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 2020년 10월

27

풍경,경치사진 [인천여행] 인천대공원 단풍터널.

10월말을향하며 인천대공원에도 가을옷을갈아입고있다. 일출전 대공원호수. 오늘은 적은안개로 빛내림촬영은 다소부족할듯~ 관모산과 소래산의 반영. 아침햇살이비치며 빛내림도연출된다. 조각공원에도 아침햇살이 가득하다. 다른출사팀의 모델촬영. 올해는 여름동안 긴장마와 태풍으로인해 나뭇잎이 많이떨어져 풍성함이 부족해보인다. 개와함께하는 모델. 이른시간부터 많은진사님들이 인천대공원에모였다. 빛내림은 이곳이 굿~~이네. 억새. 좀작살나무. 오리가족. 구절초. 장미. 참새들의 아침산책. 이른시간에 진사님들과 아침운동하시는분들도 참많다. 해마다찾는곳이지만 인천시민의한사람으로 인천대공원이있어 참좋다. 개와 모델의교감. 주차장에도 고운단풍이~~ 내년에도 더고운단풍으로 맞이할수있으면 좋겠다.

25 2020년 10월

25

풍경,경치사진 [월출산] 월출산에도 가을이깊어간다.

2012,2018년에이어 세번째 월출산산행이다. 산행들머리인 경포대탐방지원센터에서본 월출산전경. 야생차나무에도 열매가맺었다. 고도를높여가니 고운단풍이눈에들어오기시작한다. 나무사이로 가끔씩조망뷰도 나타나고, 천남성. 된비알로이어간다. 천황사방면 갈림길에오니 시원한조망이펼쳐진다. 천황봉을오르며 멋진풍광들을담아본다. 통천문을앞두고오르는 계단길. 통천문. 정상도 얼마남지않은곳이다. 정상도착. 정상에서 여러방면을 조망해본다. 하산길에도 반대편에서 통천문을 통과하고~ 다녀온 정상부가 한눈에들어온다. 월출산의단풍은 지금이적기인듯하다. 구절초. 구름다리도착전 친구와도 한컷. 발아래에 구름다리가보인다. 아직은 코로나19를 조심해야하는시기여서 구름다리도 한산한편이다. 구름다리를통과해서본 모습. 이곳부터는 아주가파른 계단하..

20 2020년 10월

20

풍경,경치사진 [강원/양양] 주전골단풍 & 남대천억새.

남설악단풍소식에 주전골로달려가본다. 흘림골입구에 도착했지만, 흘림골통제중에도 등선대구간은출입이허용됐던 종전과달리 전면통제중이다. "탐방로 연중 통제" 멋진풍경한번더 올려다보고 만경대입구로향한다. 만경대입구에서 주전골로내려선다. 아름다운단풍이 아침햇살을받아 더욱빛을발한다. 용소폭포. 정면에서본 용소폭포. 비경에취해 주변을연신담아본다. 주전골 : 옛날 외지고 골이깊은이곳에서 위폐를만들었다하여 주전골이라한다. 우연하게도 블친인 아젤리아님을만나 기념샷도남기고~ 마스크벗고 한컷더. 독주암. 독주암 안내팻말. 성국사 전경. 배초향, 바위위의 분재같은소나무. 간식을먹기위하여 계곡으로내려가는길에만난 유혈목이꽃뱀. 산초. 오색약수터에도착하며 오늘의단풍트레킹을마친다. (약 4km거리이며 2시간반정도 소요) 오색약수-옛날에..

18 2020년 10월

18

풍경,경치사진 [문수산] 문수산에도 가을이찾아든다.

코로나19는 사회적거리두기 1단계로 하향되었지만 경북 청도의 "운문산"까지의 원정산행은 부담이될거깉아 경기 김포의 문수산 대체산행으로 진행을한다. 문수산림욕장 들머리. 출발지에서본 문수산정상. 출발전 준비운동. 구름다리를건너 산행이 시작된다. 정상을향하여~~ 삼거리 전망대. 전망대에도착하니 멋진뷰가터진다. 좀작살나무. 홍예문에도달하니 문수산성성곽을만난다. 올라온길. 정상이조망된다. 정상이가까워지며 단풍이아름답다. 강화대교 신,구대교도 조망되고, 잠시 단풍터널이이어진다. 정상도착 1분전. 가까운곳에있는 문수산이지만 처음으로올라본다. 정상에서 간식시간. 미니오이-귀엽게생겨서 한컷담아본다. 문수산정상에서는 북녘땅이 한눈에조망된다. 바다건너편이 북한,우측으로 애기봉전망대. 북한의평야. 강화방면에도 흰구름과 파란..

