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2020년 08월

09

▒ 나의 글 ▒ 비양심적 속물들로 넘쳐나는 세상.

한가족이 싸이코패스 집단에게 이런 기막힌 일을 당하고 살아도 뒷짐만지고 해결은 커녕 방치해버리는 미친나라. 이따위 인권말살적인 엄청난 범죄행위가 언제까지 묻힐지 두고 보겠다. 나와 내 가족은 이 나라 국민이 아니다. 전파를 방어하는 차폐천과 금속성분의 쇠붙이를 몸에 두르고 살아야하는 믿기지 않는 기막힌 진실. 어제 마트에 가니 한눈에 봐도 이런짓하며 먹고사는 가해자로 보였고 새끼를 데리고 마트에 물건사러 들어왔었다. 행색이나 생김새나 모든것이 불량하기 그지없는 깡패백정 살인조직이었다. 우리가족이 이 나라에 무슨 잘못을 했길래 이런 엄청난 일을 겪고 살아야하는지 관련자들과 이따위 짓거리를 시킨 미친 가분수새끼와 진두지휘하는 또다른 미친새끼 'ㅇㅂㅇ' 내가 지켜보겠다. 언제까지 이따위짓거리를 할 수 있는지...

28 2020년 07월

28

▒ 나의 글 ▒ 한심하기 그지없는 무늬만 나라.

우리 가족이 이 나라에 무슨 잘못을 했나. 무슨 이유로 전 가족에게 이런 짓을 할수 있나. 이런 짓을 하는것들이나 이런 짓 하는것을 방치하는것들이나 하늘이 노한다는것을 알라. 전세계에서 가장 썩어빠진 나라. 실상을 알면 한심하기 짝이 없는 무늬만 나라. 계절이 바뀌고 휴가를 가고 맛있는 음식을 먹고 자연을 감상하고 그런 일상적이고 보편적인 삶을 막아버리고 24시간내내 전파고문을 당하고 살아가야 하는 현실. 이런게 민주주의인가. 세상에 이런 집단이 이 나라에 있다는것만으로도 가장 불행한 나라이고 끔찍한 나라이다. 왜 우리가족이 이런 일을 겪고 살아가야 하는지 그 이유가 궁금하다. 왜 우리가족이어야 하는지. 썩어빠진것들 모조리 감옥보내고 나라를 바로 세울 사람이 그렇게도 씨가 말랐나. 가짜들이 판치는 기가 ..

16 2020년 07월

16

▒ 나의 글 ▒ 웃지 않을수 없다.

오늘 우연히 전파무기 관련 어떤 글을 보니 뇌파를 알기위해 생체실험을 한다라고 적혀있었고 모든것을 빼앗아간다라고 적혀 있었다. 뇌파를 왜 알아야 할까라는 의문. 뇌파를 알기위해 생체실험을 한다고 하는것의 이면을 생각하니 웃지 않을수 없다. 뇌파를 왜 알아야 하나. 병원가면 뇌파를 알수 있는것을. 내가 내린 결론은 후발주자 사이비가 자신들의 세력을 확장시키기 위해 남의 것을 빼앗고 사람의 뇌파를 읽어 자신들의 세력확장의 수단으로 쓸려고 하는짓이겠지. 한마디로 고무신을 신으로 믿는 바보들과 다를바없는 열등한것들이 음지에서 저지르는 미친짓거리. 모든것을 알고나니 나라가 나라로 보이지도 않고 전세계에서 가장 끔찍한것들이 사는 불운의 나라라는 생각밖에 들지 않는다. 가족전체가 생체실험 대상자로 살아가도 그 누구하..

13 2020년 07월

13

▒ 나의 글 ▒ 온갖 미친짓거리를 하는 도구 - 전파무기.

세상 돌아가는것을 보면 전파무기로 무슨 미친짓거리까지 할수 있는지 알수 있다. 일반인들이 설마 세상에 이런것이 있을까 설마 이런짓까지 할수 있을까라는 생각을 한순간에 뒤집어버리는 미친무기. 사악하고 추한 어두운면을 실행으로 옮겨 무고한 이들에게 온갖 미친짓을 자행하는 도구. 도둑이 집에 침입하면 물건을 훔쳐가고 상해를 가할수 있으나 이 생체실험 싸이코패스 조직은 그런 차원이 아닌 한마디로 지구상에서 가장 미친 조직이다. 뇌조종 심리조종 꿈조작 우울전파 자살유도 전파 등 모든 미친짓거리를 하지만 전파무기가 뭔지 모르는 사람은 자신의 생각이나 감정이 진짜인줄 안다. 진짜가 아닌 가짜라는 사실을 모른채말이다. 설마가 사람잡는 짓을 수십년째 음지에서 행하고 살아가는 미친집단이 이 나라에 있다는 사실이 끔찍하지 ..

