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명/└ 충남 맛구경

바람따라구름따라 2019. 10. 2. 10:46



안녕하세요? 바따구따입니다.^^


논산 맛집 연무대 대성한우에서

갈비탕을 신나게 뜯고 왔습니다.



건물도 깔끔하고 농장직영에 정육식당까지

이정도만해도 맛집의 기본이 된셈이네요^^


논산시 모범음식점에 선정이 된 곳이기도 하구요.


입구에 들어가면 이렇게 

한우파는 정육식당이 나옵니다.


먹고 싶은거 골라 계산하고

 자리로 가서 먹으면 되는데요.


이날 저와 같이간 일행 모두 돈없는 

백수들이라 눈으로만 구경했답니다. ㅋㅋ


우선 어떤걸 파나 메뉴한번 보실께요.

('19년도 가격과 메뉴입니다. 이후 바뀔수 있습니다.)


이집의 자부심은 메뉴판에서도 확인할 수 있었고요.


맛있는 한우고기 눈으로 먹어주고요 ㅎㅎ



우리는 갈비탕 1그릇씩

그리고 서브 메뉴로 육회를 주문했습니다.


때깔 고운 육회나와주고요.

고추장 양념을 했는지 살짝 매콤함이

 감도는 육회였구요.


다음으로 메인 밥인 갈비탕이 나왔습니다.


우선 찐한 국물한모금 드링킹 해주며

속을 따뜻하게 뎁혀주고요.


본격적으로 흡입에 돌입해봅니다.

아따 갈비살 한번 두툼하니 실하죠? ㅎ

안에 작지만 인삼 썰은것도 들어있더라구요.


이후 신나게 뜯고 즐기고 맛보고~ㅎ

구수하고 담백한 갈비탕의 향연이었답니다.



이 식당은 연무읍내에서 

연무대 가는 길에 위치해 있는데요.

그래서 면회오시는 분들께도

 좋은 식사 자리가 될듯 싶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논산뜰에 | 정연욱 | 충남 논산시 강경읍 옥녀봉로 78 | 사업자 등록번호 : 308-08-38949 | TEL : 010-9490-2848 | Mail : dekiru1@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충남논산-0028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