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포토(추억앨범)

채널만호 2013. 5. 1. 14:37

 

 

 

 1#  제가 사는 서울 신길동 동네에 버려진 냥이를 분양했습니다.

 

지난 2009년 7월 세째주에 동네에서 버려진것으로 보이는 어린 고양이가 길을 배회하고 있었습니다. 옆집 주인이 며칠째 왠 새끼고양이가 이곳을 배회하며 울고 있다면서, 주인이 없는 고양이인듯하니 누가 데리고 키우면 좋겠다고합니다.

 하여 일단 제가 분양하기로 하고, 데려다 현제까지 쭉~ 키우고 있습니다.



오래간만에 키우는 고양이라서 인터넷을 검색해 고양이 키우는법을 익히고, 영등포에 있는 서울축산동물병원이 애완동물 치료에 저렴히 잘해준다고 하여 그곳에 데려가 진료.예방을 하였습니다. (3개월 이상으로 보이는 어린 수컷 고양이, 이름은 '야옹이', 별명은 '휙')





 개인적으로 동물을 좋아해서, 냥이도 아는듯 분양한지 며칠도 않되어 장난을 아주 잘칩니다.


사진들을 보시면 혼자서도 잘노는 귀엽고 개구장이인 고양이입니다.^^

 


 
2#  ∇ 지난  2009년 7월말, 서울 도심의 휴식공간으로 강북의 세종로거리에 광화문광장이 오픈했습니다. 이로써 수도권에는 여의도광장, 시청광장, 청계천광장, 광화문광장 및 주요 역세권광장 등 다양한 문화.휴식공간이 이루어져 있는 셈입니다.

하여 겸사 8월초에 우리집 냥이와 함께 광화문광장 나들이를 가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 2009년 가을 청계천거리 나들이할때의 사진입니다.

 

 

 

3∇ 2009년 9월 중순에 고양이라서다행이야(http://cafe.naver.com/ilovecat)의
서울.경기권 회원들과 함께 서울 보라매공원에서 오붓한 고양이 동반 나들이를 가졌습니다.


∇ 청소년기를 거치고 있는 우리 검은 냥이에게 관심의 눈길을 보내고 있는 모습입니다.^^


 ∇ 고다 회원중 마음도 얼굴도 아주 아름다운 아가씨가 제 고양이를 포옹하는 모습입니다.

 

 

4# ∇ 2009년 늦가을때, 안산 호수공원에 냥이와 함께 나들이한 사진입니다.





5#  ∇ 경기도 북부 산정호수 나들이 및 의정부방향 북한산입구 밤산책

(경기북부 애린원동물보호소 후원차 방문후 귀가하면서 냥이와 잠시 산책한 사진입니다.)

 

 


 6∇ 2010년~2011년 우리 고양이(야옹이) 모습입니다^^ 


 
 ∇ 5월 1일 노동절 민주노총 전야제 및 노동자대회 행사때의 사진입니다.



 

 

7#  ∇ 2013년 우리 고양이(야옹이) 현제 모습입니다^^ 


 

http://cafe.daum.net/CS11/9bMi/2367
http://www.fromcare.org/our/family.htm?code=family&bbs_id=31871&page=1&Sch_Method=&Sch_Txt=&md=read

http://cafe.naver.com/ilovecat/2224814
http://cafe.daum.net/facttv/GUlg/821

http://cafe.daum.net/yogicflying/Cia1/423658

어머 너무나 멋쟁이로 자랐네요 ^^
앞으로도 야옹씨와 행복한 일상들 전해주시길 바랍니다
네, 방문 댓글 감사합니다^^
아``~멋진모습입니다 아무쪼록 외출하실때 각별히 조심..주의하세요..저도 가끔 냥이들과 공원에 산책다녀 오는데.. 겁먹어서 눈이 동그래 집니다
야옹이~...
넘 귀엽습니다.

님의 정성덕에 야옹이가
새삶을 살게 됐군요.

냥이사랑에 감사 합니다.
야옹이와함께 언젠나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