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 면요리 집

    면식이 늘푸른 2010. 10. 25. 12:45

     

     안녕하십니까~~ 면식이 늘푸른이 올시다

    이제 완전 가을 인가 봅니다~~

    오늘 면식이 드디어 긴팔옷을 입었기 때문입니다~~ㅎㅎ

    이렇게 찬바람 실실 불어 오는 가을에는 어디론가 훌쩍 도망 가고 싶지만~~~

    그놈의 묵고 사는기 뭔지~~ 에그~~~ㅠㅠ

    날씨도 날씨 인 만큼 오늘은  겨울에 면식이가 죽자 살자 먹는것 중에 하나인 굴~~~

    (아마도 이쁜 아들딸 다 이 굴때문에 아닌가 싶습니더~~~ㅋㅋ 19금)

    그 굴로 만든 괜찮은 짬뽕집 하나 소개 할까 합니다~~

    자 눌르고 따라 오이소~~~

                                                                                                    

     

    다눌렀으면 오늘 면식이 소개 할곳은 충남 서산에 위치한 화상이 운영하는

    동 명 반 점 이올시다~~~

    배달 오토바리가 4대~~~허걱 입니다~~~

     

     내부 입니다~~

    들어가자 말자~~~

    "아지메 굴 짬뽕 한개 해주이소~~~~"

    음~~근데 굴짬뽕하고 굴 탕면의 차이가 뭐지~~????

    담엔 굴 탕면이다~~~ㅋㅋ

     배달(전투) 준비 하는 아제들~~~

     회전식 테이블도 있고 가게 뒤쪽으로 가면 룸도 있습니다~~~~

     오호~~ 따뜻한 오차~~ 김이모락 모락 납니다~~

    한모금씩 홀짝 홀짝~~~

    진짜 가을인가 봅니다~~~따뜻 합니다~~~

     옆 음식들~~~

     김치 공장제인지 아님 집에서 제조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벼루빡(벽)에 원산지 표시한걸 못 봤습니다

    맛은 있더군요~~~

     요래 조래 분위기 봐가며 찍아 대고 있는데~~~

    쫘~~~~안~~ 굴 짬뽕 등장 하십니다~~~ㅎㅎㅎㅎ

     지붕 평면도~~~양송이,표고,목이 버섯,청경채,죽순,양파,부추,그냥 파,등등 오만게 있습니다~

     아~~ 당근도 있었습니다~~~

    손질 이쁘게 해놨더군요~~~

     

     

     자 면을 살짝 함 볼까예~~~

    얇은 기계면입니다~~ 전화만 하면 언제든지 볼수 있는 면입니다~~ㅋㅋ

     궁물 때깔은 백 짬뽕(옛날 짬뽕) 필이 납니다~~ㅎㅎㅎ

     이놈들이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ㅋㅋ

     요래 생긴것도 있고~~~

     그럼 먹어 볼까요~~ 츄릅~~~ 후루룩~크하하하하

    김치와도 먹고~~앗힝~~ 

     그냥도 먹고~~~ㅎㅎ

     계속 나옵니다~~~ㅋㅋ

    얄굿은 냉동 오징어 한마리도 안 보입니다~~~

    차라리 이런게 훨어어얼신 좋습니다~~~

     불 맞은 파~~???

    불 맞은건~~ 이게 다입니다~~~ㅋㅋ

     쳐묵 신공 벌이다 보니~~ 어느새 다묵았습니다~~

    궁물 맛은 아주 깔끔 합니다~~ 베이스는 닭육수 인것 같고~~ 생강향이 은은히 납니다~~~

    굴때문인지는 몰라도 시원 하면서 구수합니다~~후추가루와 참기름을 적당히 조절 한듯 합니다~~~

    찬 바람 부는 이가을에 따뜻한 굴 짬뽕 권합니다~~~

    참 그라고 동명반점 사장 아지메 돈 때먹은 사람 아지메 열 억수로 받았더라~~

    빨리 돈 갚아라~~~~!!!

     

    이전 댓글 더보기
    시원하게 보이는 굴짬뽕이네요.^^

    자고로 굴짬뽕의 계절이 시작되는군요.ㅎㅎ
    그러게 말입니더~~ 실실 굴 칼국수나 디비러 가봐야 겠심다~~~
    정말 면을 좋아하나봐요~
    어찌 이렇게 면만 찍어 올리실 수 있쬬?
    저는 고기러버로 바꿔 얄랑가봅니다.
    고기를 질리지 않고 오래 먹는 방법으로다가~
    고기는 비쌉니더~~ㅋㅋ
    비밀댓글입니다
    비밀댓글입니다
    기존의 백짬뽕보다는 국물의 땟깔이 더 진해보이네요...동명반점이라...접수 해놓겠습니다~~ㅎㅎ
    부러 찾아가기는 곤란 입니더~~~ㅎㅎ
    굴우동이네요 ㅎㅎ 왠지 모르게 국물 원샷한 사진보고 놀랬다는 ㅎㅎ 아 그만큼 맛있겠죠 미치는 맛이군요
    음 ~~ 놀래실꺼 없습니더~~~ㅋㅋ
    굴짬뽕이내요 맵지 않아서 아이들 좋아 하게내요 굴 들어가쓰니 국물도 시원 하게내요
    구수하고 시원 합니더~~
    그래도 바지락이 더 시원한대요 굴은 약간 텁텁한 맛이 약간 있어요
    원산지도 없고...
    가격도 없군요. ㅋㅋ
    굴... 아흐~~
    맘~껏 먹을 수 있는 계절이 다가오는군요!!! ㅋㅋ
    아흑~~ 체력 충전 시즌이 왔지예~~ 굴~~ 너무 사랑 합니더~~

