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FEN~!

여우 2008. 7. 15. 14:31

※ 이글은 아래에서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http://blog.naver.com/devilhj 

  

 

 

 

   일단 박스를 열어보았다.

일반 가전제품이 그러하듯 스티로폴 모자(!!)를 쓰고 있었다.

큰 가전 제품의 경우는 박스를 뒤집어서 꺼내게끔 되어있는데, 루펜의 경우 그냥 위로 들어올려야 해서 조금은 불편했다.

또한 제품 자체에도 손잡이로 쓸만한 곳이 앞쪽의 둥근 장식뿐이어서 박스에서 꺼내기에는 불편한(?) 디자인으로 보인다.

(포장상태 : ★★★★☆)

 

 

상자에서 꺼낸 모습.

스펙은 270*292*350(mm)으로 되어있지만, 숫자만으로는 사이즈를 예측하기 힘들기에 ^^

크기 비교를 확실히 하기 위해 일반적인 사이즈의 책과 비교해 보았다.

가로 * 세로는 일반적인 책 보다 살짝 큰 정도이고, 높이는 책의 1.5배 정도라고 보면 된다.

(크기 : ★★★★★)

 

 

 

 

 

포장을 벗긴 후의 측면, 뒷면 사진  및 구성품.

도어 안 바구니에 필터와 사용 설명서가 들어있었다.

사용설명서의 내용을 꼼꼼히 읽어 보았는데, 한글로만 되어 있다는 점에서 일단 마이너스 점수.

그리고 설명과 일러스트가 어울리지 않는 부분도 있어서 마이너스. (→ 요 부분은 추후 장/단점 비교글에서 다시 언급하겠다.)

(사용설명서 : ★★★☆☆)

 

 

가장 중요한 구성품인 필터.

필터 크기 또한 확인이 가능하도록 책과 함게 비교해 보았다.

사이즈는 딱 일반적인 책 사이즈.

"사용전 스티커를 반드시 제거해 주십시오" 라는 문구에 주의 할 것.

생각보다 가볍다. 일반적으로 6개월~1년 정도 사용 가능하며 2~3회 정도 세척하여 사용할 수 있다(고 사용설명서에 나와있다.)

(필터:★★★★☆)

 

 

총평: ★★★★☆

전반적인 사이즈와 크기 면만을 봤을 때는 별 4개반~5개를 충분히 받을 수 있었으나 포장 및 사용 설명서에서 마이너스 점수를 받아 총점은 별 4개.

* 국내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전압이라던가 한글로만 된 사용설명서는 고객층을 한정짓는 것 같아서 아쉽다. 음식물 처리기가 한국에서만 사용 되는 것은 아니니까. 또한, 한국 내에 있는 외국인 소비자들은 고려하지 않은 점에서 감점.

* 깔끔한 디자인이 꽤 매력적이었지만, 본체 색상이 화이트 밖에 없다는 것이 조금 아쉽다. 다른 모델처럼 블랙이나 레드 색상도 있었으면 좋겠다.

안녕하세요??
글 잘보고 갑니다 ^^
꼼꼼하게 올리신 글을 보니, 실제의 고객님의 의견을 더 가까이서 듣는거 같았습니다.

일단 두가지에 설명을 드리려 글을 적습니다.

1. 사용설명서 부분 : 각 나라마다 나가는 사용설명서가 따로 있습니다. 영문을 비롯하여, 일어, 중국어, 독어 등 각 나라마다 맞는 설명서가 있기 때문에 수출시에 그 나라에 맞는 전압과 설명서로 수출되고 있습니다 ^^
혹시나 한국에서 사용을 원하는 외국분은 주문시 따로 꼭 말씀을 넣어주시면 원하시는 설명서로 보내드리겠습니다.

2. 본체 색상 : 본체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 /레드인 링 디자인 제품 뿐만아니라, 디자인이 다른 가정용 제품과 업소용 제품이 다양하게 있습니다. 저희 홈페이지 www.loofen.com 에 들어와 보시면 확인해보실수 있습니다 ^^

사용하시는데 불편하신 점을 귀담아 듣고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드릴것을 약속 드리겠습니다 ^^
이런 글을 봄으로 고객님의 불편하신 점을 알게되서 정말 좋은것 같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

문의 있으시면 1577-4458 로 언제든지 전화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