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march 2020. 10. 19. 07:26

 

하도리 우도 성산일출봉 섭지코지가 아름다운

 제주 동부 흑돼지 연탄구이 맛집!

흑돼지의 퀄리티가 다릅니다.

흑돼지는 역시

난드르!

 

 

 

 

 

 

신산리와 표선리, 고성리, 신양리 섭지코지 휘닉스제주

성산일출봉 표선 해비치 가까운

온평리 흑돼지 연탄구이 맛집. 

kbs 배틀트립 제주 흑돼지 맛집.

 

 

난드르흑돼지!

 

[ 난드르깡통구이성산온평 ]

환해장성로 517번지

*난드르바당 아닙니다. 유사상호 주의^^*

 

 

 

한식의 대가 이종국 쉐프님도(한식 파인다이닝)

 난드르의 흑돼지 맛과 퀄리티를 인정해 주시고,

여러 샐럽분들도 방문 후 너무 좋아하 해주십니다.

(이종국 쉐프님과 여러분들이 자연산 돌미역 등

 난드르의 식재료를 사용하십니다 )

 

 

높은 등급의 최상급 흑돼지만

직접 잡고 준비해

품질 만큼은 믿고 드실 수 있습니다.

 

포털이나 SNS광고를 전혀 하지 않는 흑돼지 맛집.

 

아름다운 바다 뷰

맛이 끝내주는 프리미엄 흑돼지.

조용하고 여유로운 분위기.

 

 

 

 

 

 

*난드르흑돼지(깡통구이)는 연탄구이집 입니다.

*메뉴는 흑돼지 /김치찌개 심플합니다.

*혼자 운영하는 시골의 작은 가게입니다.

 

(저녁 시간 간혹 동시간대 손님이 몰려

기다려야 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혼자 운영하는 곳이라 양해 바랍니다 ㅜㅜ

4:30-5:30사이, 8시쯤 오시면 조금 여유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방문시 반드시 마스크 착용

식사전 후 마스크 착용은 필수입니다.

간곡히 부탁 드립니다.ㅜㅜ

 

아직도 방역수칙을 잘 지키지 않으시거나

마스크 착용 부탁에 대해 굉장히 예민하게 반응하시고

불편해 하시는 분들이 간혹 있습니다.

 

심지어 주문 후 방역 수칙을 지키기 어려울거 같다며

도망치듯 가시는 분들이 있었습니다.

 

마스크 착용 및 방역 수칙을 준수 할 수 있게 협조 부탁 합니다.

 

난드르는 방역수칙을 지키고 싶습니다.

 

 

 

*난드르의 손님은 매너가 좋습니다.

상호 존중하고 타인에게 피해를 주지 않습니다.^^

 

 

 

 

위치

서귀포시 성산읍 환해장성로 517번지

[서귀포시 성산읍 온평리 1002번지]

064-784-2849

 

[주 차]

가게옆과 건너편 잔디광장 주변에 주차.

버스정류장만 피해서 주차해 주세요.

 

[버스 이용시]

1) 201번 버스(서귀터미널방향)를 타고 

온평초등학교앞 하차 후

10분정도 하동포구까지 도보 이동.

 

2)722-2번 순환버스 이용시

성읍민속마을 방향 버스를 탑승 후

저희 가게 앞에서 바로 하차.

 

골든튤립제주 성산/ 더베스트 제주 성산 /플레이스캠프 제주

브라운스위트제주/ 코업시티 제주호텔/ 제주스테이 성산

코델리아에스호텔 가까운 성산 환승정거장에서

버스를 타고 8~10분이면 편리하게 도착^^

 

성산콜택시나 대리운전(일출봉 대리운전)도 편리합니다.

 

 

 


 

 

 

성산일출봉/고성리 /신양리 섭지코지 (휘닉스제주)에서

아쿠아플라넷에서 약 7~10분 거리입니다.

(약 4.5~5.5km)

 

오조리/종달리/하도리 가까운 흑돼지 맛집.

표선 해비치 해변과 소노캄리조트/농협 연수원이 있는

토산리나 신산리/ 삼달리에서도 가깝습니다.

 

온평리 오션스퀘어리조트

제주 올레돔 펜션, 빌레성펜션, 제주가 등에서 산책하듯 걸어오시면 됩니다.

