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단다칸 2009. 10. 1. 13:29

99000원짜리 차량용 블랙박스에 충격먹었습니다. [13]

  • 택시불만제로 too***택시불만제로님프로필이미지
    • 번호 8152 | 09.09.29 13:02

     

     

     

    본인은 택시기사입니다.

    현재 차량용 블랙박스를 두개 구입하여 사용중인데

    여러분들께, 블랙박스의 필요성과 최근의 추세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펜을 들었습니다.

     

    차량용 블랙박스가 뭔지 사람들이 잘몰랐을때인 2006년 본인은 차량에 차량용 블랙박스를 손수 장착하여 운행한 사람입니다.

     

     

    지난해 전방감시용 차량용 블랙박스를 무려 30만원이란 거금을 들여 구입하였고

    1년이 지난 얼마전 99000원짜리 추가로 차량용 블랙박스를 구입하였습니다. 

    가격이 너무 저렴하여 반신반의 하였으나 실제로 사용해보니 현재까지 나온 블랙박스중에 가장 화질이 뛰어나고 성능도 뛰어났습니다

    현재도 20만원 정도의 블랙박스가 대세이고 일부는 30만원이넘어갑니다ㅏ

    또한 일부 블랙박스 동호회에서 공동구매를 한답시고 성능이 검증되지 않은 출시 예정의 블랙박스를 고가에 구입하는 폐혜가 있습니다.

     

    99000원 싸구려 갔지만 절대로 싸구려가 아니란 것이지요.이런 제품은 널리 알려져야합니다.

    10원짜리 한장 안받고 정보를 주는 것입니다.

    블랙박스가 차량에 장착되면 본인의 차량뿐만아니라 거리의 모든 차량을 감시하는것입니다.

    전체 차량의 10%만 장착해도 따라서 서울시내에서 발생하는 사고의 90%이상이 블랙박스에 찍힙니다.

     

    좋은 제품이고 문명의 이기입니다. 어떤 제품을 구입할지는 각자의 판단이지만

    일부 블랙박스 동호회의 검증되지 않은 블랙박스를 구입하여 베타테스터가 되느니 보다는 검증되고 시장에서 호평받는 제품을 구입하는게 정신건강에 좋습니다.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의심이 된다면 다음의 동영상을 보십시요.

     

    이게 99000원짜리 차량용 블랙박스의 성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