다.

용의 기운을 가진 왕입니다.

해왕은 용왕이고 해왕도수의 주인공은 물속 용ㅡ 임진 흑룡입니다.

변산은 말 그대로 변두리 산입니다.

증산도의 판 안이 아니라 판 밖에서 해왕도수 해인도수가 나오는 것입니다.

☆☆

변산반도는 호랑이의 아랫배쪽 거북머리 처럼 나와 있읍니다 산맥 과는 좀 떨어진 변두리 입니다.

변산은 마한왕의 궁궐 터 라고도 하네요

해왕도수는 의통인패 제작 도수입니다 해인사에 기운만 있고 실물이 없는 것을 상제님께서 천지공사에 실물의통으로 공사보셔서 박공우와 이상호어게 전달 된것으로 알고 있고 최종적으로 진짜 제작법이 누구에게 가는 지는 알려고도 하지않고 저 마다 자기라 하죠?

무진 동지에 기두하는 한 진인은 누구입니까?

이상호 ?법종교 강순임? 태을도? 증산도 중복? 기타 삼덕교 모악교? 법륜도? 군화엄마? 무시공? 당탕탕?

●무진동지라는 말 자체에 해답이 있읍니다.

제가 오늘 천지도비 2가지를 밝힙니다. 때가 가까이 있으니까요.

무진은 무5토 진5토 이며 동지는 일양시생 1수입니다.

☆당신의 사주 팔자에 5토 두개와 임1수를 가지신 분입니다.

주변 교주중에 찾아 보세요.

이 분만이 진정한 의통성업의 진주입니다.

☆얼마전 법륜도와 참신앙 법ㅈ교.증산도 중복. 태을ㅇㅇㅇ도 등에서 의통을 제작한다 하면서 변산 서산 등의 복숭아 과수원 사들이기가 유행한 적이 있읍니다.

복숭나무라고 다 같은 복숭나무인지 아는 모양 이더군요?

가짜 의통 호신 호부 많이 보았읍니다.

인터넷에 나온 방법다로 만든 것이죠?

아무것도 모르니까요.

남조선에서는 딱 한군데 에서만 제작할 수 있읍니다.

주사와 제작법은 비의고 복숭아 나무만 밝히죠.

원래 복숭아 나무는 태평양 뮤대륙 부상국의 신단수로써 벽사와 다산 다복의 상징입니다.

삼신 마고의 도색산 복숭아 나무이고 무릉도원 선계의 세상을 기원하는 것입니다. 인류모계사회의 원시반본으로 복숭아나무가 해인의 재료가 됩니다.

농약기운 찌들은 과수나무는 안되고

풍류가 살아있고 해왕의 기운이 깃든 해풍맞은 변산땅 모처의 야생 돌복숭아 나무중 동향으로 뻗은 나무 가지만 됩니다.

잘 믿는 자에게 진실한 도인만이 .해인조화를 알 수 있읍니다.

태을주만 읽어면 산다. 천국행 기차표냐 하는 분들은 그냥 자기 소신대로 하세요 저희 범증산도가에선 한 번도 당신에게 돈 달라 밥 달라 한적 없고 앞으로도 안 합니다.

♡♡꼭 만복동 복숭아로 거듭 나십시요.

종통 진주도수 *1954 갑오생 안경전이 매듭짓는 말복지도자 인물이 아니고 과도기 중복지도자인 천지공사 이유 http://blog.daum.net/cheramia/15691200

증산 상제님 말복종통 인사-성주가, 안동김씨 솔씨 심어(영사재) 문왕 낙락장송 낸(일등방문공사) 뜻과 문왕 초,중,말복 3살림 연원비밀

 

종통1.천지공사의 최종 결론- 문왕추수 세살림 정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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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통2. 천지공사의 최종 결론- 문왕추수 세살림 정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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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복종통 인사-성주가, 안동김씨 솔씨 심어(영사재) 문왕 낙락장송 낸(안씨 추원재 천지수기공사&안씨 일등방문공사) 뜻과 문왕 3살림 연원비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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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통宗統. <선도신정경(정영규)>*-천지대사가 6월 7월 8월, 나는 바닥에 일1 붙은 줄 알고 빼느니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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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통宗統. 대순진리회, 증산도 및 범 증산계 40년 신앙 도반 동료들에게 진심을 다해 드리는 글.By 慧光 大仙師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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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통宗統.종통문제의 노른자 핵심, 핵심 중의 핵심- 진주 가구판 15진주 노름 판에 대한 최종정리 By혜광 대선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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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중복운수의 본부 근무자와의 진리전쟁에서> 보낸 카톡글 중에서 발췌한 내용입니다- By 慧光 大仙師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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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곳에 들른 과객들에게. 이것 하나만 건지고 가시오. 나가면 깜부기요 들어서면 만복동이라.건존 천지공사 9년, 곤존 신정공사 10년 도합 건존곤존 음양합덕공사 19년의 최종 결론은 낙종물(태을교, 선도교)-이종물(보천교)-추수 세살림 문왕사명자 인사문제라는 것. 이 카드가 펼쳐지는 원리가 선천운수 궁팔십달팔십한 강태공이 문왕 만나 달팔십했듯, 추수종통의 만날 사람 만나는 문왕 추수사명자 만나는 것. 문왕사명자 도안의 초중말복의 내피 속살 카드 소위 히든카드는 사마중달이며 세살림 전개는 사마중달-사마사-사마소로 전개된다는 것이며, 문왕사명자인 사마중달의 정체는 살아생전 드러나지 않아 '지금운수는 동지한식백오제'에 열리는 사오미개명장에 진법이 열려 세살림 전체 얼개 인사문제가 드러나 문왕 사명자가 초복살림을 여는 사마중달이며 중복도정 책임자 안경전 전 종정이 사마사사명자라는 것. 사마중달 3부자이자 문왕사명자 3부자가 초중말복 추수사명을 매듭짓는 삼련불성(三聯佛成)이 삼불산(三佛山), '삼련불성(三聯佛成) 되게 되면 천하만사 아련마는 어느 누가 알쏘냐.(도전11:309:8)' 문왕사명자 선화등천이후 혼란에 편승해 상제님 진리세계에 마지막 자작사당의 난법이 판치니 현무지도 그 중의 하나라는 것. 선천 말 마지막 운수놀음에 척신발동에 넘어가지말고 마지막으로 부디 인연법줄 잘 잡아 만복동이 되시오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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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복운수로 보는 인사와 도수, 그리고 현실 시리즈5-2, 포교 50년 공부 종필에 대하여(2)- 慧光 大仙師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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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복운수로 보는 천지공사의 도수와 인사 그리고 현실 !-시리즈 3-1>-By慧光 大仙師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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