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C/UAE

둘라 2014. 6. 3. 22:54



지난 해 엑스포 2020 유치를 앞두고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애스턴 마틴 one-77, 메르세데스 SLS, 벤틀리 컨티넨탈 GT 스피드, 페라리 FF, 맥라렌, 부가티 베이런 등 럭셔리 슈퍼카를 잇달아 순찰차로 발표하며 세간의 화제를 모았던 두바이 경찰청은 지난 월요일 캔암 (Can-Am)사가 제작한 슈퍼바이크 캔암 스파이더 (Can-Am Spyder)를 순찰용 오토바이로 도입한 사실을 공식 발표했습니다.


한편, 두바이 경찰청은 슈퍼바이크를 공개하기 앞서 지난 3월 두바이 국제 보트쇼를 통해 빅토리 팀 (Victory Team)이 제작한 시속 145km로 물위를 달리는 10m 길이의 슈퍼보트를 순찰용 보트로 도입했다고 공개한 바 있습니다.




지난 해 두바이 경찰청이 순찰용으로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슈퍼카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두바이] 드디어 공개된 벤틀리GT, 벤츠SLS 순찰차! 그 다음은....???

[두바이] 페라리 FF, 벤츠 SLS AMG, 애스턴마틴 one-77 순찰차 내부는 어떤 모습일까?!

[두바이] 애스턴 마틴 one-77에 이은 두바이 경찰의 럭셔리 순찰차는 부가티 베이론!!!

[두바이] 2020년 엑스포 개최를 기념하며 맥라렌을 라인업에 추가한 두바이 경찰!



참조: "Dubai Police add ‘superbike’ to luxury car fleet" (Al-Arabiya)

여...역시 두바이!
두바이니까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