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눈썹

희야뷰티 2015. 11. 6. 17:24

 

 

 

 

대구 반영구 눈썹

 

 

 

 

지난 주 토요일에 대구 반영구 눈썹 하러 갔다 왔어요~~

 

속눈썹 연장은 많이 해봤는데 반영구 눈썹은 이번이 처음이에요.

 

그런데 별로 반영구 눈썹이랑 크게 다르지 않을거라 예상했던 것과는 달리!!

 

아무래도 살에 직접 색을 입히는거라 이거저거 절차가 많더라구요.

 

뭔가 관리받는 느낌!! ㅎㅎㅎㅎㅎ

 

후기 올릴게요~

 

 

 

 

before

 

처음에 눈썹 문신 들어가기 전에 깨끗하게 소독을 해줘요.

 

염증 나지 말라고~~

 

눈썹은 거진.. 두 달은 기르고 간것 같아요.

 

두 달 동안 정말 지저분하게 하고 다녀서 참느냐고 죽을뻔...

 

거의 다 자란게 저정도에요.

 

 

 

after

 

완전 깔끔하지 않나요?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초초초초 대만족이에요 ㅋㅋㅋㅋ

 

주변에 친구들 많이 했는데, 실패한 케이스도 있거든요~~

 

그래서 좀 염려를 했었는데 저는 완전 성공인듯!!

 

눈썹 한올한올 어쩜 저리 가지런할 수 있는지~

 

왠만한 꼼꼼한 솜씨 아니면 못할 거 같아요.

 

그냥 색칠하는 수준이 아니라 한 올씩 그리는 거니까

 

저같이 좀 덜렁거리는 사람들은 절대 못할짓....

 

 

 

 

 

대구 반영구 눈썹.. 아무 연고 없이 처음 한 것 치고는 성공적.

 

로맨틱? ㅋㅋ 사실은 곧 결혼하는데 그래서 속눈썹도 연장한지 얼마 안되서

 

반영구 눈썹 문신 한 거였거든요.

 

헤어라인도 하려고 했는데 여기서 해야할까봐요.

 

마음에 들어요~~~~ 완전 강추!!

 

 

 

 

희야뷰티

010-9511-9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