11 2020년 07월

11

▒ 나의 글 ▒ 예수가 사탄 하느님이라고 댓글 쓴 자 보아라.

내 블로그에 똥칠하지말고 꺼져라. 하느님이 아니라 하나님이다. 유일신이라는 뜻이지. 예수가 사탄 하느님이라면 내가 그 사탄 목을 따서 썩은 눈깔사탕으로 만들어주지. 이 나라에 불순세력 매국노종자와 똘끼만땅 사이비종자가 뭉쳐서 권력에 원한이 맺힌 그 누구의 똥을 닦아주고 음지에서 이따위짓거리 하면서 일반사람들에게 자신들은 일루미나티니 프리메이슨이니 한다면 전세계에 존재하는 미친개들이 박장대소하고 웃을일이라는것을 분명히 알도록. 전세계에서 가장 정신이 미친 가분수 주둥이두툼 느끼한 새끼가 싸이코패스 짐승이하로 태어나서 이 땅에 무고한 국민들에게 해를 끼치고 그것도 모자라 다른 나라에 돌아다니면서 남의 집 문따고 침입해서 칩주입하고 이웃에 들러붙어 생체실험이나 하며 쳐먹고산다면 그게 숙련이 잘된 프리메이슨일까..

02 2020년 07월

02

▒ 나의 글 ▒ 세상에서 가장 열등한것들이 만든 사조직.

인터넷에 보면 비밀결사대 파충류 일루미나티 프리메이슨 그림자정부 신세계질서라는 글들 모두 음모론에 불과하므로 결코 믿지않는다. 저번에도 언급했듯 자신들이 이런 엄청난 미친짓 하는것을 감추기위해 세상사람들을 속이기 위한 수단일뿐이라 생각한다. 여간 미친것들이 아닐수 없다. 질투심도 비정상적으로 많고 늙은것들부터 새끼들까지 집주위에 돌아다니는 것을 보면 어쩌다 나라꼴이 이렇게 되었을까 싶을정도이다. 24시간내내 전파가해는 단 0.1초도 쉬지 않는다. 피해자카페에 어떤이가 올린 글중에 이것들을 두고 쪽빠리라고 표현한것을 보고 처음엔 왜 쪽빠리라고 할까 의문이 들었지만 이것들에 대한 글들을 읽어보고 그 글이 일리가 있다는것을 알았다. 매국노 사조직과 서교(서양에서 들어온 종교)를 배척하기 위해 생겨난 집단이 서..

27 2020년 06월

27

▒ 나의 글 ▒ 끔찍한 현실 그리고 진실.

이 나라 위성을 장악하고 특수무기로 이 나라 국민의 사생활을 보고 듣고하는 것들. 그것도 모자라 눈에 안보이는 전파로 고문을 하고 인체반응을 보며 생체실험을 하며 먹고 살아가는것들. 전국에 해외에 수십만마리(인간이라 할수 없으므로 마리라고 칭하겠다)가 존재하는것으로 보여진다. 이 엄청난 진실을 감추기위해 피해자들을 마치 정신이 이상한 사람들로 비추고 헛소문을 내는것들. 나라가 이렇게 심각한데도 관련법이 없다는것이 이 나라가 얼마나 끔찍하고 썩은 나라인지 알수 있는 일면이다. 진실을 감추고 자신들이 이 나라를 장악하고 찬탈하기위해 수십년전부터 이 따위짓거리를 하며 그 숫자를 늘려가고 있는 싸이코패스 집단. 전세계에서 가장 끔찍하고 썩은 나라가 대한민국이다. 관련자들을 반드시 수사하여 이 싸이코패스 조직을 ..

16 2020년 06월

16

▒ 나의 글 ▒ 무능하고 한심한 잘난이들.

정녕 당신의 가슴에 한올의 양심이 있는가. 정녕 당신의 가슴에 국민을 아끼는 진심이 있는가. 립서비스인지 아닌지 뜨거운 가슴으로 실천하는 것을 보여라. 정말 잘난게 무엇인지 궁금하다. 나 잘났다 목에 힘준들 겸손하게 고개숙인 이들만 할까. 인권인권 운운하지 마라. 국방부니 112니 국정원이니 청와대 청원게시판이니 인권위원회니 전화해도 마인드컨트롤 무기 피해자들에 대해 해결해주지 않았다. 샤넬 빽보다 프라다 빽보다 천제곱 만제곱은 빽이 좋아서 우리같은 피해자들을 정신이상한 사람들로 조작하고 은폐하고 수십년을 생체실험하고 병사시키고 그것도 모자라 자연사로 위장해서 죽여왔는가. 그 생체실험한 댓가로 차사고 집사고 새끼 먹여살리고 하는가. 하늘이 노할짓 이제 멈춰라. 이런게 나라라면 내 발가락 때로 나라하나 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