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 2020년 07월

03

뉴스 세상 문귀현·민순조 회장,나눔의 집(마산 회원북 153~1)을 방문해 사랑나눔 기부행사 펼쳐~

[시사우리신문] 재향군인회 마산지회 문귀현 여성회장과 무궁화라이온스클럽 민순조 회장이 함께 불우한 이웃과 독거노인들의 급식을 제공하는 나눔의 집(마산 회원북 153~1)을 방문해 사랑나눔 기부행사를 펼치며 따뜻한 정을 나눴다. 이날 문귀현 회장은 "코로나 19사태로 세계는 지금 펜데믹(세계적 대유행)으로 대혼란의 시대를 맞고 있다"며"어렵고 힘든 환경속에서도 불우한 이웃과 독거노인들을 위해 봉사하는 나눔의 집을 찾아 작지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위해 기부행사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이들 단체들은 코로나19 확상 방지를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에 동참하는 의미에서 최소 인원으로 기부행사에 진행했으며,민순조 회장은 쌀 13포와 문귀현 회장은 캔음료 10박스를 기부했다.

댓글 뉴스 세상 2020. 7. 3.

03 2020년 07월

03

카테고리 없음 [파워 인터뷰]대한민국 민간및 자원외교 사절단 자처한 PS 홀딩스 이창수 회장에게 듣는다.

[시사우리신문] 코로나 19사태로 세계는 지금 펜데믹(세계적 대유행)으로 대혼란의 시대를 맞고 있다.제2의 펜데믹(세계적 대유행)이 또 다시 올 수 있는 상황에서 세계 어느 국가든 안전을 장담할 수 없는 전염병의 공습 앞에 처해져있다. 코로나 19사태에 전세계 대한민국 재외 동포들이 있다. 특히 중앙아시아를 중심으로 뿌리내린 고려인들이다. 살기 위해 아니 모진 생명 살아내기 위해 처절한 삶의 사투를 벌여온 그들이 대한민국의 경제를 위해 작은 보탬이라도 되고자 발 벗고 나서기로 했다는 희소식이 전해졌다. 어려운 경제 현실 속에서 대한민국 정부를 대신해 민간 및 자원 외교를 성공시킨 홍콩 내 한국계 기업인 PS홀딩스 이창수 회장을 만나 코로나 19사태에 대한 향후 진행 방향과 비젼에 대해 들어 봤다. -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