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사랑

더블클릭™ 2006. 11. 20. 18:41
ASTRI - " 아스트리 "

바지를 전문으로 연구 개발하며 기능성 등산바지로 세계적인 호평을 받고 있는 오스트리아의 명품 의류 업체입니다. 아스트리는 국내에서도 재고가 얼마 남지 않을정도로 최고의 인기와 판매를 기록하고 있으며 한 품목인 바지에만 집중적으로 시간을 투자하는 만큼 아웃도어 매니아들에게 대단한 신뢰감을 자기고 있는 진보ㆍ발전해 나가는 브랜드입니다.


AKU - " 아쿠 "

이탈리아 신발생산의 본고장인 몬테벨루나에서 탄생된 아쿠 브랜드는 지난 50여년간 그들만의 고집스런 장인정신과 끝없는 연구개발을 통하여 등산화의 세계적인 브랜드로 거듭 태어났습니다. 아쿠는 세계적으로 명성있고 현재 등산화 분야의 오래된 숙련기술을 통한 몬테벨루나에서 유일한 스텝들과 등산화에 온갖 열정을 거듭해왔습니다. 현재 이탈리아를 포함한 유럽지역은 물론 미국,일본 등에서도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한국 산악인들에게도 1988년 이후 한국인의 족형에 맞는 등산화를 공급하여 최고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호평받고 있습니다.


BAILO -" 바일로 "

80여년의 전통과 기술발전을 끊임없이 거듭해온 이태리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인 바일로는 최상의 품질과 기술혁신으로 다람쥐 로고만으로도 유명한 유럽의 알피니스트들과 스키 아웃도어 매니아들의 선호 브랜드입니다. 또한, 세련된 디자인의 다양한 상품을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BRINJE - " 브린제 "

원래 노르웨이 군 당국과의 협력 하에 제조된 브린제 수퍼써모는 세계의 가장 극한 상황에서도 우수한 성능을 실험 검증 받아 히말라야, 북극 또는 남극 탐험대원들이 사용 할 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운동 선수들과 스포츠를 즐기는 사람들에게도 널리 알려지고 애용되고 있습니다.


BERNHARD - " 번하드 "

자연의 정취를 품위있는 번하드와 함께 - 언제 어느 곳에서나 휴대할 수 있는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자연의 정취를 더해주는 번하드 술병과 술잔세트. 술병의 재질은 위생적인 스테인레스 스틸이며 술잔 내부는 순금으로 도금하여 최고의 격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여러 모양의 가죽 케이스는 품위를 한층 더해 주며 디자인과 사이즈가 다양하여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CAMP - " 캠프 "

이태리 캠프(Camp)사는 해발 약 1,000m의 프레마나(Premana)라는 산악지대에 자리잡고 있으며 주변에는 코모(Como) 라는 커다란 호수가 있습니다. 1889년 최초로 설립 당시 철을 단조하는 공장으로부터 시작되었으며 1920년에 본격적으로 아이스 피켈을 생산하기 시작한 이후로 캠프사는 여러 등반, 탐험용의 고기능성 장비를 생산하고 시험해 오고 있습니다. 최대한의 안전성과 신뢰성을 위한 고품질의 장비는 캠프사의 철학과 역사에 속합니다. 캠프사는 제품 하나 하나를 작품처럼 만든다는 장인의 의지가 있습니다. 강한 전통을 유지하는 캠프사의 코데가(Codega) 집안은 이미 4대 자손들이 회사에 근무하고 있으며 회사의 역사과 노-하우(know-how)가 미래를 향한 강점이 될 것입니다.


CASCADE DESIGNS - " 캐스캐이드 디자인 "

25년 전 써머레스트(Therm-a-Rest)의 첫 등장은 캠핑 생활의 혁명이었습니다. 그 후 써머레스트는 명실공히 편안한 야외 캠핑활동의 대명사가 되어 경량 초소형의 써머 레스트는 등산 탐험이 있는 곳 어디에서나 함께 하는 동반자가 되었습니다.


COLEMAN - " 콜맨 "

콜맨사의 제품 개발 역사 100년은 바로 자연과 인간 존중을 근간으로 하여 온 콜맨사의 철학입니다. 전 세계 곳곳에 최고의 제품을 공급하고, 자연을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과 그 가치를 나눈다는 신념은 세계 최고의 레져 용품을 생산해내는 원동력이 되어왔습니다. 자연 유산과 세계적인 브랜드 명성을 지키는 콜맨의 자부심은 모든 제품 하나 하나에 깃들어 있습니다.


