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시기 2020. 9. 19. 21:32

2020.9.19 오늘은 대원여행에서 실시하는 라이딩 행사에 참여하기 위해 7시 집을 나선다 무등경기장 지나 광주천에서 삼일 사장님을 만났고 바로 유진 사장님과 수미씨를 만났다 사장님은 돌아오는길이고 유진사장과 수미씨는 영산포 가는 길이란다 난 앞서나간다 극락교에 도착하여 기다리는 차량으로 올라가 잔차 버스에 싫고 탑승한다 영희씨와 산월봉을 만나 인사나누고 8시 조금지나 출발한다. 서창교차로에서 2순환도로로 접어들어 유덕IC에서 무진대로로 달린다 광주 무안 고속도로 다시 서해고속도로 목포대교 지나 고하도 삼호 영암 금호방조제를 지나 화원면 진도대교지나 전망대 올라 구경하던중 종진이를 만나 인사하고 다시 내려와 울돌목에 있는 임하기사식당에서 이른 점심을 한 후 잠시 휴식하고 오늘에 라이딩을 시작한다 문내 황산을 지나 고천암방조제에서 1차 휴식을 한다 다시 출발하며 영희씨에게 연세가 많으신분이 계시는데 연세가 얼마냐고 물으니 88세 자전거 봉사도 하고 계신단다 정말 존경스로운 분이시다 생각하며 달리는데 화산면 부터는 지방도도 안닌 지역도로를 이용하여 달려간다 송지면에서도 송암교지나 바로 지방길로 들어서 달리다 신기마을에서 2차 휴식을 한다 다시 출발이다 이제부터는 송지해수욕장까지 자유 달리기로 간다. 계속 마을 길을 따라 달린다. 송종리까지 마을 길로 다려와 해안도로로 나와 달려 송지해수욕장이 바로다 우린 주차장에 정차된 버스까지 달려가 잔차두고 휴식을 한다 난 마트에서 음료한잔하고 휴식하다 잔차 버스에 상차하고 모두가 모여 기념샷하고 4시30분에 출발한다. 오는길에 길이 엇갈린 분을 화원면에서 탑승시켜 성전 영암 청풍휴게소에서 휴식을 하고 다시 고고 광주까지 극락교에 도착하여 잔차 하차후 안장과 앞바퀴 장착하후 바로 달려 집으로 고고싱 7시가 넘어 어두운데 라이트도 없고 하여 신경을 받짝차리며 달려 무등경기장 전남대학교르 지나는데 길이 젖었다 우리아파는에는 소나기 흩적이 선명하다 바로 소나기가 지나간 모양 오늘은 행사라이딩 60km에 총 83Km를 달렸다. 즐거운 라이딩 오늘은 연세가 지긋하신 분들고 많은 라이딩 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