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이야기

2013. 11. 10. 00:15





 

 

안녕하세요!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저번 평일에 친구만나는길에 서울대맛집 소담국수에 다녀왔어요!

여름에 한번, 지금 한번 총 두번째 방문이네요!^^

 

 

 

 

 

 

역시 서울대맛집 소담국수 안에는 깔끔히 잘 꾸며져 있어요!

여름과 다른점이 있다면 좀 더 따뜻한 느낌이라는거?

디자인을 전공하신 사장님 답게!

사계절 마다 각각의 테마가 있다고 해요^^!

 

 


 

 

 

 

저는 추운날씨와 잘 어울리는 서울대맛집 소담국수 유부우동을 초이스!

곱배기를 시킬까 고민하다가 주먹밥을 추가했어요!

따뜻한 국물이랑 먹음 맛있을 것 같아서요 히힛

 

 


 

 

 

 

서울대맛집 소담국수 유부우동은 일식집에서 사용하는 고급유부를 사용한다고 해요!

사장님의 음식에 대한 애정이 남다르시다는!

그래서인지 유부가 유난히 고소하고 맛있는 느낌?

 

 


 

 

 

 

면도 탱탱하니 퍼지지도 않고 딱 잘 삶겼어요!

정말 요즘같이 추운날에 절로 생각나는 맛!

국물 한 모금 먹으면 몸이 사르르르 녹아요!

 

 


 

 

 

 

서울대맛집 소담국수 사장님께서 자랑스레 말씀하시더라고요!

국물을 2번 낸다고!

1차는 새우와 다시마등을 넣고 끓이고 2차로 가츠오부시등을 넣고 끓이신대요!

총 2번 끓이니 국물 맛이 일품!

 

 


 

 

 

 

국물, 면, 유부 쓰리합체!

아 서울대맛집 소담국수 위치는 2호선 서울대입구역 8번출구에 위치하고있어요!

위치 찾기는 쉬운편이나

혹시! 정 못 찾겠다 하시는 분은 02-882-1101 로 전화해보세요!

 

 


 

 

 

 

오전 10시부터 새벽 1시부터 운영하니

늦은 아침이나 출출한 야식먹기에도 딱!

다른 음식에 비해 칼로리가 낮은 편이니 저녁에 먹기에도 부담이 덜 한 편이에요!

또 서울대맛집 소담국수는 바 형태로 되어있어서 혼자 드시는 분도 많더라고요!

 

 


 


 

 

면 왠만큼 건져먹고 아까 시킨 주먹밥이랑 국물이랑!

그냥 특미공기밥이랑 주먹밥이랑도 고민했었는데

김 묻은 주먹밥이 넘 먹고싶어서!

서울대맛집 소담국수 사장님이 최대한 많이 배려해주세요! 주먹밥 안에 재료라던가 맵기 정도라던가?

 

 

 

 

 

 

단무지랑도 냠냠!

주먹밥 안시켰으면 큰일날 뻔 했어요!

아 서울대맛집 소담국수는 테이크아웃도 가능해요!

주변 자취하시는 분들이 테이크아웃 많이 해가신다는!

 

 


 


 

 

 

이건 친구가 시킨 서울대맛집 소담국수 잔치국수에요!

따뜻한 국물하면 잔치국수도 빼놓을수 없죠~?

고명으로는 당근, 호박, 계란지단, 김, 깨, 실고추등이 올라가있네요!

 

 

 


 

 

 

국물에 화학조미료를 전혀 넣지 않으신다고 해요!

정말 서울대맛집 소담국수 사장님 프라이드 짱! 대단하세요^^!

그래서인지 느글거리는 맛 없이 깔끔하고 개운해요!

 

 

 


 

 

이건 서울대맛집 소담국수 주먹밥 따로 찍어봤어요!

한입 크기보다 마구 크게 만들어 주신답니다!

바로바로!

주방요리는 모두 전라도 이모들이 직접하신대요!

그래서 그런지 맛이 남달라..ㅎㅎㅎㅎ

 

 

 

 

 

 

 

깨가 듬뿍 들어서 완전 고소!

집에서 엄마가 해준듯한 맛이에요!

이거랑 김치랑 먹어도 짱!

아 서울대맛집 소담국수 김치는 매일아침 직접담그신대요~~

 

 


 


 

 

 

서울대맛집 소담국수 나오는길에 명함찰칵!

절대 못찾아가시는 일 없을거에요ㅎ.ㅎ

서울대 다니는 친구가 가뜩이나 부러웠는데

서울대맛집 소담국수 때매 더 부러웠다는..

진지하게 물어봤어요.. 너 이거 먹고 머리 더 좋아졌니? 하고

친구가 완전 이상한 사람 보듯이 보더라고요ㅋㅋㅋㅋ

2번째 방문이었지만 두번다 만족한 소담국수!

꼭 한번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