EK - " 이케이 "

세계에서 유일하고 기능적인 악세서리를 가장 최고 품질로 만들어 온지 15년이상 된 EK입니다. 제품의 디자인 및 기능성이 최고의 품질이면서 많은 사람들로부터 찬사를 받는 세계최고의 악세서리입니다.


GRIVEL - " 그리벨 "

그리벨은 이태리 명품으로 오랜 전통과 장인정신으로 전세계의 알피니스트들이 애용하는 가장 현대적이고 믿을 수 있는 빙벽장비와 크램폰을 제조하는 회사입니다. 또한 그리벨의 빙벽장비와 크램폰들은 다양한 기능과 더불어 선택의 폭이 넓고,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EAGLECREEK - " 이글크리크 "

1975년 미국에서 설립되었으며 등산용 배낭 제조로 시작한 이글크리크사는 아웃도어 어드벤처 여행장비 디자인과 제조에 뛰어들어 세계 여러나라 여행자들의 필요에 부합되는 질 좋은 제품을 개발, 세계를 여행하면서 체험을 통해 느낀 불편한 점을 직접 수정하여 상품에 적용, 지금은 여행하면 "이글크리크"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세계 톱 브랜드의 메이커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유명 브랜드입니다.


EDELWEISS - " 에델바이스 "

등반용 자일 및 하네스의 세계적인 브랜드인 에델바이스사는 1790년 프랑스에서 창립된 이후 세계 등산역사와 함께 했습니다. 역사적인 등반이 있었다면 그것을 가능케 한것은 숨어있는 에델바이스의 노력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에델바이스는 세상의 모든 등반가들을 위해 토이펠베르거 그룹이 생산하는 최고의 등산 장비에 붙이는 이름입니다. 에델바이스의 모든 제품은 엄격하고도 공정한 기술과 품질 관리 과정을 거처야 하며 에델바이스는 전 세계에 흩어져 있는 유명 등반가 및 기술 고문과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제리 모펫(Jerry Moffat), 카린 카브시(Karrin Kavoussi), 스테판 퓌르스트(Stefan F rst), 클라우스 호이(Klaus Hoi), 타마라 슐레머(Tamara Schlemmer), 피터 카머란더(Peter Kammerlander) 등은 전 세계에서 등반 및 탐험 경주에서 우승 경력이 있는 사람들이며 에델바이스의 모든 장비는 이들과 긴밀히 협조하여 개발된 것입니다. 안전은 언제나 더 많은 것을 요구하며 안전성이 측정될 수 있어야 하고 입증될 수 있어야 합니다. 에델바이스는 가장 현대적인 시험 장비를 보유하고 있고 또 이 분야에 선두에 있는 대학들에 객관적 실험을 의뢰하고 있습니다. 1994년부터 에델바이스의 모든 제품은 CE 번호(CE-0408 94)를 부착하게 되었고, 이 CE라는 마크는 에델바이스 제품이 가장 엄격한 안전 기준인 UIAA와 CEN기준 및 PPE에 대한 EC 규정을 따른다는 사실을 명시하는 것이며 최고 수준의 국제 표준인 ISP 9001 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EIDER - " 아이더 "

아이더의 HISTORY는 1962년대초 세계 등산의 메카 프랑스의 샤모니 근처에 있는 작은 산악마을 엘로이제(ELOISE)에서 시작됩니다. 태고 이래 인간 성취의 자연 발생지인 알프스는 거대한 천연 공원으로 이루어져 아름답고 매력적이나 반항적이어서 Extreme Sports를 하기에 이상적인 곳으로 알프스 최고봉 몽블랑(4,307M)은 사람들의 정복심을 자극하여 소위 마운틴 클라이밍이 시작된 곳이며 사람들은 "인간이 겪을 수 있는 모험 중 가장 거대하며 담력을 필요로 하는 곳"이라고 합니다.

