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 2020년 09월

15

카테고리 없음 '음주운전'한 최희정 창원시의원은 즉각사퇴하고 시민들께 정중히 사과하라!

[시사우리신문] 바른가치실천운동본부 서성근, 손종식 공동대표와 손영섭 부대표가 15일 오전 창원시 의회 정문 앞에서 무소속 최희정 시의원의 즉각적인 사퇴 촉구를 위한 시위가 진행됐다. 출근길 시간에 이들은, "2020년 6월 30일 창원시의회 의장단 선거에 더불어민주당에서 의석이 상임위원장과 의장단 선거에 뜻대로 되지않아 이유에 아마도 추정되는일은 단합형 술을 마셨다고 본다.술자리에 동석한 시의원이 동시에 시민앞에 정충히 사과해야 한다" 며 "살인운전을 한 최희정 시의원을 윤리위원회 회부해야 한다"고 강조하면서 "탈당이 아니라 스스로 사퇴에 임하지 않을 시에는 주민들이 소환하여 주민들의 뜻에 따라 해야 할 것이다"고 사퇴를 촉구했다. ▲ 바른가치실천운동본부 서성근, 손종식 공동대표와 손영섭 부대표가 15..

15 2020년 09월

15

뉴스 세상 박수영 의원"4.15 부정선거 역대 최다 125건 선거소송 제기됐지만 대법원 재판일 확정 '0'...김명수 대법관 직무유기"

[시사우리신문]대한민국 헌정사상 초유사태인 4.15 부정선거가 125건의 역대 최다 선거소송이 제기됐지만 지금까지 대법원은 단 한 건도 재판일을 확정하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사실상 4.15총선 검증이 한 달여 밖에 남지 않은 상황이지만 국내보다 외국 교수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4.15총선을 분석한 결과 부정선거라고 규정했다. 국내 언론들은 현 촛불정부의 충견처럼 이러한 상황을 조용히 침묵으로 대변하고 있다.이러한 가운데 국민의힘 박수영 의원이 ”김명수 대법원장은 다섯 달이 다 되도록 재검표를 하지 않고 있다. 대법원이 게으른 것인지, 아니면 의혹을 감추려는 건지 모르겠다. 대법원은 법으로 정해놓은 처리기간을 스스로 어기며 법률이 정한 책무를 방기하고 있는데, 이것은 명백한 직무유기다“라고 주장하..

댓글 뉴스 세상 2020. 9. 15.

15 2020년 09월

15

뉴스 세상 민경욱,"취재는 하지 않고 보도와 출연만 전문으로 하는 KBS 기자인가?"

[시사우리신문]민경욱 전 의원이 KBS 정치부 김빛이라 기자를 향해 "혹시 취재는 하지 않고 보도와 출연만 전문으로 하는 KBS 기자인가?"라고 직격탄을 날렸다. 민 전 의원은 15일 오전 페이스북을 통해 "제가 언제 '근거가 불충분한 것'을 가지고 나와서 '내 기사를 받아주지 않는다고' '오히려' '호통을 쳤는지'를 알아보기 위해 전화를 했으나 전화를 받질 않는다"며"김빛이라 기자는 내 이름이 뜨는 휴대전화기 액정 화면을 대하기가 무서웠겠죠"라고 비꼬았다. 이어" '근거가 불충분하다'는 건 그대의 불충분한 주관적 판단이고, '기사를 받는다'는 건 타사 기자의 기사를 추격 보도할 때 쓰는 전문용어이고, '오히려'는 기자가 호통을 쳐야 할 때 반대로 내가 호통을 치는 경우 사용하는 역접 부사이고, 기자가 ..

댓글 뉴스 세상 2020. 9.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