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중권,"최강욱 의원,검찰에서 당신 같은 피라미 하나 잡아서 뭐 하겠습니까?... 영양가도 없는 거"

댓글 0

카테고리 없음

2020. 6. 26.

[시사우리신문] 진중권 전 동양대 교수가 지난 23일 오후 페이스북을 통해"최강욱 의원, 검찰개혁을 개인의 복수로 합니까?"라며" 허위인턴 증명 만들어준 거, 잘한 짓 아닙니다"라고 한방 날렸다.

진중권 페이스북

진 전 교수는 이날 "조국의 아들을 위해 못사는 집 아이의 기회를 빼앗는 파렴치한 행위입니다"라며"멍석을 깔고 국민 앞에 석고대죄를 해도 션찮을 판에, 뭘 잘 했다고 기세등등하게 설치는지. 당신같은 사람부터 개혁돼야 해요"라고 돌직구를 날렸다.

 

이어"그런 짓 한 사람이 가슴에 의원배지 다는 문화. 바로 그게 척결해야 할 이 사회의 적폐입니다"라며"그러니 적폐를 청산하려면 본인부터 청산하세요. 그게 가장 가까이에 있는 적폐잖아요"라고 비꼬았다.

 

진 전 교수는 "그리고 재판, 일반국민들처럼 좀 조신하게 받으세요"라며"사법부가 당신들 전리품입니까? 그거 워낙 너절하고 잡스런 범죄라, 유죄 나와도 형량 얼마 안 될 겁니다. 그러니 호들갑 그만 떠세요"라고 쏘아 붙이면서" 검찰에서 당신 같은 피라미 하나 잡아서 뭐 하겠습니까?"라며" 영양가도 없는 거. 본인이야 자기가 거물이라 생각하겠지만, 검찰의 입장에서 그냥 잡범이세요. 주제파악을 하세요. 이 분, 보면 약간 과대망상이 있는 거 같아요."라고 말하고 싶은 국민들이 꽤 많은 것 같아요. 꾹 참고 있을 뿐"라고 직격탄을 날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