아이더 의류가 예측 불허한 자연과 가장 적대적인 기후를 극복하는 도구로 사랑받을 수 있었던 것은 아이더 제품이 옛날부터 내려온 ALPS의 풍부한 자연과 야생의 지역에서 만들어졌기 때문이며 이러한 알프스의 자연 환경 속에서 아이더사가 제창하는 라이프 스타일이 탄생되었던 것입니다. 본래 아웃도어 라이프란 생활수단의 필요에서 출발합니다. 수확을 위하거나 트레킹에 필요한 이동과 운반을 위해서는 높은 기능성과 실용성이 불가결한 조건입니다. 천혜의 아름다운 전원지대와 도전을 불러 일으키는 산악지대, 따뜻한 자연의 은혜가 녹아있는 이런 일상적인 자연과 접해온 나라에서만 느낄 수 있는 자연적인 발상이 기능적인 소재와 접목되어 나타난 것이 FRENCH OUTDOOR의 BENCH MARK "아이더"입니다.

프랑스의 전문가들은 아이더 의류에 특별한 믿음과 애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이더의 모든 제품은 아이더만의 독창적인 Cutting, 감각적인 스타일, 고기능의 소재,인체공학, 앞서가는 색상 및 디테일로 특색 지워집니다. 아이더 의류는 프로페셔날 클라이머, 극지의 원정대, 스키스쿨과 프랑스 국립공원 감시대, 프랑스 마운틴 가이드 협회, 청소년 전문 산악인 협회, 프랑스 산악회 및 암벽 등반협회 등에 공급되어 오고 있습니다


EVERNEW - " 에버뉴 "

일본의 캠핑 용품 전문 브랜드로서 에버뉴 티타늄은 알루미늄보다 가볍고 강도가 높으며 녹슬지 않는 특징이 있습니다. 오랫동안 사용하여도 금속냄새가 전혀나지 않으며 비중은 스테인레스의 60%로 아주 가볍고 우수한 내구성을 가졌습니다.


GREGORY - " 그레고리 "

그레고리는 미국 배낭 전문회사로 1977년 웨인 그레고리로 인하여 캘리포니아 샌디에고시에서 창립되었습니다. 세계적으로 명품 브랜드이자 신용도에서도 평판이 나있는 그레고리는 내구성과 재질 그리고 최대한 가볍고 착용감이 편한 인체공학적 제작 설계를 주안으로 현재 미국,유럽이나 일본등지에서도 세계 최고의 배낭으로 많은 인기와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다양한 신체의 크기와 형태에 따라 등판시스템이 조절되는 그레고리 배낭은 브랜드적 가치에 있어 타의 추종을 불허할 뿐 아니라 고산 전문가와 가이드, 초심산행자에 이르기까지 모든 이들에게 크나큰 만족을 드립니다.


HANWAG - " 한바그 "

1921년 독일의 뮌헨 근교에서 설립된 한스 바그너에 의해 탄생한 정통 등산화 한바그는 안락함과 사용자에 체형에 맞아 착용하는 분들이 오랫동안 편안함이 지속되게 해주는 훌륭한 등산화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높은 견뢰성과 내구성을 만들어 내는 전통적인 제조공법과 소량 생산을 통해서 품질을 높여온 한바그는 등산의 역사와 함께 끝없이 발전을 하여 어떠한 환경에서도 견딜 수 있는 전문 등산화 개발에 선도적인 역할을 담당해온 등산화의 명품입니다.

* 한바그 고어텍스 등산화의 전문화 되어있는 겉감과 안감의 가죽재질의 훌륭함은 몇 안되는 손꼽히는 제품 중 하나이며 산악가이드, 전문 등반가, 트레킹 등반가등으로 부터 뛰어나다는 호평아래 세계적으로 수 많은 나라에서 판매 할 정도로 뛰어난 제품성과 장인정신이 깃든 등산화입니다.

* 한바그의 "에어펄스 시스템 (Airpulse System)은 등산화가 숨을 쉴 수 있도록 설계하여 더운 공기로 인하여 땀이 차는 것을 조절해주며 독자적으로 특허를 받은 "퓨추라 ILS 시스템은 정강이뼈 부근의 압박을 해소, 보호해주며 발의 움직임을 감소해 탄탄한 지탱을 해주는 역활을 합니다.


