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march 2020. 5. 24. 09:44

01234567891011

어제 이른 저녁 5인 가족분들이 들어오시며

'사장님 여전히 그대로시네요

어제는 함덕 근처 유명한 다른 흑돼지 집 갔는데

맛때까리가 없어가 ㅋㅋㅋ(경상도에서 오신듯)

흑돼지 맛이 다 같을줄 알고 갔는데

맛 없어서 먹다가 나왔어요.

오늘 한 시간 걸려서 다시 찾아왔어요'

 

그리고 고기를 드시면서

'와 역시 맛있네요 쇠고기 같아요'

 

 

흑돼지 맛이 다릅니다.

성산일출봉과 섭지코지 신양리 가까운 

온평리의 작은 흑돼지 연탄구이 집

 

프리미엄 제주 흑돼지를 직접 잡고 준비합니다.

 

제주 성산 흑돼지 맛집은

 

[난드르 흑돼지!]

 

난드르 깡통구이성산온평!

 

'난드르 흑돼지'로 검색 해 주세요.-상호변경-

 

kbs 배틀트립 흑돼지 맛집!

 

 

성산 일출봉 고성리/ 섭지코지/휘닉스제주 

신양리에서 7~10분 거리입니다.

 

시흥리 오조리 종달리 아쿠아플라넷 에서도 가까운 흑돼지 맛집.

신산리 삼달리 표선 해비치 해변에서도 가깝습니다.

 

흑돼지의 퀄리티 맛이 다릅니다.

 

온평리 올레돔 펜션이나 빌레성에서 걸어서 올 수 있습니다^^

오션스퀘어리조트에서도 무척 가까운 흑돼지 연탄구이.

펜션에서의 바베큐가 귀찮으실 때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성산일출봉과 섭지코지 표선 해비치 가까운 곳입니다.

 

064-784-2849

서귀포시 성산읍 온평리 1002번지

(서귀포시 성산읍 환해장성로 517)

 

주소를 제발 잘 확인해주세요^^

 

(네이버에서 대충 난드르깡통구이 검색하시면 

다른곳으로 안내해드립니다.)

 

카카오네비나 다음에는 검색되지 않습니다^^

 

네이버나 다음 등의 포털사이트의 

키워드 검색 노출 광고 마케팅

블로그 마케팅을 하지 않아

노출이 잘 되지 않습니다ㅜㅜ

 

 

사업자 정보 표시
| | |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