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쉐보레) , 쌍용/SUV , RV

오토모빌 2017. 9. 29. 10:26

 대전 중고차 매입시세 확인하기

 

구형에서도 인기가 많은 차종은 특성이 있는데 연비가 아주 좋거나 활용도가 높은 차량들 인데요. 그래서 승합차 , 경차 , SUV 는 감가율도 크지 않은 편이며 오늘 대전중고차 에서는 SUV 차량인 뉴코란도밴으로 이야기를 할까 합니다.

  연식과 상태가 중요하기도 하지만 4륜구동인 경우는 타 차종에 비해서 높은 가격을 유지하고 있음을 먼저 알려드리고요.

 

 

 

대전 중고차 (뉴코란도밴 시세표)

 

대부분이 2002~2004년식 사이를 가지고 있는데 10년이 훌쩍 모두 지나긴 했지만 구동방식 상관없이 평균시세는 300만원 정도로 보이고 있는데요.  사고가 없거나 누유 하체 부식이 적은 편이라면 가격이 높게 형성이 되어있으니 차를 살때는 실물로 꼼꼼하게 봐야하며 관리가 잘 되어있다면 팔때도 유리하다는 이야기를 드리고 싶습니다.

 

대전 중고차 (뉴코란도밴 4WD)

 

최근에 들어온 차들로 정리를 하다보니 나눠서 볼수는 없지만 4륜구동에 대한 시세차이를 알려드릴까 합니다. 표에 나와있는 4WD 으로만 보면 키로수 연식은 같아도 구동방식에 따라 100~150 만원의 차이를 가지고 있으며 키로수가 짧을수록 높게 형성이 되어있고요.

  SUV 밴을 타는 분들은 대부분 낚시 , 캠핑 , 오프로드를 즐기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인기도에 따라 이런 차이가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대전 중고차 (뉴코란도밴 최근 매물현황)

 

약 2주간 들어온 차량들 입니다. 602EL 등급이 가장 많고 연식도 다양하게 있는데요. 앞에서 보여드린 2가지 가격표와 함께 참고 해서 보시기 바라겠고 4륜구동의 경우 300~400 만원대 , 2륜의 경우 180~250만원대 평균시세를 형성하고 있다고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내 외관 및 실내]

 

끝으로 오프로드 휠이 끼워져 있거나 부식이 전혀 없는 경우는 50~100 만원 정도 더 높기도 하며 꾸준하게 말씀을 드리는 것이기도 하지만 구형 차량들은 관리상태에 따라서도 금액대비 변동이 크게 작용하고 있다는점을 알려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