KAJITAX - " 가지다 "

일본이 만든 세계최고의 피켈과 아이젠 브랜드인 가지다를 국내에 선보입니다. 가지다의 역사는 그 옛 날 무사들의 칼을 만드는 대장간으로부터 시작되어 日本刀로 일본열도를 평정했던 그 기술로 이제는 산악인을 위한 피켈과 아이젠을 제작합니다. 가지다는 보다 견고하고 예리한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더 많은 망치질을 하는 것을 주저하지 않습니다. 동양지형에 가장 적합한 워킹용 아이젠에서 고도의 정밀도를 요구하는 아이스바일까지 가지다의 전 제품은 명품 중에 명품입니다.


KARRIMOR - " 가리모아 "

1964년에 설립되어 영국 아웃도어의 대표적인 브랜드로 최고급 제품들인 KS (Karrimor Specification) 만을 고집해온 기능성 중심의 세련되고 중후한 디자인의 등산ㆍ아웃도어 브랜드입니다.


KELTY - " 켈티 "

1952년 설립된 이후 세계 최초로 알미늄 후레임 Back Pack을 개발한 HIP-BELT의 세계 최고의 배낭으로 신소재및 다양한 용량과 스타일로 세계 각국에서 최고의 찬사 를 받고 있는 배낭입니다.


KOMPERDELL - " 컴퍼델 "

세계적인 스틱 제작사인 컴퍼델은 1922년 오스트리아 산악지방에서 태어나 나무 스키폴 제작을 시작으로 세계최초의 금속 스키폴과 폴을 놓쳤을 때 잃어버림을 방지하는 손목 스트랩을 고안하였고 유명산악인들의 요구에 의해 길이 조절이 가능한 3단 알파인 스틱을 제작하기 시작했습니다. 최근에는 바닥으로부터 전달되는 충격을 획기적으로 감소시킨 Vibrastop을 계개발하여 세계적인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LAFUMA - " 라푸마 "

1930년에 창립하여 의류, 신발, 배낭등 마운틴 하이킹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과 인체공학적인 설계 즉, 강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세계 32개국에 달하는 네트워크에 높은 매출을 올리고 있는 프랑스 1위의 명품 아웃도어 브랜드입니다. 가격대비 성능이 우수한 제품으로 대중적인 선구자가 되어 매니아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혁신적인 브랜드입니다.


LEKI - " 레키 "

“LEKILAND is everywhere”이란 슬로건을 가진 레키는 독일의 역사깊은 브랜드로서 전세계의 열정적인 산악인들을 위한 폴(Pole)에서부터 스키, 헬스 트레킹을 위한 특수한 폴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게 제작하고 있습니다. 뛰어난 품질의 소재와 오랜 기간동안 국제적 전문가 팀이 온 세계의 산 위에서 직접 성능 테스트를 거쳐 축적된 경험과 독창적 기술개발로 모방할 수 없는 완벽한 제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LEKI Pole은 무릎이나 허리에 오는 충격을 감소시킬 수 있으며, 또한 서있는 자세를 유지하여 효과적인 호흡운동을 할 수 있도록 제작되어 전문 등산가뿐 아니라 일반인들에게도 널리 애용되는 브랜드입니다.


LOWA - " 로바 "

로바의 창업자 로렌츠 바그너는 독일 예첸드로프에서 대대로 신발 제조업을 해온 바그너 집안에서 태어나 1923년 가문에서 독립한 로렌츠 로바라는 브랜드를 창시하였습니다. 그후 "고이세러" 라는 뛰어난 신발을 개발함으로써 오늘날까지도 독일인들의 전통적인 등산화는 모두 "고이세러" 라고 부를 정도로 등산화의 대명사가 되어왔습니다. 세계 최초로 접착제 없이 붙일 수 있는 "불카" 창을 생산하였으며 1967년 세계 최초로 가죽대신 플라스틱 스키부츠를 생산ㆍ개발하여 전 세계시장에 센세이션을 일으켰습니다. 1970년 세계 최초로 플라스틱 주입식 방법 채택과 함께 1992년 생산라인 개혁 기술개발로 고기능성 등산화를 생산하면서 새로운 전성기를 맞이하였습니다.

