淸水 꽃피는 고향에 시 . 人生論理 .

사람과 관계는 파도다. 삶. 살아온 생애의 고난 성취 감동 그 누구도 느끼지 못 한 人生論理者와 함께 합니다. 인생관의 고난을 블로그에 글로 하세요. 고민하시면 건강을 해침니다.

26 2020년 12월

26

人生 論理 淸水 꽃피는 고향에 시 이보게 . 인생 차 한잔하세

이보게 인생 차나 한잔 하세.":淸水 꽃피는 고향에 시"人生論 장편 칼럼:"~ "미성년자는 어른의 지도 받으시고":따라하지 마세요.: 인간의 심리 1 작가는 왜 인생론리(人生論理) 글을쓰는지 여기의 밝힌다. 작가는 최고의 정치사 인생사 시궁창 논드렁 바다.뻘을굴러 보았으며 건설업등 . 사람으로써 아니 하여본것 없으며 그 보다 각가지 성격를 지닌 인간의 고난을 격으면서 현실에서 살아가는 시대의 그들의 인간성과 심리를 심충 분석하여 그어떤 연구의 버금가는 인생관를 가졌기의 이세상에 사람으로 태어나기전 인간에 형체는 있었는가 있었다면.인간이 되기전에 허공의 신비의 이슬로 그속에서 잉어가 되었다가 그것이 구름으로 변하여 공의 푸르름을 가르는 별빛이되어 인간의 형체 2 저아래서 이글거리며 타오르는 태양에 떨어저 ..

18 2020년 12월

18

人生 論理 淸水 꽃피는 고향에 시 사람과 관계는 파도다

사람과 관계는 파도다/淸水 꽃피는 고향에":지금은":":淸水":人生 論理 칼럼 선택 1 선택이라 함은 이세상 땅의발을 딪고사는 사람은 그 누구나 하지않으면 생존할 수 없다. 선택은 자신의 삶의 행과 불행에 가는길를 정한것 만끔생을 누리게 하는 자신이 가지는 선택이다. 역사가 있으므로 과거가 있으며 과거가 있기의 미래가 있는것이다. 미개인이었던 사람의 지혜가 발달하면서 미래의 지향은 지역과 사람을 하나로 점령하는 것은 힘의균형 하나이었다면 국토와 지역를 통합하는 사람의 통제라면 국토는 통일이다. 통일의 역사는 전쟁으로 이루어지는 것이다. 칼을든 군사력이다. 통제는 전쟁의 장수이다. 심장 2 세계 역사상 나라를 하나로 6백년 통치 한것은 조선국이다. 6백년 조선국은 태조 제1대부터 한글의 창의자 제4대 세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