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불깍쟁이 2014. 8. 8. 20:54

     

     

     

     

     

     

     

     

     

     

     

     

     

     

     

     

    실시간~~~~^^

     

    냉장고에 있는자투리 야채꺼내다가

    뽀끄고 무치고 삶고~~~ㅎㅎ

     

    골뱅이무침은 간단하게 대파 제철사과 요렇케만

    글고 오일스파게티 골뱅이소스에 비벼먹음 어떨까해서리~~

     

    토마토소스리조또와

    돗자리들고

     

     

    너무 시원하다~~~~~♥♥♥♥♥

     

     

     

    야외에서 드셨군요...!!^^
    예~~~정자역 탄천잔듸요~~~~^^
    벌써 가을이 느껴지더라구요~~ㅎ
    ^*^

    좋은곳입니다
    김밥이 빠짓네요...
    분당...
    진정 부러운 동네이지요(^^)
    요리 솜씨가 훌륭하시네요.
    짜투리로 만들었는데, 특히 오일 파스타 맛날 것 같아요.
    여기에 시원한 맥주 한 잔이면 더 바랄 게 없죠. ㅎㅎ
    맥주 마실려고 일부러 맞춰 준비하신 듯.... ㅋㅋㅋ
    좋~은 동네 사십니다~ ㅋㅋ
    분당 참 좋죠.
    아버님 산소갈 때 광주쪽으로 가지 않으면 꼭 분당을 거쳐야 하는데
    아내가 결혼전 정자동 율동공원 근처에 살았습니다.
    골뱅이무침이 넘 맛나보여요~^^
    덩달아 행복해져요
    난 기껏해야 옥상인데 ....^^

    동네가운데로 나가서 끄니를 때울수있다는건
    외국에서나 누리는줄 알았는데
    정말 참 좋은 분당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