*3중 바닥창(주입방식 폴리우레탄 중간창)- 충격을 흡수하고 바닥창과 안창을 틈새 없이 연결

*2중 고어텍스- 로바특허기술에 의한 구김방지작용으로 인해 발의 편안함을 극대화

*기온 조절 시스템-스프레이 접착방식과 수직 파이버 구조로 풋베드의 펌프작용에 의한 공기순환기능으로 발의 온도 및 습도를 최적의 상태로 유지


MELLOS - " 멜로스 "

유럽의 제일 아름다운 폭포의 하나로 알려진 멜로 계곡의 이름을 따서 지어진 멜로스는 인간의 탐험 정신을 모티브로 필드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설립한 이탈리아의 최고 클라이밍 아웃도어 브랜드입니다.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밀라노의 패션 감각과 첨단 과학을 접목시켜 인체를 보호하는 고 기능성 아웃도어 의류로 산악인 및 일반인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로 멜로스의 탄생은 등반에 대한 대단한 열정과 문화적 개발 , 모험 , 여행. 화합을 바탕으로 생겨나 나비가 정상을 향하듯 우리의 정신은 등반가의 마음과 함께 한다는 것입니다.


MONT-BELL - " 몽벨 "

1975년 일본의 탁월한 등반가, 탐험가들에 의해 만들어진 일본 제1의 아웃도어 브랜드로서, 혹독한 자연환경 속에서 필드테스트를 통한 최상의 기능성 제품을 만들고 있는 전문 아웃도어 브랜드입니다. 끓임없는 기술개발로 Wickron(흡수 확산성 소재), Zeo-Line(속건성 원단) 등의 아웃도어용 소재를 자체 개발하였으며 이러한 소재들을 복합적으로 사용하여 내의, Outer, 액세서리류까지 아웃도어 라이프에 필요한 아이템들을 라인 업하여 사용환경이나 목적, 개인의 취향에 부합되는 최적의 스타일을 확립시켜 고객의 편의를 배려하고 있습니다. 현재 몽벨은 등산을 비롯하여 아웃도어 캐주얼로써 대중적인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가격대비 성능의 우수한 브랜드입니다.


MORITA - " 모리타 "

사용할수록 그 가치를 인정받는 모리타! 모리타사가 생산 제품 하나 하나에 추구하는 정신입니다. 코펠의 강도, 중량, 내구성 등이 완벽한 조화를 이룬 모리타 제품은 쾌적하고 즐거운 야외 활동 뿐만 아니라 극한 상황에서도 든든한 동반자가 됩니다. 오랫동안 사용하면 할수록 자부심과 애착을 느끼는 제품, 모리타가 실현하는 세계입니다.


MOUNTAIN EQUIPMENT - " 마운틴이큍먼트 "

1975년 더그 스코트(Doug Scott)의 등정을 시작으로 1978년 라인홀드 메스너(Reinhol Messner 세계최초의 14좌 완등을 성공한 산악인)와 피터 하블러(Peter Habeler)의 에베레스트 정상 등정 등 뛰어난 알피니스트들이 이름난 고산을 정복 했을 때 마운틴 이큍먼트는 항상 그들과 함께 있었습니다. 영국의 세계적인 브랜드로서 오랜 역사 속에 축적된 경험으로 무결점의 완벽한 품질 장비를 만들어 내고 있는 마운틴 이큍먼트는 언제나 지구상의 가장 힘든 여행에는 영원한 동반자가 될 것입니다.


MOUNTAIN HARDWARE - " 마운틴 하드웨어 "

미국의 마운틴 하드웨어는 1993년에 설립된 짧은 역사를 가지고 있지만 총수익의 상당한 부분을 기술 혁신과 제품 개발에 재투자해 온 결과, 디자인면이나 기술면에서 상당히 진보적이며, 기능성에서도 조화를 이루어 최고의 기능이 요구되어지는 극한의 야외활동과 일반 아웃도어 생활에 적합한 장비를 생산하는 업체로 빠르게 시장을 석권해 가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실제 마운틴 하드웨어의 디자이너들이 클라이머들과 동행해 에베레스트 원정을 떠나 제품의 문제점등을 보완하는 작업을 하고 있으며 항상 산악인의 곁에서 최상의 장비를 개발하고 공급하는 세계적인 아웃도어 용품의 선두 업체로서 마운틴 하드웨어의 모든 장비들은 세계적인 산악인들과 고산 등정을 함께 하며 그 기능의 우수성을 인정 받아 왔습니다.


