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 Manufacture]/목재CNC가공

    한스팩토리 2016. 10. 17. 17:12

    안녕하세요^^


    한스팩토리입니다.


    가을이 깊어가고 있어요~


    작업실 근처에는 낙엽들이 하나둘 늘어나고^^;;


    슬슬 난로를 놔야하나~ 고민을 하게 하는군요....


    오늘 소개할 제작은...


    글렌모렌지 GLENMORANGIE 브랜드 행사에 사용될~


    우드트레이 및 기린 오브제 제작입니다.



    촉박한 제작 기간 덕분에...


    중간 과정 사진이 많지 않습니다. ㅠㅠ


    감안하고 봐주세요^^



    서빙 트레이도 만들고~~~


    애쉬(물푸레나무)와 컬러보드의 조합



    작은 기린 오브제...


    이건..


    기념품으로 나눠드렸다고 하네요^^



    여러개 만들땐...


    이렇게 사열을 한번 받아봐야~ ㅋㅋ



    그 다음 이번 미션의 하이라이트!!!


    높이 2200mm 짜리 기린 한마리!!! 두둥!!


    그리고 1800mm 짜리 한마리 더 있지요~ ㅋㅋ



    가조립하고~


    도색하고~


    정말 스펙타클한 일정이었습니다.



    그리고...


    새벽까지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조립+설치...


    두둥...



    이번 기린 미션은...


    힘든것도 크지만~


    성취감이 역시~ 대단했던 프로젝트였습니다.



    다른 스텝들은 늦게까지 고생하셨지만...


    저는 기린 미션을 마치고...


    유유히 철수를 ㅋㅋㅋ


    총총총~~



    완성된 기린을 흐믓하게 쳐다보는... 


    멋진(?) 순간을 찍어서 보내주셨으나...


    초췌한 몰골을 차마 공개 못하는 소심함 ㅜㅜ



    오래도록 기억될 프로젝트가 될것 같습니다.


    구경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


    CNC & LASER & 3Dprint Custom Manufacturing

     

    한스팩토리에서 제작하는 모든 제품들은 맞춤/주문 제작입니다. 

     

    [ Contact Us ] 

    E-mail : hansfactory@hanmail.net

    H.P. 010-4767-3559

     

    [ 견적요청시 참고사항 ]

    http://blog.daum.net/hansfactory.kr/437 

    .

    .

     

    Copyrightⓒ 2016 by HANSFACTORY. Co., Ltd. All rights reserved

    사업자 정보 표시
    한스팩토리(HANSFACTORY) | 한정화 | [지번주소] 서울시 성북구 종암동 3-607 번지 1층 / [도로명주소] 서울 성북구 월곡로 10길 70 | 사업자 등록번호 : 209-06-79028 | TEL : 010-4767-3559 | Mail : hansfactory@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1-서울노원-0635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