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이야기

태자 2016. 10. 30. 21:32

개금역 5번 출구위에 위치한

커피전문점인 "옥다방"


케모마일(HOT)-\4,000

아이스아메리카노-\3,800

브라우니-\3,800

배가 든든했었는데 브라우니 맛을

보니 밥을 먹었던가? 라는 의구심일 갈정도의

맛을 느꼈다.

매장앞 커피의 향기를 맡으며~~~

주문후 둘러보니 뽑기가 있길래

500원 주고 한판 뽑았습니다.

5등 추억의과자1개 걸렸네요...

그래서 쫄쫄이를 선택...

쫄쫄이는 연탄불에 익혀야

제맛인데...

불이 없는 관계로 집으로 고고~~~

날이 추울땐 드럼통에 고구마인데

고구마 대신...

미모의 여사장님의 미소가 너무 밝네요~~~

어릴때 부터 만화책을 좋아했는데

여기 검정고무신이 완결판으로 있네요...

시간 날때 짬짬이 정독 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못난이 3형제죠...

근데 남자 맞나요?

매장 안쪽에 룸씩으로 보일러가 빵빵해서

한번 앉으면 못일어 날 듯 합니다.

케잌을 보면 왠지...

생일빵? 하고 싶은 충동이~~~

복고는 추억을 생각 나게 합니다.

저도 어느덧 추억을 생각할 나이가~~~

옛날 추억의 전화기~~

매장안 홀의 모습~~~

식사후 한잔의 여유를 착한 가격으로~~~

무료쿠폰 한잔 득템 햇어요~~~

가게약도...지하철 2호선

개금역 5번 출구 앞


이전 댓글 더보기
오늘은 그래도 포근하네요.
내일 -4도, 모래 -7도, 글피(12/16金) -9도...
월동준비 단단히 해야지...

시국 정국이 혼란하여 마음 한구석이 채한것 같습니다~

불친님! 경쾌한 독일음악 감상하시며 하루를~~~
늘 건강하시고, 幸福하세요^^
실수요자 아닌 투자용 아파트 매입은 잠시 보류하자.
정치도 어렵고, 경제도 어려운데 부동산 너라고 어찌 독야청청 하겠는가?
그러나 어렵다, 어렵다 해도 돈은 있고,
지방 아파트를 제외한 나머지 부동산은 대부분 거래가 원활하다.
이럴 땐 빚 없이 사는 사람이 제일 펀하다.
빚이 없으면 금메달, 빚이 재산의 20%면 은메달,
30%면 동메달, 60%이상이면 목메달이다.
다방이란 칭호가 그리운 시절의 사람이 맞는거 같아요!~~~ㅋㅋ
언제나 즐거우시고요!~~~~꾸~벅^^*
다사 다난했던 2016년이 저물어 갑니다.
2016년도 끝자락 조용히 한해를 정리하시고
다가오는 새해를 맞이 할때가 되네요.
올 한해동안 좋았던 기억들만 생각하시고.
안좋았던 기억들은 저무는 해와 함께 떠나 보세요.
2016년 마무리 잘하시고 즐거움과 행운이 가득 하시길바랍니다..
안녕하세요!~~´°³☆
바쁜 일상 속에서 한 해를 되돌아보며
더 멋진 내일을 위해 힘차게 파이팅하시고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라며
송년을 앞두고 많은 모임이 있으시죠?
건강 잘 챙기시고 여유롭고
웃음이 가득하고 행복한 하루되시기 바라며
정성담은 블로그 잘 다녀갑니다.^^
감사합니다.~♣
못난이 삼형제....^^
형제니까 ~ ~
남자 아닌가요....^^
오늘도 행복한 오후 보내세요....^^
못난이 삼형제가 눈에 띕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謹賀新年" 새해 福 많이 받으세요 ^^*
잘 알다시피

천 년을 만 년을 살 수 있을까요?

