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센다이,미야기

골프투어지존 2019. 5. 24. 11:06
북해도 보다 50만원 더싸고 시원한 곳. 저가아닌 ASIANA 미리 예약바람.
센다이힐스 4일 18H+18H+18H. 999,000원 6/9,11,16,25
센다이힐스 4일 18H+18H+18H+18H 1,080,000원 월~목,수~토
센다이힐스 5일 18H+18H+18H+18H 1,090,000원, 컴10만원.
센다이힐스 6일 18H+18H+18H+18H+18H 1,390,000원, 일~금. 컴10만원.
" 여름에 이보다 싸고 품질좋은 골프는 없읍니다." www.9875.co.kr 참고
센다이힐스cc+5개고급골프장,매일출발, 센다이/미야기/동북.
*5개 골프장 이용가능. *그레이스릿지cc, 마츠시마지산cc(오오사토cc,마츠시마cc,센다이cc) 그레이트센다이cc 이용가능(차량비추가) 협찬 PGM group !
* 최고급호텔+특급골프장! 시내중심에서 10분~ 차량이동 가능!
센다이힐즈 골프장 앞에 이온몰, 스포츠샾, 뷔페등 번화가에 인접한 호텔 !
*골프장에서 내래다 보면 바로앞에 이온AEON MALL
센다이/ 미야기/동북..
*지상비 따로 가능한 파일드리오니 참고하셔서 도움되시기 바랍니다.
*센다이 힐스GC. http://www.pacificgolf.co.jp/sendaihills/
삿포로골프를 능가하는 수준급 골프코스를 자랑하며 광활한 부지에 조형미를 테마로 디자인된 골프장입니다. 숙박하실 센다이 죠이텔 호텔과는 보도로 자유롭게 이동하며, 도심과도 가까워 밖으로 외출이 편리합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매년 찾고 계십니다.
*일본,동북, 센다이 시내에 위치한 센다이 힐스 C.C.
센다이 역에서 차로 약 20분 거리에 있는 센다이 힐즈 골프장은 센다이 시내에 위치해 있어 미야기 현을 비롯한 전국에서 많은 골퍼들이 방문합니다.
코스는 "나카야마 코스", "야오토메 코스","이즈미 코스" 총 3코스로, 각각 9홀씩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코스에서 볼수있는 전체길이 100M의 센다이 다이칸논(대불상)이 압권입니다
♠ 센다이 힐스호텔 ♠
센다이 공항에서 차로 약 40분 거리에 위치한 센다이 힐스호텔은 고지대에 위치해 센다이는 물론 자오 산맥까지 조망할 수 있습니다. 넓고 여유 있는 객실과 레스토랑, 라운지, 마사지 숍, 골프 클럽 등 여러 시설이 있어 즐길 거리도 풍성합니다.
* 센다이힐즈 골프장에 접해 있는 힐스 호텔 주변에 이온몰, 스포츠샾, 쓰시집, 이자카야, 뷔페등 번화가에 인접한 호텔 !
*골프장에서 내래다 보면 바로앞에 이온AEON MALL - 안 파는게 없어요.
*일식,중식,양식,각종 식사 & 개별 쇼핑... 다 골프장 바로앞에서 바로 해결됩니다.
*시내 중심가이동하면 이자카야 등... TAXI로 10분~20분 자유로 이용가능합니다.
*센다이 명물 규탄(소혀) 등 무지, 무지~ 먹거리 많읍니다.

★그레이스릿지 Grace Ridge C.C도전적인 레이아웃으로 모든 홀에서 긴장감을 멈출 수 없는 멋지고좋은 골프장입니다. 다소 업다운이 있다고 보여지지만 실제 라운딩을 해보면 ... 멋진 골프코스.
*그레이트 센다이 cc https://booking.pacificgolf.co.jp/guide/ 초보자부터 상급자와 여성까지 폭 넓은 층에서 즐길 수있는 골프장입니다. 페어웨이도 아주 넓고! 약간은 쉽지않은 포대그린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올해 40 년째를 맞이하는 전통이 있는 올드코스이며 코스의 상태는 매우 좋고,많은 골퍼들에게 사랑 받고 있습니다. 센다이 시내에서 차로 약 30 분거리.

★마츠시마 치산 C.C (松島チサンカントリクラブ) 총 54홀의 명문 골프장 오오사토, 마츠시마, 센다이 등 세 코스.- 총 54홀, 3개 코스 - 센다이 공항에서 고속도로 이용시 30분~40분 소요 (일본 3경 마츠시마에서 자동차로 10분 거리) - 센다이 시내에서 자동차로 약 35분 소요 - 1978년 ~1992년 미야기 TV배 JLPGA 개최 코스

*도호쿠 - 미야기현(宮城) -센다이 "숲의 도시" 라고 불리우는 성곽도시입니다.
미야기 현 중부에 위치한 센다이 시는 17세기 초에 이 지역을 통치했던 다테 마사무네가 '아오바 성'을 축성한 이래다테 가문의 성곽도시로 번영해 온 도호쿠 지방 최대의 도시입니다.
*미야기현의 자오지역은 사계절내내 수려한 자연경관을 자랑 하는 곳으로, 국정공원으로 지정되어 있읍니다. 자오연봉의 정상에는 자오의 상징인 강산성칼데라호인 '오카마'가 자리하고 있읍니다. 짙은 녹색의 물은 햇빛을 받아 다양한 색으로 변화하며 신비감을 줍니다.
*
* 일본의 시골 사찰에 모셔진 안중근의사 추모비 ´위국헌신 군인본분 (爲國獻身 軍人本分)´
미야기(宮城)현 구리하라(栗原)시의 대림사(大林寺, 다이린지)에는 안중근의사의 위패가 모셔져 있습니다.
일본 땅에 안중근 의사의 위패를 모신이는, 안 의사가 이토 히로부미를 하얼빈 역에서 총으로 처단하고 중국 뤼순감옥에 형무소 생활을 할 당시, 안 의사를 지켰던 간수였던 일본군 헌병상사 지바 도시치(千葉十七)였습니다. 지바 도시치 씨는 군대에서 제대한 뒤, 고향 센다이로 돌아와 철도원으로 근무하면서도, 평생 안중근 의사의 위패를 모시며 그의 명복을 빌어 주었다고 하며, 자기가 죽으면 안 의사의 영정 옆에 자기 영정을 놓고 함께 추모해 달라고 아내에게 유언을 하였고, 아내는 남편 유언에 따라 남편과 안중근 의사 위패를 모셔놓고 죽기 전까지 매일 추모했다고 합니다. 지바 도시치 부부 사망 이후에도 부모의 유언에 따라 그 자녀(양녀)가 영정들 앞에서 현재까지도 매일 추모하고 있다고 합니다. 차로1시간거리.


사업자 정보 표시
골프치로투어 | 이종헌 | 서울시 종로구 당주동2-2 영진빌딩 601 | 사업자 등록번호 : 120-09-19994 | TEL : 010-3815-9801 | Mail : golf9875@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서울종로 0152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