    특히 이 동네 자연산굴은 그향이 진짜 예술입니더~~~ㅋㅋ
    굴 하면 서산인데 여기서 굴짬뽕까지 ~~~~
    국물이 묵직하고 시원해 보입니다.
    음~~ 맞습니더~~ 서산 하믄 굴이지예~~

    그래서 유달리 이동네 굴짬뽕 하는데가 많은 건가 봅니더~~
    와우~~~~ 요즘 나에게 필요한 굴~~~~~~~~~~~~!
    피곤에 쩌들어 살고 있습니다.. 요거 하나먹음 좋을터인데..ㅎㅎ
    근데.. 오늘은 끝내주는 음악이 없네요..ㅡ.ㅡ ㅎㅎ
    푸른님~~~~ 짱 멋진 한주 되세요~~~!^^
    아자~!!!!^^
    ㅋㅋ 다크써클 생김니더~~
    뭣땀시~~ 그리 피곤 하신지요~~ㅋㅋ
    굴을 무쟈게 사랑하는 아줌이라~ㅎㅎㅎ
    굴짬뽕~~한그릇 하고 싶네요~~
    사실 전 면발보다는 국물을 후루룩~~들이키고싶어요~~
    아지메~~ 내사 마~~ 아지메 수프가 더 땡김니더~~~ㅋㅋ
    굴이 제철이죠 무우 납작납작 썰어서 생굴무침 해서 금방한밥에 올려먹으면 +_+ 굴짬뽕 눈으로 잘먹고 갑니다~
    맛을 아시는군요~~ 아~~흑~~ 굴 무침
    드뎌 굴짬뽕의 계절이군요.
    정말 좋아하는데 의외로 잘하는 집이 드물죠.
    날씨탓도 있어 엄청 땡깁니다.
    ㅋㅋ 오늘이 더 땡기는 날씨 입니더~~ 아이고 추워라~~

    반갑습니더~~ 자주 마실 오시이소~~ 친하게 지내 입시더~~~
    에취~~~ 감기 조심하세요...
    감기에는 늘푸른표 하얀 굴짬뽕이 최고랍니다~~~~~ (얼꽝표 유사품에 주의하세요!!!)ㅎㅎㅎ
    [짬뽕]-맛좋다고 남용말고 맛없다고 불평말자(이상 짬뽕협회에서 전해드렸습니다)
    어허~~이 여기 또 입째질 분 한분 등록 하셨네~~ㅋㅋ

    야~~~!! 꽝아~~ 째드리라~~~ㅋㅋ
    ㅋㅋ~ 굴짬뽕의 계절이 오고 있군요~
    시원한 국물이 느껴지는 곳이네요!
    잘보고 갑니다.
    ㅋㅋ 별 말씀을~~ 날이 갑자기 추워 졌습니더~~ 감기 조심하시고~~

    다이어트는 우째 잘 하고 계는교~~~??
    거의 포기수준입니다~ㅋㅋ~
    천고마비의 계절이라.....
    말도 살찐다는데..... ㅋㅋ~
    공장김치다~~~
    와~~ 꽝이~~ 니 천재다~~개떡 깥이 비도~~ 찰떡 같이 알아 맞춧네~~ㅋㅋ
    찬바람부는 가을날
    굴짬뽕 좋지요.
    후루룩~ 쩝
    맛있다.
    ㅎㅎ 내사마~~ 그동네 동태탕~~ 진짜로 묵고 싶습니다~~ㅋㅋ
    그다지 특별하지는 않지만 먹음직스럽네요
    저도 면을 좋아한지라~`
    잘 접수하고 갑니다
    즐건 저녁 잘 보내세요
    아이고야 감솨 합니더~~

    부러 찾아갈곳은 아닙니더~~

    자주 마실 가겠습니더~~~
    이제 추워지면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는 날씨입니다
    음..전 참고로 우동을 좋아하거든요 그것도 포장마차에서 김치와 우동...
    그것도 밤 11시쯤.. 그 분위기.. 참 좋아라 하거든요^-^;
    술도 못마시면서 늘 술집을 좋아라하는..쿨럭;;
    구..굴짬뽕과 상관없는얘기 ㅠㅠ 죄송해요 ㅠㅠ
    어허이~~ 이뿐 아가씨께서~~~

    살아짝~~ 기분파 입니더~~~ 혹시 안주빨~~~??? 세우는 나쁜 사람~~~????ㅋㅋㅋ

    참고로 술집에서 술 안묵고 뻐이 있는분 이해가 잘 않됩~~~ㅋㅋ
    션하겠는디유~~~
    오늘처럼 갑자기 기온이 뚝 떨어질땐 따끈한 국물이 간절히 그리운데 염장질 지대루네..
    진짜 먹고 싶다.
    빨리 택배로 보내삼~~~빛의 속도로~~~
    서산가기전에 요런글 올렸으면 바로 접수했을낀데..아쉽
    전에 억수로 친하게 지내던 아지매 서산으로 이사갔는데 중국집 한다더라.
    연락이 끊겨서 워딘진 모르지만 댕기다가
    덩치좀 좋고 말솜씨가 맛갈나는 아지매 보이는가 잘봐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