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캐나다여행/알래스카크루즈

G-I Kim 2014. 3. 26. 07:00

점심을 먹고 멀어져가는 케치칸을 구경한 후 다시 객실로 들어왔습니다. 창밖으로는 알래스카의 자연이 펼쳐져 보입니다.

 

 

태평양 바다 너머로 눈이 덮힌 산맥들이 끊임 없이 연결되어 있는...이런 풍경은 알래스카 크루즈를 타야 볼 수 있습니다..

 

 

오후 시간에 객실에서 지내다가 저녁 6시가 되어 월트디즈니 극장으로 Disney dreams an enchanted classic라는 뮤지컬을 보러갑니다.

 

 

저녁 식사시간과 맞추어서 저녁 6시와 8시 30분 두번에 걸쳐 진행되는 이 쇼를 보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모여 있습니다. 

 

 

 Anne Marie라는 주인공을 중심으로 피터팬, 피노키오, 신데렐라, 알라딘이 나오는 뮤지컬입니다. 공연시간은 50분 정도 입니다..

 

 

다시 객실로 돌아와보니 어느새 침구정리와 청소가 되어 있고 수건으로 만든 오랑우탄 한마리가 침대에 앉아 있습니다.

 

 

승무원이 여러 안내문 등을 놓고 갔습니다.

 

 

이 중 각 승무원에 대한 팁을 주는 봉투와 티켓이... 객실담당, 식사담당 등등...저 티켓에는 이미 일정액수의 팁이 적혀져 있는데 원하면 티켓을 더 비싼 것으로 바꿀수도 있고 사유를 적어서 제출하고 승무원에세 주지 않아도 됩니다. 문제는 저 티켓을 봉투에 넣어서 승무원들에게 일일히 직접 주어야 하는 불편함이...

 

 

객실 창문으로 보니 멀리 다른 크루즈쉽도 보입니다. 이번 알래스카 여행동안 계속 같이 다닌 코랄프린세스호 인것 같습니다. 

 

 

저녁식사시간이 저녁 8시가 되어서 Parot Cay 식당으로...

 

 

많이 이용한 식당이지만 저런 단색계통의 인테리어는 항상보아도 산뜻한 느낌을 줍니다.

 

 

오늘 저녁 메뉴는 모든 식당에서 Captain's Gala라는 식사가 제공됩니다.

 

 

수건에 싸인 부드러운 빵이 우선나오고...

 

 

빵을 찍어먹는 소스가 아주 특이했습니다.

 

 

스프는 이전에 보던 것과는 다른 스프가...Wild forest mushroom soup이라는 음식입니다. 

 

 

먹음직스러운 굴요리도 나왔습니다. 에피타이저인데 Oyster rockefeller on the half shell라는 음식입니다. 

 

 

메인요리로 바닷가재를 이용한 요리도...Oven baked lobster tail (served in the shell with Lemon Butter, Bean Casserole, and Saffron Rice)입니다. 

 

 

바닷가재와 콩과 레몬, 쌀요리가 같이 나옵니다.

 

 

또 다른 메인요리인 Ginger-Teriyaki Crusted Yellow Fin Tuna with Bok Choy, Soybeans, Ginger-Sesame scented Rice Noodles, Ponzu Glaze입니다.

 

 

여기 메인 요리들은 맛도 훌륭하지만 모양도 상당히 신경을 써서 만들어 내는...

 

 

참치를 이용한 요리인데 상당히 독특한 맛이었습니다.

 

 

후식으로 치즈케잌, 아이스크림, 프랑스식 디저트인 크림 브륄레가 같이 나왔습니다. Captains Sweet Temptations (A trio of Amaretto Cheesecake, Banana Crème brûlée, and Apple Pie)

 

 

특히 가운데의 크림 브륄레는 일면 구은 아이스크림인데 처음 먹어보았습니다.

 

 

다시 메인로비로 나와보니 늦은 저녁인데도  불구하고 사진 촬영을 하는 사람들로 북새통을 이루고 있습니다.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동양인 식구...

 

 

승무원의 안내를 받아 사진을 촬영하고 있습니다. 

 

 

정장을 입고 디즈니 캐릭터와의 사진을 촬영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다기 월트디즈니 극장 앞에 있는 기념품점으로.. 일단 오늘은 아이쇼핑... 구입은 항해 마지막 날이자 오전에 별로 할일이 없는 내일 하기로 했습니다.  

 

 

텀블러나 옷가지등.. 모두 디즈니 크루즈 한정 판매품입니다.

 

 

승객들이 필요한 물품들도 판매하고 있는데..치약이나 구장 세정제 등 욕실 용품도 판매하고 있고...

 

 

비상약품들도 아양하게 구비되어 있습니다. 멀미약도 팔고 있습니다.

 

 

일회용 카메라, 메모리 카드 이외에 아이디 카드를 목에 걸고다닐 수 있는 디즈니 캐릭터 줄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알래스카 한정판 초콜렛들입니다.

 

 

선물용으로 구입하기 좋은 물건입니다.

 

 

객실로 돌아와보니 자체 신문과 안내장들이 배달되어 있습니다.

 

포스팅 구경 잘하고가요!
감사합니다...^^
매일밤 공연되었었던 디즈니쇼가 참 기억에 남습니다.
구경하고갑니다.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