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사랑과 은혜

하나님께 영광을! 모든 것이 하나님의 뜻안에서 이루어진것을 감사합니다.

27 2020년 08월

27

여행 이야기 서천 송림산림욕장 맥문동

서천 장항 송림산림욕장, 맥문동 장항송림은 원두막과 들마루 벤취 등의 휴식시설과 운동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가족단위는 물론 단체의 야외활동지로 알맞다. 모래사장 찜질로도 유명한 곳이다. 송림은 그 앞 바다와의 사이에 1km가 넘는 백사장을 사이에 두고 긴 띠를 이루며 해변에 자리하고 있다. 전국 최대규모의 곰솔림과 맥문동 식재지, 솔바람길과 스카이워크 등 산림을 이용한 종합 산림휴양지로서의 역할을 인정받아 산림청에서 ‘국가산림문화자산’으로 지정된 송림산림욕장이다 코로나 19 위협이 사라진 것은 아닙니다 생활 속 2m 거리두기 1. 마스크 착용하기 2. 손씻기 3. 접촉자 거리 두기 맥문동 학 명 : 백합과 분포지역 : 한국 / 일본 / 중국 꽃 말 : 기쁨의 연속, 겸손, 인내 개 화 기: 6 월 ~ 8..

27 2020년 08월

27

국민일보 겨자씨 [겨자씨] 하나님, 면목이 없습니다

[겨자씨] 하나님, 면목이 없습니다 “당신이 잘 계신다면 다행입니다. 저도 잘 있습니다.” 로마 사람들이 편지를 쓸 때 즐겨 쓰던 인사말이었습니다. 최승호 시인의 ‘몸’이라는 시도 있습니다. “끙끙 앓는 하나님/ 누구보다도 당신이 불쌍합니다/ 우리가 암 덩어리가 아니어야/ 당신 몸이 거뜬할 텐데/ 피둥피둥 회충 떼처럼 불어나며/ 이리저리 힘차게 회오리치는/ 온몸이 혓바닥뿐인 벌건 욕망들” 암 덩어리처럼 변해버린 오늘 우리 모습을 보며 하나님이 끙끙 앓고 계시는 건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우리를 향해 하나님이 넌지시, 아니 눈물로 건네시는 말이 “너희들이 평안하면 나도 평안하다”일까요. 아픈 마음으로 꿇어 엎드려 염치 불고하고 겨우 하나님께 드릴 말은 “하나님, 면목이 없습니다”라는 회개와 반성뿐입니다. 바..

27 2020년 08월

27

로마서 로마서 10장

로마서 10장 1. 형제들아 내 마음에 원하는 바와 하나님께 구하는 바는 이스라엘을 위함이니 곧 그들로 구원을 받게 함이라 2. 내가 증언하노니 그들이 하나님께 열심이 있으나 올바를 지식을 따른 것이 아니니라 3. 하나님의 의를 모르고 자기 의를 세우려고 힘써 하나님의 의에 복종하지 아니하였느니라 4. 그리스도는 모든 믿는 자에게 의를 이루기 위하여 율법의 마침이 되시니라 5. 모세가 기록하되 율법으로 말미암는 의를 행하는 사람은 그의로 살리라 하였거니와 6. 믿음으로 말미암는 의는 이같이 말하되 네 마음에 누가 하늘에 올라 가겠느냐 하지 말라 하니 올라가겠느냐 함은 그리스도를 모셔 내리려는 것이요 7. 혹은 누가 무저갱에 내려가겠느냐 하지 말라 하니 내려가겠느냐 함은 그리스도를 죽은 자 가운데서 모셔 ..

댓글 로마서 2020. 8.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