MUSSHU - "무슈 "

현재 일본에서 급성장하는 무슈사는 타 브랜드에서 사용하지 않은 최고급의 신소재 원단을 주로 이용하여 기능성의 발전을 추구 아웃도어 매니아들의 적극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NALGENE - " 날진 "

미국 뉴욕의 화학자 로체스터가 1949년 플라스틱 pipette holder를 개발한 것을 시초로 음료수통, 연료통, 음식물(찬)통을 주로 만드는 미국 날진의 제품은 보통의 플라스틱 용기제조방식과는 다른 철저한 누수방지 시스템인 주입식 주조 방식(injection blow ? molded)으로 제조되었습니다.


NAVARRO - " 나바로 "

캐나다에서 탄생한 나바로는 18년 동안 아웃도어 전문 시장을 위하여 질 높은 의류들을 제조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나바로사는 엄격한 품질관리로 제품의 섬세함으로 명성을 얻고 있습니다.


OD CAMP - " OD캠프 "

오디캠프는 1990년 진정한 아웃도어 브랜드로서 대자연의 풍요로움을 즐기려는 모든 자연인들에게 의류,용품 그리고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탄생, 현재까지 고객께 아웃도어 라이브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풍부한 경험의 전문가들에 의해 기능성을 최대한 강조하여 고유의 제품을 개발, 필드테스트를 통한 최고수준의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제품을 공급하는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입니다.


Open Country - " 오픈컨츄리"

미군에 식기를 공급함으로써 유명해진 미로(Mirro)사로부터 독립하여 캠핑용 식기만을 전문으로 생산하는 오픈 컨츄리(Open Country).


OR - " 오알 "

'Outdoor Research'의 약자로 스키,등산,아웃도어등의 제품들을 매니아들의 유행보다는 기능성에 초점을 맞추어 제품개발에 시간을 투자하는 미국의 유명 브랜드중 하나로 최고만을 고집하는 브랜드입니다.


PETZL - " 페츨 "

프랑스의 유명한 산악장비 업체이자 브랜드로서 페츨의 전문장비는 세계 암벽 및 빙벽 장비로 그 우수성을 인정 받아 전문등산장비의 표준이라고 할 만합니다. 등, 하강기, 카라비너, 헤드랜턴, 안전벨트, 헬밋 등을 전문적으로 생산하며 암벽이나 빙벽을 즐기는 전문 산악인들에게 가볍고 강하며 사용이 편리한 제품으로 잘 알려진 브랜드입니다. 또한 헤드랜턴은 광원선택이 가능해서 상황에 맞게 조절을 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페츨의 모든 제품들은 뛰어난 내구성을 가지고 있어 이 제품을 사용하는 모든 산악인들에게 만족을 주는 브랜드입니다.


PRIMUS - " 프리머스 "

세계적으로 최고의 버너라고 자부하는 프리머스 버너는 극지방 탐험가들이나 알파니스들까지 애호하는 전문적으로 설계된 스토브입니다. 프리머스 제품은 기능면에선 강화된 반면 설계는 심플하면서 조작은 간편하여 대중적인 상품발전에 기여하였습니다.


Princeton - " 프린스턴 "

미국 브랜드인 프린스턴 랜턴 및은 어떤 거친 자연 환경에도 빛을 잃지 않고 또, 뛰어난 방수력을 자랑합니다. 앞으로 아웃도어 매니아들을 위한 밝은 빛이 되어 줄것이다.


RAICHLE - " 라이클 "

1898년 스위스에서 설립된 Raichle은 85년이 넘는 오랜 수제화의 전통 기법과, 고품질의 소재와 제조 방식, 그리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표방하여 최고 수준의 제품들을 만듭니다. 특히 독자적으로 개발한 특수 제작 OUTSOLE 시스템은 발목은 물론 무릎까지 보호하고, Raichle의 트레킹 골(Last) 모양은 정형외과 의사들의 긴밀한 협조와 함께 탄생 되었습니다. 1912년 스위스 군납업체로 지정된 이후 1924년부터 본격적인 등산화 및 스키화를 제작하고 있으며, 라이클의 이러한 노력으로 다양한 등산 경로에서 요구되어지는 현대적이면서 기술적으로 뛰어난 최고급 품질의 등산화를 만들고 있습니다.


SERIO - " 시리오 "

일본의 등산화 전문 제조회사로 동양인의 족형에 맞게 제작되어 국내에서는 편안한 신발로서 인기있는 브랜드입니다. 디자인 및 기능성에대한 시스템 설계는 일본에서 연구하며 제작은 명품신발의 고장인 이태리에서 그 기술을 빌려 생산합니다.


