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돌두 2018. 9. 20. 15:26











멕시코 / 드라마 / 110

감독 : 로드리고 플라 Rodrigo Pla, Rodrigo Plá

출연 : 디에고 카타노(아우렐리아니), 길예르모 도란테스(아우렐리아니 8), 루이스 페르난도 페나(제라노), 마리오 자라고자(엘리아스), 히메나 아얄라(셀리아 19, 27), 에일린 야네즈(미카엘라 18), 카티아 하낫 에스피노 Katia Xanat Espino (미카엘라 10), 안젤리나 펠라에즈(아부엘라 엘비라), 돌로레스 에레디아(마리아 돌로레스)

엘리아스는 고향마을에 죽음을 불러오는 큰 죄를 지었다 생각하고, 신의 용서를 얻기 위해 교회를 짓는데 헌신한다. 그러나 엘리아스가 속죄에 집착할수록 그를 따라야 하는 가족들의 고통도 커져간다. 신앙과 광신 사이의 모호한 경계를 흡인력 있게 파고드는 작품.

광신과 구원, 헌신에 대한 상징적이고 은유적인 영화. 이 작품은 한 남자의 광기에 가까운 몰락을 그리고 있다. 엘리아스는 자신이 신에 대해 저지른 죄를 속죄하려 하지만 그의 집착은 잘못된 선택을 부른다. <내 안의 사막>은 가족을 죽음의 심판으로부터 구해내려고 교회를 짓는데 모든 것을 헌신하는 아버지를 바라보는 막내아들 아우렐리아노의 시점을 통해 전달된다. 가족 중 가장 연약한 아우렐리아노의 내레이션은 맹목적인 신앙이 한 가족에게 미치는 절대적 영향력을 적절히 드러낸다.

 

Convinced that he has sinned by bringing death to his small town and that God will punish his children for this trespass, Elías dedicates himself to building a church in the quest for redemption. [The Desert Within] is a powerful examination of the fine line between faith and fanaticis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