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정혈(자정)요법

은혜비 2016. 8. 16. 21:25

백신 접종은 위험! 부작용으로 인한 질병이 오히려 증가!

출처 http://kenkoubyouki.com/?p=34

2015 년 4 월 29 일

 

백신의 성분은 무엇으로 되어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예를 들면 

말의 혈청

소 간 및 혈청

수은

알루미늄

죽은 병원체

방부액의 포르말린

계면 활성제 (폴리 소르 베이트 80)

등입니다. 


예를 들어 침강 파상풍 톡소이드 첨부 설명서에는 다음과 같이 적혀 있습니다.



위의 일본어 설명서에는 이러한 첨가제가 얼마나 위험한 것인지를 설명하고 있습니다.

"알루미늄"은 신장과 말초신경에 영향을 미친다고 되어 있습니다. 약은 알루미늄이 WHO가 정한 허용량의 10 배 정도가 들어가 있는 것도 있으므로 주의하십시오.


「폴리 소르 베이트 80」은 유화제로 사용되고 있지만 세제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폴리 소르 베이트 80은 동물 실험에서 불임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포르말린"은 방부제로 사용되고 있지만 몸에 열라 해롭습니다. 예를 들어 인플루엔자 HA 백신 '병리 검사'는 포르말린이 "0.0026w / v % 이하 ' 들어 있습니다.

덧붙여서 인플루엔자 HA 백신 '병리 검사' 의 부작용은 


길랭 - 바레 증후군 (Guillain-Barré syndrome =운동 신경 장애)

간 기능 장애

천식 발작

혈소판 감소

뇌염 · 뇌증

등 ....


뇌증이 무서워서 백신을 맞게 하는 부모도 있으나, 부작용이 뇌 질환이라고 한다. ㅋㅋㅋ


말의 혈청이나 죽은 병원균을 몸에 넣으면 병에 걸리는 것이 당연합니다.



아이에게 백신을 맞히는 것!


아이에게 백신을 맞히면 미래의 질병에 걸릴 가능성이 높아지는 것은 알고 계십니까? 

독일에서 19 세 까지의 1 만 7000 명을 대상으로 행한 조사에서 백신을 맞은 사람은 맞지 않았던 사람에 비해 질병에 걸리는 비율이  2 배가 늘었다고 한다. 


미국의 조사에서는 아이가 백신을 맞으면 

천식 

ADHD (주의 결여 과잉 행동 장애)

신경계 질환

자폐증

이 될 가능성이 맞지 않는 아이들에 비해 100 % 이상 증가 라는 결과가 나와 있습니다. 

(덧붙여서 자폐증은 140 % 증가) 


이러한 판단도 할 수 없는 작은 아이가 백신을 맞고, 병에 걸리면 부모의 책임입니다. 

아이의 몸에 수은을 넣어 병에 걸리게 하고 있으니까 이것은 "어린이 학대"입니다.



백신의 효과!


〇 국립 감염 연구소가 2012 년에 발표한 데이터에 따르면 풍진에 걸린 65 % 이상의 사람들이 풍진 백신을 맞고 있었다. 


〇 미국의 데이터는 백일해에 걸린 80 %가 DTP 백신을 맞고 있었다. 또한 DTP 백신의 부작용으로 연간 1000 명이 사망하고 있다.


미국 암 협회의 세미나에 있던 박사가 '백신은 미래의 암 등의 씨앗'이 될 것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더 이상 멈추지 않습니다. ㅎㅎㅎ



[후기 1] 알루미늄 신장 및 말초 신경에 악영향이 있다고 말했지만 사실 팬케익 (베이킹 파우더) 에도 알루미늄이 들어있는 때문에 주의하십시오. 도쿄도 건강 안전 연구 센터가 유아에게 팬케익을 일주일에 1 개 먹일 정도로도 알루미늄의 섭취가 지나치게 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후기 2] 백신 접종은 의무가 없습니다.

의사가 백신을 강제해오면 "행정 절차법 제 35 조의 규정에 의한 서면 교부 요구서"를 시장과 구청장에게 보내세요.

백신의 강제는 불법입니다!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25&articleId=1234599







인플루엔자 백신이 효과가 없다는 것은

출처 http://kenkoubyouki.com/?p=1158

2015 년 11 월 23 일


국립 보건연구원 역학부 감염 실장이었던 모리 케이코 의사가 "인플루엔자 백신을 맞아도 항체가 있는 것은 혈액 안에 있습니다. 하지만 독감에 걸리는 것은 인후 점막이라서 인플루엔자 백신을 맞아도 감염은 막을 수 없습니다 "라고 하였다. 


인플루엔자 바이러스는 혈액에서 증가하기 때문에 (점막에 걸리는) 혈액에 항체가 되어 있어도 의미가 없는 것 같아요.

모리 케이코 씨는 원래 국립 보건 연구원 역학부 감염 실장이므로 감염 관계의 프로 중의 프로입니다.