11 2020년 10월

11

풍경,경치사진 [마니산] 기(氣)가충만한 마니산으로~

한글날연휴 마지막날 인천 강화소재 마니산을 오랜만에 올라본다. 코로나19로인해 전세버스대절은 부담이있어 개인승용차로 이동한다. 산행들머리인 함허동천에도 가을을알리는 소국이탐스럽게펴있다. 오늘산행코스는 함허동천-암릉능선-정상-단군로로하산한다. 오늘도 날씨는 굿~~ 열매가익어가는시기에 산딸나무꽃이펴있다. 산행코스설명. 함허동천을출발하여 조금은완만하게 암릉길을탈수있는 정수사삼거리로오른다. 조금땀을흘리다보니 강화앞바다와, 강화섬쌀곡창지대가 조망된다. 암릉구간의 서막을알린다. 암릉지대를지나며 끝없이조망되는 풍경들. 지나온길도 한번돌아보고, 바위틈에 산부추가 꽃을피웠다. 며느리밥풀꽃도~ 산국도~ 암릉구간도 예전에비해 안전난간이 잘설치되어있다. 미역취(?) 하늘,바다,곡창지대. 그리고 산과의조화가 예술인 오늘의풍경이..

10 2020년 10월

10

꽃,식물사진 [경기/안성] 팜랜드의 초가을풍경.

5일간의 추석연휴뒤 일주일만에 다시찾아온 한글날 3일연휴다. 4계절사진찍기좋은곳중 한곳인 안성 "팜랜드"를 첨으로찾아본다. 키작은 코스모스가 만개를했다. 홀로남아있는 해바라기. 황화코스모스도 절정을이루고, 타조. 제1출입구. 안성팜랜드는 경기도 안성시 공도읍 대신두길 28에위치하며 입장료는 대인기준 12,000원이다. 봄에는 유채,여름에는 해바라기,가을엔 코스모스,황화코스모스,핑크뮬리를감상할수있다. 양떼와 풍차. 염소. 코스모스동산. 핑크뮬리. 핑크뮬리와 코스모스. 핑크뮬리. 억새와 황화코스모스. 일찍도착하여 꽃동산들을 한바퀴돌아나오니 수많은관람객들이입장하여 영리한개들의묘기를 관람하고있다.

댓글 꽃,식물사진 2020. 10. 10.

04 2020년 10월

04

풍경,경치사진 [용마산/아차산] 용마산,아차산을 연계산행으로 올라본다.

추석연휴5일중 마지막날이며, 오늘은 코로나19로인해 수개월째 정기산행을못하고있는 00산악회 정기산헹일이다. 원정산행은할수가없으니 회원몇분과 서울용마산-아차산을 첨으로올라본다. 전철을이용하여 용마산역하차,용마산폭포공원옆길로 용마산을오른다. 잠시올랐을뿐인데 중곡동시내와 저멀리 북한산,도봉산이조망된다. 당겨보니 북한산이 손에닿을듯하다. 가파른오름길이지만 대부분의등산로를 계단으로정비해놓았다. 산부추(핀이~ㅠㅠ) 산초. 이곳에선 좌로부터 북한산,도봉산,수락산,불암산이 한눈에들어온다. 멧비둘기한마리가 간식먹는자리근처에서 포즈를취해준다. 용마산정상. 처음와본곳이니 인증샷한장남기고, 아차산으로향한다. 꽃댕강나무. 가야할 아차산이 바로앞이다. 아차산가는길에 헬기장. 여기쯤오니 구리한강시민공원쪽이 조망된다. 올려다본 송전..

03 2020년 10월

03

꽃,식물사진 [인천여행] 드림파크의 가을풍경.

추석연휴 4일차날이지만 웬만한곳은 코로나로인해 모두폐쇄된상태다. 검색해보니 가을축제는 취소되었지만 "드림파크"가 개방은하였다기에 찾아가본다. 가장먼저반겨주는것은 핑크뮬리다. 백일홍. 막피기시작하는 국화. 가우라. 숙근해바라기. 숙근해바라기와 가우라. 전망대도 출입금지다. 백일홍밭뒤쪽 코스모스죤은 관리를안한상태다. 습지탐방로. 오리가족의 휴식. 물양귀비. 수련. 억새. 코스모스. 미국쑥부쟁이. 가우라펴있는길. 꽃사과. 장미. 구절초. 구절초. 한련화. 핫립세이지. 미니해바라기. 천일홍. 코스모스. 맨드라미. 드림파크에서 바라본 계양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