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 면요리 집

    면식이 늘푸른 2014. 5. 26. 08:00

     

     

    면시기 입니다~~~

    요즘 짬뽕 체인점이 마이 생겼지요~~~

    대세 인가~~~

     

    대구에서 잘 나갔던~~

    몽짬뽕이 울산에도 생겼네예~~~

     

    한번 가봅니다~~~

     

    일단 짬뽕 하나 주문 합니다~~~

    가격은~~~

    흠~~~

     

    착하다 해야 하나~~

     

     

    이런 시스템은 아주 칭찬 받아야 합니다~~

     

    맘것 덜어 먹을수 있도록~~~

     

    단 남기지 말아야지예~~^^

     

     

    밥도 쪼메 줍니다~~^^

     

     

    짬뽕 나왔습니다~~

     

     

     

    고기가 들어간~~ 짬뽕~~

     

     

    오후~~~

    후추 가루의 압박~~

     

    맛은~~~

    기본은 하는 집입니다~~~~

     

    딱 대구짬뽕 입니다~~

    맵고 짜고~~~

     

    강릉 교동짬뽕에다가~~~

    대구 진흥반점~~ 짬뽕을 반반 농갈라 넣다고 보시믄 되겠습니다~~

     

    아주 찐한고 걸쭉한국물~~

     

     

     

    밑엔 짜장면~~~

     

    담날가서 먹었습니다~~~~

    오해 마시이소~~~

     

    요즘 다이너 마이트 중이라~~^^

     

     

    이 짜장면 가격은

    아주 착합니다~~~

    4000원~~

     

     

    면은 기계면~~~

     

     

    짜장엔 모름지기 고추가리 팍팍~~

     

     

    짜장면 맛도 좋습니다~~~

    4000원에 이정도면~~~

     

    아주 착한 짜장면입니다~~~

     

    기본은 한다니 다행입니다
    그런데 요즘은 너무 매운 것은 좀 가리게 되더라구요
    매운거 마이 잡수면 속 버리싶니더~~~
    어떤 스타일인지 알겠스예~
    후추넣고, 딱 자극적이면서 뭔가 매료되는 맛. ㅋㅋㅋㅋㅋㅋ 비주얼도 그런데예? ^^;
    우째 개떡같이 말해도 찰떡 같이 알아 묵노~~^^
    대구 짬뽕이라 어떤 맛인지 대구 사는 저도 잘 모르겠네요 ㅎ
    지산동에 .. 유명한데 있십더 .. ^^
    넵 맞습니다~~~ 지산동~~
    비밀댓글입니다
    좋은글 잘보고 갑니다. 자주 들를께요

    저희 블로그에도 방문해 주시면 감사해요.



    오늘도 난 이웃 사람들에게
    행복을 주는 사람이고 싶습니다...~~
    이여~~진흥에 교동이믄 얼큰한 불맛나는 매운탕~~딱좋은데~~
    니 입에는 아일끼다 면이 안 부들 부들 해서~~ 국물은 좋아~~~
    여전하시군요~ ㅎㅎ
    어디 가겠습니꺼~~^^
    교동반점에 진흥반점이라.... ㅋㅋ~
    대충 감이 옵니다~ ㅋㅋ~
    눈치 깠나~~~ㅎㅎㅎㅎㅎ
    이유인즉 ... 몽짬뽕 사장님이 면식이라 ...
    전국에 짬뽕 맛집들을 섭렵하다 ...
    교동짬뽕에 상당히 감흥을 받으신듯 ...
    약간의 맛이 섞여 있습니다 .
    개인적으로는 .. 맛이 괜찮은 편 .. ??
    고기짬뽕을 .. 혹은 해물짬뽕을 .. 좋아하느냐에 따라 ...
    이집의 맛은 판가름 날듯 ...
    허나 기본이상은 확실합니다 ^^ ... 저의 주관적 ...
    넵 기본은 하입디더~~^^
    에공 먹고잡습니다.
    근데 배가탈나서 죽만 먹어야하네요.~
    다 나으셨습니꺼~~~~
    대구에서 제대로 맛을 품고 왔는지 보기에는 짬뽕은 짬뽕답게 보이네요.ㅎ
    넵 보기에만 그렇습니더~~~
    매워보이네요 ㅜㅜ 그래도 맛있어보입니다!!
    먹기에도 쪼메 맵습니더~~~
    무지하게 진한 짬뽕처럼 보입니다..
    이집가면 짜장면 먹을까요?
    둘다 드시이소~~ㅎㅎㅎㅎ
    님 수도권으로도 꼭 진출하세요. ^0^
    수도권 진출 까진 아닌것 같아예~~~~
    짬봉이 묵고 싶은데.... 띠발...
    더 맛있는거 무러 댕기 믄서~~~
    어제 먹었는데 짜장면은 옛날 짜장 맛이 나서 참 좋았는데 면이 뭔가 덜익은 면발 느낌이 나더라구요 80점 짬뽕 깔끔히 잘 나왔는데 야채가 조금 질긴듯한 느낌 그리고 국물은 조금더 맵게 하면 좋을것 같아요 90점
    다녀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