괜히 감염 관련 기관의 실장이었겠습니까!


https://youtu.be/QbwzGFCRnNs (동영상 주소, 일본어)

모리 케이코 의사는 또한 이 동영상에서 "보건 복지부는 인플루엔자 백신의 감염을 막을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고 대답했습니다.

보건 복지부는 "인플루엔자 백신의 효과를 기대한다"라는 희망에 불과합니다. 그게 정확합니다.

아무리 기대해도 편차치 40의 수험생은 도쿄대에 합격하지 않아요. ㅋㅋㅋ

이와 같은 걸리지 않는다는 뻥을 믿고 인플루엔자 백신을 맞더라도 접종이 걸리게 되면 걍 걸립니다.

결론은 "인플루엔자 백신을 접종하는 의미는 개뿔이다"

하지만 인플루엔자 백신의 효과를 기대하고 있는 사람은 맞아도 좋을랑가 모르겠다.

나는 돈이 아깝고, 기대도 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맞지 않는다. ㅋㅋㅋ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25&articleId=1234595





독감 백신은 효과가 없다는 것을 NHK가 방송했다! ㅋㅋㅋ

http://kenkoubyouki.com/?p=437

2015 년 8 월 16 일

 

인플루엔자 백신을 믿는 여러분께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그 천하의 NHK에 의해서 인플루엔자의 유효율이 0 %라고 방송했다. (2012년 2월 24일)

수년 전 방송이지만, 이런 방송을 해버려서 괜찮을까? ㅋㅋㅋ

이 사이트의 "인플루엔자 백신은 효과 없음! 중증화를 막을 수 없다"에서  인플루엔자 백신은 효과가 없음을 다루고 있다.



독감 백신은 효과 없다! 중증화를 막을 수 없다.

출처 http://kenkoubyouki.com/?p=31

2015년 4월 28일

 

독감 백신은 효과가 없는 것이라는 조사가 많이 있기 때문에 그들을 소개합니다.

마에바시 의사 회가 초등학교, 유치원, 보육원에서 실시한 조사를 바탕으로 '독감 백신 발병을 억제하는 것과 유행을 저지할 수도 없다는 것'을 발표했다.

백신 접종을 중단해도 독감에 걸리는 비율은 변하지 않았다고 한다.

네덜란드에서 실시된 임상 시험에서도 백신을 맞은 사람과 맞지 않은 사람이 독감에 걸리는 비율이 변하지 않는다고 결과가 나와 있습니다 (오히려 맞은 사람의 사망률이 올라버린 결과가 나와 있습니다).

그래서 다른 사람에게 바이러스를 옮길 수 있기 때문에 예방 접종을 합시다라고 하는 것은 새빨간 거짓말입니다.

양로원에서 독감에 걸려 사망했다는 소식이 있었는데 그 사람들도 백신을 맞고 있기 때문에...


백신이 효과가 없는 것을 일반인이 알아버린 때문에 이번에는 전략을 바꿔 "백신을 맞으면 중증화가 없어요"라고 말하고 있는데, 이것도 근거 (증거)가 없습니다.

앞으로 백신을 맞으면 중증화하지 않는 데이터의 뉴스가 나올지도 모르지만 그 데이터가 제약회사와 관계하고 있는 기관 (보조금을 받고있는 대학 등)이 발표한다면 의심하기 바랍니다..

의약 산업은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완전 개판입니다.  ㅋㅋㅋ

원래 독감 따위로 병원에 가는 것은 일본인 뿐입니다.

서양인은 집에서 조용히 잠을 잘 뿐입니다. ㅎㅎㅎ 

이것이 사실 가장 독감을 빨리 치료하는 방법입니다.

결코 병원에 가서는 안됩니다. 가서 타미플루 등 무서운 약이 처방됩니다.

타미플루는 사망 사례가 많이 보고되고 있는 약물이므로 독감보다 타미플루가 더 무섭습니다. ㅋㅋㅋ

왜 몸이 열을 올리고 바이러스를 죽여주는데 약으로 열을 내려 버리는 것입니까.

아이가 독감 뇌증이 되면 힘들다는 이유로 병원에 아이를 데려가는 부모도 있지만, 뇌 질환의 원인에는 인플루엔자 바이러스는 없습니다. (물론 인플루엔자 백신에 뇌증을 막는 효과는 없습니다).

열을 낮추기 위해 사용되는 메페내믹 산 (Mefenamic acid =뽄타루), 디클로페낙 (보루타렌) 등의 해열제가 원인입니다.



[후기]

아기 유아 독감 백신은 효과가 없습니다.

후생 노동성도 권장하고 있지 않으며, 논문도 효과가 없는 보고뿐이다.

아기 유아에 백신을 맞게 하고 부작용이 발생하면 완전히 부모의 탓입니다.

여러번 말하지만 정보를 수집하지 못한 부모의 탓입니다.

의사는 돈벌이를 위해 맞게 하고 싶어서 안달이겠지만 맞게하지 말아주세요.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25&articleId=1234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