펜션에서 바베큐가 어려울때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오션스퀘어리조트 앞에서 722-2번 버스를 타고 오시면

1분이면 가게 앞에서 내릴 수 있습니다.

 

( 온평리 일부 게스트하우스와 펜션에서는

 펜션의 바베큐 판매 및 지인들의 가게 밀어주기 등으로 

우리 가게는 안알려 주시거나 맛없다고 합니다^^

손님들이 오셔서 다 말씀해 주십니다ㅜㅜ )

 

* 난드르흑돼지는 블로그 마케팅 

포털사이트 맛집 키워드 광고

검색 광고 등을 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노출이 잘 되지 않습니다.

잘 찾아주세요 ㅜㅜ★♠

 

 

 

 




 

 

연예인분들과 여러 셀럽분들이

시골의 작은 가게까지

많이 찾아주시는데요

 

프라이빗하고 조용하고 한적한

 제주의 시골 바닷가에서

좋은 품질의 흑돼지를 믿고 드실 수 있습니다.

 

Q.난드르 흑돼지(난드르 깡통구이성산)의 

흑돼지는 어떻게 준비할까요?

 

높은등급의 고품질 흑돼지를 직접 잡고 준비 합니다.

 

난드르는 경매 단계 부터 참여합니다. 

높은 등급의 흑돼지를 직접 선별해 가져와 해체합니다.

발골 작업(해체) 직접 진행하는 몇 안되는 흑돼지 집입니다.

안좋은 품질의 흑돼지는 취급하지 않습니다.

(난드르가 경매에서 가져오는 흑돼지는 먹이부터가 다릅니다.

보통의 농장에서 먹이는 저렴한 사료가 아닌 

비싸지만 고기의 맛과 품질을 향상 시키는 좋은 사료를 사용합니다.)

 

 

흑돼지도 등급이 나뉩니다.

여러 요인에 의해 등급이 분류되고

원가의 차이가 발생하고

 맛도 차이가 납니다.

단순히 100g당 가격을 비교하는

 원가가 다르기 때문에 맞지 않습니다.

 

난드르의 흑돼지를 드셔보시면

흑돼지가 다 같지 않구나 느낄 수 있습니다.

 

*20년 8월 흑돼지 원가 상승으로 판매가격이 임시 조정되었습니다.

 

 

 

 

 

*와인-->와인은 콜키지로 드실 수 있습니다^^

 

야채(상추, 무우, 배추, 깻잎, 파, 고추 등)는 

텃밭에서 직접 농약을 하지 않고 깨끗하게 재배하여 사용합니다.

벌레도 먹고 모양이 안이쁘지만

해풍을 맞고 자라서 아삭하고 신선하며

무농약으로 안심하고 드실 수 있습니다.

 

자연산 돌미역과 톳 우뭇가사리 등의 해초류는 

84살 현역 해녀이신 어머님이 물질을 하시면서

 조금씩 손수 준비해 주십니다.

 

최상급 흑돼지와 

텃밭에서 가꾼 신선한 야채들로 준비한 반찬.

건강한 식재료들로 정성을 다해 준비했습니다.



 

 

점심식사는 사전 예약 우선 합니다.

(식사 가능한지 문의 해주세요^^)

064-784-2849

*연탄불이 많이 준비되어 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오후  3시~4:30  브레이크타임 입니다^^

 

 

인원이 많으실 경우(7명 이상) 문의 전화 주세요^^

연탄불이라 준비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PS.혼자 운영하는 시골의 작은 가게입니다.

 

간혹 7시를 전후해서 

기다려야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정말 간혹^^)

이런 불편한점이 있을 수 있다는 점 양해해 주십시오. 

저녁시간 전화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휴무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자매점***

 

[난드르깡통구이]

 

중문(중문관광단지)  안덕 신화월드 산방산 근처에서 

맛있는 흑돼지 연탄구이를 드시고 싶으시면

아름 다운 마을 대평리에 위치한

난드르깡통구이를 찾아주세요.

난드르흑돼지와 같은 자매점입니다^^


*난드르**으로 잘못 가시는 경우가 있는데

주소와 이름을 잘 확인해주십시오

 

1박2일과 배틀트립에 방영된 곳은 

{난드르깡통구이} 입니다.

 

서귀포시 안덕면 창천리 875-6

064) 738-7385

 

전화 예약시 반드시 위치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 | |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