淸水 꽃피는 고향에 시

인생론 꿈 희망 성공 사랑 행복 시와 꽁트 수필 고 뇌의 실체을 파해 침니다.

17 2020년 05월

17

고향에 꽃편지(淸水) 당신의 목표는 그 곳에 있다

당신의 목표는 그 곳에 있다/고향에 꽃편지/淸水 인생 글작 1 사람들은 왼만한 실패에 절망을하고 괴로워서 몸부림치며 통곡하고 땅을치며 울면서 술을 마시고는 그 자식 그 여자 또는 자신의 인생을 원망하며 가슴을 내려친다 그것은 어떠한 것이던 인간의 허욕으로 자신을 갈망하는 것이다. 2 숫한 인생 논리 중 자신을 알고 한숨을 쉬었는가 그 어떤 인생의 논리는 나를 알고 있는가 절대로 그 누구도 하늘을 향하여 말 하는자와 그들은 자신을 알지 못 한다 그러나 세상을 향하여 소리치는 자는 내포속의 억제하였던 것을 내뿜는다면 적절한 논리가 된다. 3 인생은 모든 현상의 어떠한 현상으로 나타나 있다. 인생이란 시간과 공간은 무한이 회전되지만 체험의 삶은 유일한 기체로 현재와 과거는 끊임 없이 물결로 흘러가며 이치적인 ..

14 2020년 05월

14

고향에 꽃편지(淸水) 인생의 허공에 대하여

인생의 허공에 대하여/고향에 꽃편지/청수 뇌 파고 글작 1 인간은 특이하게 인류는 공통하게 나타나는 것은 유전되는 뇌 속적으로 불안전 하게 잘못 된것이 있다. 그 것은 도덕적인 예의가 사라진 현실로 가르킬 수 있다. 틀에서 비뚤어진 자세에서 잘못된 행동에서 거짓 변명으로. 그 것은 있을 수 없는 변명이 될 수없다. 묻는다면 나쁜 행동은 사전에 짜여진 계획적 악행을 각본의의하여 행하여 저지르기 때문이다. 2 이점을 가르킨 다면 공의 둘래에서 공기속에서 생명채을 형성할 때 에 습도을 압축하여 우주 공간에서 새롭게 무수한 생명이 허공에서 보이지않는 공기속에 유기채로 형성하여 회전하여 인간의 체내로 형성하는것은 공에서 기후의 변화로 자연의의하여 태어나는 것으로 지정하여진 모체라고 하였지만 하늘의 자연의 섭리의하..

11 2020년 05월

11

고향에 꽃편지(淸水) 허공을 손안으로

허공을 손안으로/고향에 꽃편지/淸水 뇌 파 글작 1 대지위에 초목들은 우주공간에 일생을 살아 가는동안 먹구름 천둥 번개 태풍 비바람에 가지가 잘려나가고 때로는 뿌리 마저 빠저쓰러진다. 우리네 인생은 우주 대자연의 공간에서 살아가면서 인류스스로 세계는 독일 나치스 히틀러 1.차 대전 2.차대전 일본은 진주만 도라도라 기습 폭격으로 폐허가 되었다. 2 전쟁은 사람들을 비참과 고통을 준다. 2차 세계 전쟁은 일본이 패망하고 철수하는 과정의 구쏘련의 사주을 받아 북한 김일성은 쏘련에 체신무기 탱크을 몰고 남침하였다. 그 것은 선량한 민족을 학살하여 부모 형제을 잃고 3 우리시대들이다. 돌이켜 보면 기아 선상에서 오늘이 되기까지 우리의 피 눈물은 강산을 이루었다. 우리들 자체도 현실과 같이 대한민국 서울이 세계의..

07 2020년 05월

07

고향에 꽃편지(淸水) 인생은 진흙 속으로

인생은 진흙속으로/고향에 꽃편지/淸水 작가 1 미개인 이었든 인류의 사람들 처음에는 육신을 다리 사이만 가리고 그 날 먹고 살아 가는대에 만족하다가 인간의 문화가 발전하면서 기름진 음식으로 몸안에 윤기가 흐르자 2 인간들은 1.물질소유욕 2.성욕 3.성취 4.먹고마시는 즐거움이 넘쳐 5.형태는 6.강제 성욕 7. 인간은 최악의 감옥은 그 누가 만든것인가 우리스스로 함정을 만들어 놓고 불행으로 눈문흘리며 몸부림친다. 3 인류는 첨단 과학 문명에 죄덩이로 하늘을 날으며 복잡한 형태로 행동으로 달려가고 있다. 행복속의 암혹을 만들어 놓고 불속에 뛰어들어 괴로워 한다. 이것의 선택의 여유는 인간들은 즐거움 행복만이 추가하는 것이 아니며 때로는 4 여성을 강제하여 법망의 걸려 고개숙이며 만인 앞의 고개 숙이는 희..

03 2020년 05월

03

고향에 꽃편지(淸水) 사랑은 아픈거야

사랑은 아픈거야/고향에 꽃편지/淸水 눈물에 이야기/글작 인생이란 그런것인가요 땅을 깊이 파면 샘물이 솟구지는대 인간의 마음을 파면 팔수록 깊이는 무한이 없는것이다. 인간이 만든 심리속은 죽어서 백골이 허공에 흐터진다 하여도 사람은 죽어서 영혼이라는 숫자을 만들어 놓고 종파는 천당이다 왕국이다. 불가는 인생이 죽으면 윤회하여 다시 세상에 태여난다는 끝없는것은 우주에 지평선은 끝이간대 없건만 이세상 지평선으로 끝이 보이지 않는 인간들에 욕구를 충족 시키는 사랑으로 인하여 인간이 태어났다면 그 것은 사랑의 씨앗 인가요 그렇다면 인생은 사랑의 수수깨끼인가 아 아 사랑은 아픔의 씨앗이다. 당신들이 사랑하여 나를 이세상에 태여나게 하여놓고 여기서 놀라운 그 사실은 인간이 동물보다 못 한것은 당신들이 좋아서 사랑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