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사랑과 은혜

하나님께 영광을! 모든 것이 하나님의 뜻안에서 이루어진것을 감사합니다.

21 2020년 10월

21

여행 이야기 임실 치즈테마파크

임실 치즈테마파크 임실치즈테마파크는푸른 잔디위에 스위스풍의 이국적인 건물들이 그림처럼 펼쳐져 있습니다 이곳에는 치즈에 관련된 다양한 체험(치즈 및 피자 만들기 치즈요리등)을 할수 있으며 임실치즈의 역사와 치즈에 관한 유익한 정보를 얻을수 있으며 즐기고 먹을수도 있습니다 2020 코로나 19로 임실N취즈축제는 취소 되었지만 임시검역소를 설치하여 방역에 만전을 기하면서 국화가 전시되어 전라북도 대표관광지 힐링명소 답게 쉬어 가실수 있는 쉼터도 곳곳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면서 음식점이 오픈 운영되고 있습니다 인간 지정환을 만나다 고등학교를 1950년 6월24일 졸업했는데, 이튿날 한국전쟁이 일어났다는 뉴스를 들었다. 전쟁이 끝나면 한국은 밑바닥으로 떨어질 것으로 봤다. 내가 그곳에 가면 ..

댓글 여행 이야기 2020. 10. 21.

21 2020년 10월

21

국민일보 겨자씨 [겨자씨] 무관중

[겨자씨] 무관중 스포츠 경기의 묘미는 열심히 뛰는 선수, 감독의 전술·전략, 심판진의 경기운영 등이 어우러질 때 드러납니다. 그리고 관중의 열광적 응원이 더해질 때 맛이 더해지지요. 그런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여파로 무관중 경기가 많이 열렸습니다. 무관중 시합을 볼 때마다 관중의 환호 속에 치르는 경기와는 사뭇 다른 경기 같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렇지만 경기에 임하는 선수의 자세는 매우 진지합니다. 선수들은 최선을 다합니다. 왜냐하면, 지금 관중석은 비어 있어도 그 경기가 생중계되고 기록에 남는다는 걸 알기 때문입니다. 경기에 임하는 자세와 성적이 수치화되고 다음 해의 고과에 분명히 반영된다는 사실도 알고 있습니다. 그리스도인이 세상을 살아갈 때도 같은 자세가 요구됩니다. 아무도 보는 이 없는..

21 2020년 10월

21

고린도후서 고린도후서 5장

고린도후서 5장. 전주동부교회 1. 만일 땅에 있는 우리의 장막집이 무너지면 하나님께서 지으신 집 곧 손으로 지은 것이 아니요 하늘에 있는 영원한 집이 우리에게 있는줄 아느니라 2. 참으로 우리가 여기 있어 탄식하며 하늘로부터 오는 우리 처소로 덧입기를 간절히 사모하노라 3. 이렇게 입음은 우리가 벗은 자들로 발견되지 않으려 함이라 4. 참으로 이 장막에 있는 우리가 짐진 것 같이 탄식하는 것은 벗고자 함이 아니요 오히려 덧입고자 함이나 죽은 것이 생명에 삼킨 바 되게 하려 함이라 5. 곧 이것을 우리에게 이루게 하시고 보증으로 성령을 우리에게 주신 이는 하나님이시니라 6. 그러므로 우리가 항상 담대하여 몸으로 있을 때에는 주와 따로 있는 줄을 아노니 7. 이는 우리가 믿음으로 행하고 보는 것으로 행하지..

댓글 고린도후서 2020. 10.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