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 2020년 07월

02

패션 세상 [LBMA-PHOTO] 경남 김해시 얼짱으로 유명한 키즈모델 곽진우(7살) 화보공개

[LBMA STAR] 키즈모델계 얼짱 잘생긴 얼굴에 꿀 피부 누가봐도 귀티가 흐르는 외모에 어린왕자 같은 이미지 키즈모델 곽진우(8살)이다. 글로벌 키즈캠퍼스 LBMA STAR가 코로나로 인해 답답함을 풀어주고자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며 지난 30일 용마랜드에서 곽진우 어린이 화보촬영을 진행했다. 촬영을 하면서도 타고난 끼는 어찌할 수 없나보다 긴 촬영에도 힘들텐데 유난히 사진찍는것을 좋아하고 표정 또한 다양하게 연출하여 아직 어리지만 전문 모델같은 포스가 흐른다. 이에 몇장의 화보사진을 공개했다. 이 사진을 본 누리꾼들의 반응은 "잘생겼네!!!멋지다, 정말 인물이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댓글 패션 세상 2020. 7. 2.

02 2020년 07월

02

카테고리 없음 [LBMA-PHOTO]미모는 나의 무기 상큼발랄 키즈모델 겸 아역배우 양서윤(9살) 화보촬영 현장

[LBMA STAR] 미래 차세대 키즈모델을 꿈꾸는 어린이 타고난 끼와 활발한 성격으로 평소 집중력이 뛰어나 패션에 대한 남다른 신념이 뛰어난 양서윤이다. 최근 전속사 LBMA STAR는(용마랜드) 실검에 올라온 용마랜드에서 화보촬영을 진행했다. 이곳은 대탈출3을 이곳에서 촬영해 잘 알려져있다. 이날 촬영을 지켜본 주변사람들은 역시 포토포즈와 표정 그리고 워킹실력은 양서윤 따로올 사람이 없네라고 평가했다 촬영장소인 용마랜드는 폐공원이었다가 최근 각종 CF촬영과 모델출사 그리고 예능, 뮤직비디오를 찍는 장소로 유명한 곳이다.

02 2020년 07월

02

지역 세상 창원시,광암해수욕장 개장... 오는 8월 20일까지 운영

[시사우리신문] 창원시(시장 허성무)는 지난 1일부터 8월 20일까지 총 51일간 광암해수욕장 개장 운영에 들어간다고 1일 밝혔다. 시는 올해 해수욕장 이용객에게 안전하고 쾌적한 해수욕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양질의 모래 보충, 해상부 자갈 및 뻘 준설작업, 야외무대 설치 등 시설개선 공사를 실시했다. 특히 시는 올해 해수욕장의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 ‘해수욕장 코로나19 대응반’을 구성해 운영하며, ‘마스크 쓰기, 개인간 거리 두기 준수’ 등 개인위생수칙 관리를 강화했다. 파라솔 2m 거리두기, 다중이용시설 소독 실시, 손 소독제 비치, 이용자 명부 작성 등 다중이용시설 감염 확산 예방을 위해 최선을 다활 계획이다. 또한 코로나19 확산 방지책으로 해수욕장 주출입구 및 후면출입구에 체온체크..

댓글 지역 세상 2020. 7.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