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사랑과 은혜

하나님께 영광을! 모든 것이 하나님의 뜻안에서 이루어진것을 감사합니다.

06 2020년 10월

06

여행 이야기 옥정호 구절초 테마공원

하늘과 산, 풍경과 바람, 꽃과 사람이 한데 어울러지는 곳! 사계절 대자연 쉼터 옥정호 구절초 테마공원 정읍시 산내면 매죽리 망경대 일원에 조성된 옥정호 구절초 테마공원(22만㎡조성)은 가을 들국화인 '구절초'의 낭만적인 경관을 만끽할 수 있는 동화속 꽃 동산입니다. 매년 10월초에는 구절초가 장관을 이루고 있습니다. 소나무와 구절초가 어우러진 솔숲구절초 경관은 그야말로 천하일경입니다. 이 시기에 맞추어 「옥정호 구절초 축제」가 개최되는데 올해는 코로나 감염 예방을 위하여 구절초축제는 취소 되었읍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에 공원 출입을 통제하며 출입시 열체크와 출입자 기록명부를 기록합니다 꽃바람 아가 옛날부터 망경대라 불리워진 곳으로, 2003년에 체육공원으로 조성되었 다가 2006년에 구절초 테마공..

06 2020년 10월

06

국민일보 겨자씨 [겨자씨] 엉또 폭포

[겨자씨] 엉또 폭포 교회 뒷산에는 몇 년 전부터 유명해진 ‘엉또(큰 웅덩이)’라는 이름의 폭포가 있습니다. TV 방송 이후 유명세를 타게 돼 최근엔 관광객들로 붐빕니다. 그런데 폭포가 유명해진 이유가 하나 더 있습니다. 평상시에는 폭포수가 떨어지지 않는 건천폭포였다가 70㎜ 이상의 많은 비가 내리면 폭포수가 흐르기 때문입니다. 흥미로운 것은 엉또폭포가 제주도 3대 폭포인 정방폭포 천지연폭포 천제연폭포 중 가장 높은 정방폭포보다 27m나 더 높은 50m 폭포라는 것입니다. 만약 평상시에도 폭포수가 떨어졌다면 제주 3대 폭포에 포함되는 것은 물론, 가장 유명한 폭포가 됐을 것입니다. 이제 엉또폭포는 비 오는 날만 되면 사랑받는 폭포가 됐습니다. 영적 세계도 똑같은 것 같습니다. 엉또폭포가 비를 맞아야 존재..

06 2020년 10월

06

고린도전서 고린도전서 9장

고린도전서 9장, 전주동부교회 1. 내가 자유인이 아니냐 사도가 아니냐 예수 우리 주를 보지 못하였느냐 주 안에서 행한 나의 일이 너희가 아니냐 2. 다른 사람에게는 내가 사도가 아닐지라도 너희에게는 사도이니 나의 사도 됨을 주 안에서 인친 것이 너희라 3. 나를 비판하는 자들에게 변명할 것이 이것이니 4. 우리가 먹고 마실 권리가 없겠느냐 5. 우리가 다른 사도들과 주의 형제들과 게바와 같이 믿음의 자매된 아내를 데리고 다닐 권리가 없겠느냐 6. 어찌 나와 바나바만 일하지 아니할 권리가 없겠느냐 7. 누가 자기 비용으로 군 복무를 하겠느냐 누가 포도를 심고 그 열매를 먹지 않겠느냐 누가 양떼를 기르고 그 양떼의 젖을 먹지 않겠느냐 8. 내가 사람의 예대로 이것을 말하느냐 율법도 이것을 말하지 아니하느냐..

댓글 고린도전서 2020. 10.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