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 2020년 08월

27

정치 세상 류여해,박정희 대통령과 육영수 여사에게 "당신의 따님을 구하소서...제게 용기와 힘을 주소서...대한민국 국민들을 깨어나게 하소서"

[시사우리신문]류여해 전 자유한국당 최고위원이 27일 박정희 대통령과 육영수 여사님의 사진을 게재하며서 "당신의 따님을 구하소서...제게 용기와 힘을 주소서...대한민국 국민들을 깨어나게 하소서..."라며"무너지던 제 맘도 다시 다잡습니다"라고 밝히면서"힘내요.탄핵은 무효입니다!"라고 강조했다. 이날 오전 류 전 위원은 "저는 제인생의 길을 잃었습니다.탄핵으로 인하여.."라며"저는 가난한 집의 딸로 태어나 정치는 꿈도 꾸지 않았습니다"라고 문을 열면서"다만 뭘해야 먹고살것인가를 고민했죠"라며"혼자 고생하시는 엄마를 보며 돈을 벌고싶었지만 대한민국은 학벌지상주의라 쉽지 않았습니다"라고 회상했다. 이어"열심히 제자신을 키워 나갔습니다.서울대 메이저 대학 출신이 아니기에 온갖 서러움 다겪고 공부가 왜 중요한지..

댓글 정치 세상 2020. 8. 27.

27 2020년 08월

27

특종 세상 경남 창녕군, 인공번식률 거의‘0%’사막여우 새끼 한마리 탄생

[시사우리신문]경남 창녕군이 국내 유명 동물원에서도 번식률이 거의 ‘0%’에 가까운 국제적멸종위기2급 동물인 사막여우 새끼 한 마리를 증식하는 쾌거를 거둬 화제가 되고 있다. 창녕군(군수 한정우) 시설관리공단(이사장 권영규)는 27일, ‘지난 4월 사막여우 새끼 한 마리가 태어나 4개월동안 생존해 자연증식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인공번식 거의 0%를 무시하고 태어난지 4개월된 사막여우 새끼가 부모들과 함께 지내고 있다.[창녕군시설관리공단 제공] 군은 지난 2017년 4월, 이방면 산토끼노래동산 내 ‘작은 동물원’에 사막여구 4마리(두쌍)을 입식해 사육해왔으며, 지난 4월 중순경 두 쌍의 사막여우 사이에서 한 마리 분만에 성공했다. 산토끼노래동산 측은 새끼 분만이후, 예민한 성격의 사막여우가 외부 환경에 ..

댓글 특종 세상 2020. 8.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