SIERRA DESIGNS - " 시에라 디자인 "

1965년 미국 캘리포니아 버클리에서 시에라 디자인사가 설립되어 최초로 '오리지날 60/40 마운틴 파카'를 선보였습니다. 이 제품은 발매로부터 30여년 이상 등산용 파카의 금자탑으로서 절대적인 신뢰로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미국 및 전 세계나라에 유명브랜드임을 확신시켰습니다. 디자인적 단순함과 절제미를 강조하고 있으며, 깨끗한 선과 상품에 대한 기술적 우위를 통해 신뢰할 수 있는 상품을 고객들에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SILVA - " 실바 "

Silva는 스웨덴에서 1930년 시작이래로 나침반과 산악지형 기구들을 오랜 역사속에 개발ㆍ생산하여 산악인들의 찬사를 받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SNOWGUM - " 스노우검 "

1908년 오스트리아에서 "Scout Shop"으로 출발하여 1993년 스노우검으로 재탄생한 브랜드로 신선하고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급성장을 하였습니다. 도시와 산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Town Outdoor의 전통 브랜드로 스키, 전문 등산가들 뿐 아니라 옥외 활동을 하시는 분들을 위해 안락하고 질 높은 제품을 제공하는 것에 모든 기술력과 신용을 다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SNOWPEAK - " 스노우피크"

" 아웃도어 생활의 창조자 "

1958년 설립이래 티타늄 가공에 있어 독보적인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일본의 맹주 스노우피크는 기존의 휘발유버너보다 가벼우면서도 강력한 화력을 발휘하는 초경량 기가파워 티타늄 버너를 세계최초로 개발해 전 세계 가스버너 시장의 판도를 완전히 바꾸어 놓았습니다. 앞으로 기가파워 시리즈는 세계산악계의 초 경량화 사조를 주도할 것이며 인류의 등반영역을 보다 넓혀줄 것입니다.


SUUNTO - " 썬토 "

1936년 썬토사는 토마즈 볼로넨씨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이는 기존의 나침반보다 더 나은 제품을 만들기 위함이었습니다. 그 결과로 세계 최초로 액체로 채워진 야외용 나침반을 제조하였고 그 후 나침반을 비롯한 각종 계측 기구 개발에 힘써 일찍이 ISO 9001의 인증을 받았습니다.

썬토사는 수중 다이빙 계기에 있어서도 높은 기술력을 갖고 있으며 잠수계에서는 특히 그 명성이 세계적입니다. 썬토사는 대부분의 유럽 국가와 미국, 캐나다, 일본과 나토(NATO) 와 유엔(UN) 군에 이르기까지 제품을 납품하고 있으며, 국제 오리엔티어링 연맹의 공식 후원업체이기도 합니다. 수중 다이버를 비롯한 야외 취미 생활을 즐기는 사람들은 썬토사 제품의 품질의 정확성, 신뢰도, 그리고 견고성을 인정해주고 있습니다.


TARAGO? - " 타라고 "

1940년 Joauim Tarrago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초기에 가죽염색을 하는 제조업에서 시작, 1960년대에 들어와 구두 제조업을 하면서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가죽신발의 방수제품을 제조하기 시작하였고 차츰 등산화에서 아웃도어 신발(런닝화, 트레킹화등)로 점차 사업을 늘리면서 스페인 신발에 혁신을 가져왔으며 세계적인 브랜드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TARAS BOULBA - " 타라스불바 "

일본의 최고 유명 스포츠 브랜드인 아식스사가 창립한 타라스불바는 황야속의 지혜라는 신념을 앞세워 기능성을 중시ㆍ섬세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움을 가미한 명품 브랜드입니다. 아웃도어 캐주얼 의류를 중심으로 최고급 기능성소재만을 이용하여 세심한 설계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등산 매니아뿐 아니라 남녀노소 불문 평상복으로도 인기있는 브랜드로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THERMOS - " 써머스 "

일본의 독자적인 티타늄 보온병회사로써 세계적으로도 인정을 받고 있는 써머스는 위생처리 및 보온기능에 대한 세밀한 설계 및 디자인 연구를 통해 등산 매니아나 일반인들에게 널리 애용할 수 있는 편안함과 만족감을 주는 브랜드입니다.