비움이 필요합니다

백 년도 못 살면서

한 번 왔다 한 번 가는 인생

어찌 그리 욕심이요

/////////////////////

내일부터 주말이네요

주말에도 날씨가 포근하다고하니

가족과 함께 가까운 공원으로

나드리 한번 해 보시는것도 좋을듯합니다 ,,,,,,,,,,,,,,,,




오늘 아침 최저 -9.4도C(금주내내~월요일까지도 추워요)

어렸을때 난로가 생각 납니다.
팔당역 - 능내역 사이 '장작불 최고 "봉주르"'에 가고 싶은데(카페 10여회 이상 방문...)
팔당호 구(久)철길(지금은 자전거 도로))일일 백여대씩의 차량 물결이었는데,
주변에 두물머리(드라마 촬영지, 최대 연꽃밭, 고목느티나무..),세미원,
양수리 종합영화 촬영소, 수종사, 다산 정약용 생태공원 ...
작년(2016년 가을)에 가보니 폐쇄 상태, 아쉬워요. 근거리 분위기 좋은 곳 찾아야징...

추위 대비 잘 하시고, 건강한 하루 되세요.^^
이 곳 김포는 아침에 잠깐 눈 바람이 날렸는데~ ~
바로 그치네요....ㅠㅠ
어제보다 더 추워졌네요..
건강유의 하시고 행복한 오후 보내세요....^^
감사히 잘보고 갑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젔어요
감기 조심하시구요
따뜻하고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 바람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새해 좋은 일만 가득하시며
기쁨이 가득한
소중한시간 되세요
감사합니다 잘 보고 갑니다~~~~**
새해 알콩달콩 잼나게 보내시길요
언제 한번 차한잔 사주세요 ㅎㅎㅎ
잘보고 가니다,
안녕하세요....^^
설 명절 잘 보냈는지요....? ?
명절과 함께 2017년 1월의 마지말 요일이네요....ㅠㅠ
1월 잘 마무리하시고 ~ ~
즐겁고 행복한 오후 보내세요....^^
추억의 소품~~생각나네요^^
적은것에도 만족(滿足)하며 살고
존경(尊敬) 받기 보다는
가치(價値)있는 것을 추구(推究)하며
부유(富有)함 보다는 넉넉함을 가지며
모든것에 즐거움으로 참고 인내(忍耐)하며
받기 보다는 나누어 주기를 즐겨하면서 그렇게 살기를 원하지만...
이상과 현실은 너무나 다름니다.


고운님!
안부가 궁금하고 또 어떤 작품으로 맞아주실까 설레임으로
마실길에 나서봅니다.
닉 따라 쌓아 온 정이 새삼 더 소중해집니다.
끼 모아 올리신 작품 감상하며 물러갑니다.
가내의 평강을 빕니다.

늘샘 / 초희드림
안녕하세요~~ㅎㅎ
한낮에 날씨는 완전 봄이네요 ~ㅎ
올려주신 고운글 감사히 보고갑니다
즐거운시간 보내시기 바람니다^^
오랫만입니다
넘 반갑습니다

태자님 ! 안녕하셔요
비가 온 뒤로 날씨가 다시금 추워졌어요
감기 조심하시기를 바랍니다

*난
'우리'란 말
'함께'란 단어를 되새기면
지금도 소녀가 되어 한없이 설레인다

오늘도
봄의 향기 속에
아침 햇살처럼 다가오는

그리움에 흠뻑 젖어
사랑하는 님의 이름을 불러본다

애틋한 기다림
커피향으로 물드는
꿈의 조각들을 모으면서~♡*
-제 자작시 일부 중에서-

부족한 저의 방을
늘 변치않으시고 발걸음 하여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드립니다

건강하시구요
언제나 강조해도 건강이 최고니요
오늘도 행복한 날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
태자님! 안녕하셔요
오랫만에 뵈오니
넘 반갑습니다

햇살과 바람이 함께하고 있네요
오늘은 바람이 차게 느껴집니다

*나의 맘을
가득 담아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
-카톡 글에서-
님 !
넘 오랫만에 컴을 열었어요
마음과 행동이 일치를 되지않아서
늘 죄송한 마음입니다

늘 이해하여 주시고
변함없이 찾아 주셔서
진심으로 고마운 마음드립니다

오늘은 화사하게 웃는 화요일입니다
웃으면 복이 온다지요
많이 웃으시고 복도 많이 받으셔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