TIMBERLINE - " 팀버라인 "

‘수목 한계선‘의 의미를 가진 팀버라인(Timberline)이라는 브랜드로 100% 국내에서 제품을 생산해서 당당히 세계 시장에 수출하고 있는 국내 유일의 자가 수출업체입니다. 이는 단순한 OEM(주문자 상표부착방식)이 아니라 30%이상을 팀버라인 자체 개발한 고유의 디자인을 적용해 디자인사용료 별도로 더 받아내는 ODM방식으로 이루어져 팀버라인의 제품개발에 크게 기여를 하였으며, 1997년 미국의 케어테크(Careteck)사에 130만 달러를 출자, 중소기업으로는 처음으로 미국 업체와 브랜드 공유를 하였습니다. 팀버라인 자체 브랜드를 가지고 자력으로 당당하게 세계 무대에 진출하여 최고의 퀄러티를 가진 상품임을 증명하였습니다. 오랜 경험과 축적된 노하우로 끊임없이 발전하고 있는 (주)우양 팀버라인은 수 차례 수상으로 검증된 가볍고, 편안하며, 세련된 디자인으로 여러 분의 산행에 동반할 것입니다.


VICTORINOX - " 빅토리녹스 "

1884년 스위스의 칼 엘스너(Karl Elsener)에 의해 설립된 빅토리녹스는 스위스 중심의 IBACH라는 곳에서 탄생한 이래로 100년이 넘도록 전세계인들의 찬사를 받아 온 스위스 아미나이프로 우리에게 더 잘 알려진 브랜드입니다. 빅토리녹스의 모든 칼은 녹슬지 않는 강철로만 만들어졌고 정밀한 칼의 제작공법 등은 엄격한 비밀로 지금까지 유지되고 있으며, 빅토리녹스의 로고인 십자가와 방패는 스위스 군대의 상징물에서 따온 것입니다. 이 스위스의 상징물은 VICTORINOX와 WENGER만이 사용되고 있으며 다양한 기능으로 산악인들이나 일반인들에게 널리 유용한 제품으로 쓰이고 있습니다.


WIGWAM - " 위그암 "

위그암사는 90년 동안이나 계속해서 신제품 개발에 심혈을 기울여 왔으며 인기 있는 제품들을 더욱 앞선 제품으로 향상시켜 왔습니다. 전혀 새로운 제품을 창조하기 위해서 자연 섬유와 기능성 섬유를 혼합한 제품들을 개발하였으며 이러한 혼방 제품들은 기능 특성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최고의 품질과 가치를 자랑하는 위그암사의 전통을 그대로 이어받고 있습니다.


YESOL - " 예솔 (HIGH) "

1993년에 설립된 예솔무역은 창립하면서 바지를 만들기 시작하였고 그 기간과 규모에 비해 매년 신장을 기록하는 브랜드사입니다. 외국원단의 수입단계를 넘어서 자체원단을 개발, 제작하여 이를 이용한 하이스펙트라와 하이라이트제품은 값도 싸고 질도 좋으며 편안해 등산인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ZAMBERLAN - " 잠발란 "

1929년 Giuseppe Zamberlan 이 창립한 잠발란 (Zamberlan)사는 현재 사장인 에밀리오의 아들과 딸의 3대 자손들에게까지 이어져 디자인과 생산의 모든 중요한 과정에 잠발란 일가 가족들이 직접 참여하는 건실하고 내실 있는 경영을 하는 브랜드사로 유럽은 물론이고 전 세계 지형 국가의 서로 다른 수요를 감안하여 그에 적합한 등산화를 생산하기 위해 우수한 자재 선택부터 마지막 한 켤레까지에 이르는 모든 제작 단계의 철저한 점검ㆍ숙련된 제작자들의 자부심과 장인정신으로 항상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캠프라인 (CAMP LINE)

한국인.한국산에 가장 이상적인 등산화 개발에 힘써 온 캠프라인은 Gore-Tex등산화 3대 메이커 중 하나로 25년의 오랜 역사를 자랑하고 있습니다.캠프라인의 Gore-Tex등산화는 이미 그 품질을 인정받아 산악인들의 사랑을 받아왔으며 미끌미끌한 화강암으로 이루어진 한국산의 특성을 고려하여 바위에 미끄러지지 않는 암벽용 고무창인 릿지엣지(RidgEdge)창을 개발하여 중등산화 및 암벽겸용 트레킹화등 다양한 모델에 적용해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